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금 3000만원 ‘교보교육대상’ 후보 6월 20일까지 공모

공유
0

상금 3000만원 ‘교보교육대상’ 후보 6월 20일까지 공모

교보생명 신창재 회장. 교보가 대한민국 참 교육인을 선정하는 '교보교육대상' 후보자를 오는 6월 20일까지 공모한다. 각 부문 대상에는 상금 3000만원과 상패가 수여된다.이미지 확대보기
교보생명 신창재 회장. 교보가 대한민국 참 교육인을 선정하는 '교보교육대상' 후보자를 오는 6월 20일까지 공모한다. 각 부문 대상에는 상금 3000만원과 상패가 수여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진환 기자] 2017년 교보교육대상 수상 후보자를 공모한다.

교보교육대상은 참사람육성, 창의인재육성, 평생교육, 미래교육 콘텐츠개발 부문에서 교육 발전에 기여한 인물이나 단체를 선정해 시상한다.
참사람육성 부문은 인성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는데 기여한 교육자가, 창의인재육성 부문은 열린 사고와 도전정신을 가진 인재를 육성하는데 기여한 교육자가 대상이다.

평생교육 부문에서는 평생교육과 평생학습 발전에 기여한 교육자나 단체를, 미래교육 콘텐츠개발 부문은 미래의 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이를 앞서 실천하는 교육자나 단체를 선정한다.

후보 추천은 교육관련기관과 사회단체의 대표, 재단추천위원을 비롯해 교육 관련 종사자 3인 이상이 추천단을 구성하면 할 수 있다. 추천서는 6월 20까지 접수한다.

최종 수상자는 9월말에 발표한다. 부문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각 300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된다.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