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교원웰스 제로투세븐 필립스 外

공유
0

[e-생활] 교원웰스 제로투세븐 필립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교원 웰스, 서비스 품질지수 1위 선정

사진=교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교원 제공
교원 웰스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생활가전 부문 우수 콜센터 1위에 선정 됐다. 4년 연속 동종 부문 1위 기록이다.

◇ 제로투세븐 알퐁소, 걸즈 액세서리 라인 확대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가 토들러를 위한 ‘걸즈 액세서리’ 라인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앙증맞은 느낌의 유아 머리핀, 아기 머리띠, 유아 헤어밴드, 머리방울 등 4가지 종류 헤어 액세서리와 크로스백으로 구성된다. 특히 헤어 액세서리는 산뜻한 컬러감과 리본모양, 플라워, 토끼 캐릭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여자아이들의 사랑스러움을 돋보이게 한다.

◇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거기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필립스코리아가 17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거기’를 단독 론칭했다. 특허 받은 마이크로 세라믹 디스크 헤드가 가늘고 약한 체모까지 잡아내 꼼꼼하게 모근을 제거해준다. 둥근 형태의 세라믹 디스크는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제모 시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데, 롤러가 부착된 마사지 캡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부드럽고 편안하게 제모 할 수 있다.

◇ 릴헤븐, 엄마-아이 커플 양말 출시

릴헤븐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커플 양말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릴헤븐이 새롭게 출시한 성인용 페이크 삭스 3종은 기존 유아용으로 출시했던 10종 중 가장 인기가 좋은 3가지 디자인을 선정해 추가로 제작한 것으로, 유아용 페이크 삭스는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돼 리오더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