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부화재, 내달 16일까지 가족사랑 바캉스샷 사진 이벤트

공유
0

동부화재, 내달 16일까지 가족사랑 바캉스샷 사진 이벤트

동부화재가 내달 16일까지 가족사랑 바캉스샷 사진 이벤트를 개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동부화재가 내달 16일까지 가족사랑 바캉스샷 사진 이벤트를 개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동부화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사랑 바캉스샷’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8월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사랑 바캉스샷’ 사진 이벤트는 휴가 기간에 가족과 함께 한 여행, 휴가 사진 등을 보며 가족사랑을 느끼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가족끼리 여름에 휴가지에서 찍은 가족사진을 소셜미디어(SNS)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방식으로 여름 바캉스로 다녀온 가족사진과 함께 #가족사랑바캉스샷 #가족사랑 약속데이 2가지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된다.

이번 ‘가족사랑 바캉스샷’ 사진 이벤트의 경품은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1명), 카멜 디지털 액자(4명), LG블루투스 인화기 포켓포토(5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모바일쿠폰(100명) 으로 가족사랑선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총 당첨자 110명으로 가족끼리 즐길 수 있도록 경품을 제공한다.

동부화재 가족사랑 사이트에는 가족에게 미처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사연을 오프라인 엽서로도 보내 주는 등 가족간 소통 창구를 제공하고 있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이 함께 떠난 가족여행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며 가족사랑을 느끼고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가족사랑 관련 캠페인 활동을 통해 가족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동부화재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PC/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성 기자 kim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