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롯데물산, 롯데월드몰, KTH

공유
0

[오늘은 여기] 롯데물산, 롯데월드몰, KTH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월드몰, 증강현실(AR) 게임 프로모션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몰이 증강현실(AR) 게임을 통해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복합쇼핑몰에서 즐길 수 있는 증강현실(AR) 게임 ‘월드타워몰GO’가 롯데월드타워 오픈을 기념해서 오는 4월 29일(土) 오픈한다. ‘월드타워몰GO’는 4차산업혁명의 트렌드와 최근 큰 인기를 끌었던 포켓몬고 열풍을 반영하여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월드타워, 5월 황금연휴 즐길거리 풍성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타워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며 방문객들을 맞는다. 다가오는 5월 첫째 주는 5월 1일 근로자의 날, 3일 석가탄신일, 5일 어린이날이 징검다리 연휴로 이어져 많은 방문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돼 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스위트 스완’, ‘레고 꽃이 되다’, 어린이날 음악회 등이 있다. 오는 4월 29일에는 ‘월드타워몰GO’가 론칭, 고객 체험형 콘텐츠 통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KTH, K쇼핑 기반 커머스 구축 플랫폼 ‘K-Commerce’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KTH가 K쇼핑 온라인몰 구축 및 운영 등 5년 간의 노하우가 집약된 커머스 구축 솔루션을 제공하는 ‘K-Commerce’ 플랫폼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K-Commerce’는 KTH가 운영하는 K쇼핑 온라인몰, KT의 빅데이터 기반 쇼핑 큐레이션 서비스 ‘쇼닥’, 한류중심 O2O 쇼핑몰 등 온라인 쇼핑몰 전반에 대한 구축 및 운영 경험으로 검증된 안정적 시스템과 커머스 노하우를 제공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