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 모바일 RPG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 CBT 참가자 모집

공유
0

카카오, 모바일 RPG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 CBT 참가자 모집

'로스트 하바나' CBT 참가자 모집.이미지 확대보기
'로스트 하바나' CBT 참가자 모집.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카카오가 16일 자시의모바일 RPG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 비공개 테스트(CBT)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비공개 테스트는 다음달 5일부터 4일 동안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들은 다음달 3일까지 카카오게임 홈페이지 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 테스트에서 공개되는 콘텐츠는 ‘모험’, ‘황금 고블린 던전’, ‘원로회의 마스터 감옥’, ‘월드 보스’ 등의 게임모드다. ‘영웅’ 및 ‘마스터’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필살기 ‘하바나 스킬’과 스킬 구사의 자유도를 높인 ‘스킬 드래그 시스템’ 등이 기다리고 있다.

카카오는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테스트참가자들에게 ‘행동력’, ‘크리스탈’, ‘골드’, ‘연마석’, ‘강화 주문석’ 등 게임 아이템을 매일 제공할 계획이다. 테스트 기간 중 달성 레벨에 따라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템을 증정하고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거쳐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로스트 하바나’는 ‘하바나’ 행성의 영웅 ‘케이’, ‘레아’, ‘이레네’가 서로 대립하고 협력하며 악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올 3분기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