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효성 세계 최대 부직포 전시회 ‘인덱스 2017’ 참가

공유
0

효성 세계 최대 부직포 전시회 ‘인덱스 2017’ 참가

효성이 4일 부터 7일까지(현지기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부직포 전시 인덱스 2017에 참가해 크레오라 파워핏과 기저귀용 스판덱스 크레오라 컴포트를 선보인다.이미지 확대보기
효성이 4일 부터 7일까지(현지기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부직포 전시 인덱스 2017에 참가해 크레오라 파워핏과 기저귀용 스판덱스 크레오라 컴포트를 선보인다.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효성이 지난 4일부터 7일까지(현지시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부직포 전시회 ‘인덱스(INDEX) 2017’에 참가한다.

인덱스 전시회는 3년마다 미주와 유럽,아시아 지역을 순회하며 열리는 세계 최대 전시회이다.
효성은 이번 전시회에서 내열성이 뛰어난 크레오라 파위핏과 기저귀용 스판덱스 크레오라 컴포트를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자체 기술로 개발한 ‘OETO(Over End Take Off)’ 기계를 전시회 현장에서 시연했다. OETO의 특징은 기계를 멈추지 않고 원사 교체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효성은 OETO를 이용해 약 20%의 비용을 절감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효성은 전 세계 기저귀 시장이 매년 8% 이상 성장해 2021년 약 800억달러(89조원)에 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효성은 인덱스, CIDPEX(중국생활용지국제과학기술박람회) 등 전시회에 참가해 주요 고객과 미팅을 정례화하며 크레오라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