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보라이프플래닛, 펀드온라인코리아와 제휴 이벤트 진행

공유
0

교보라이프플래닛, 펀드온라인코리아와 제휴 이벤트 진행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이 펀드온라인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Cool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이 펀드온라인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Cool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펀드온라인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는 'Cool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오는 9월 30일까지 고객이 상대 제휴사의 상품에 가입 또는 신규계좌 개설 시 자사가 운영하는 멤버십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프플래닛은 자사의 온라인 금융커뮤니티 '360°플래닛' 회원이 펀드온라인코리아의 펀드슈퍼마켓에 계좌를 개설하면 1만씨드포인트, 펀드 고수들의 매매정보를 구독하면 5000씨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씨드포인트는 360°플래닛 내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모을 수 있는 포인트로 온ㆍ오프라인 교보문고 및 핫트랙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8월부터는 라이프플래닛 보험상품의 초회보험료 결제도 가능해졌다.

또한 펀드온라인코리아 고객이 라이프플래닛 보험상품에 가입할 경우 펀드판매 플랫폼인 '펀드슈퍼마켓' 내 커뮤니티에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월 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 라이프플래닛은 펀드온라인코리아와 콘텐츠 제휴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험 및 금융, 각종 투자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김대성 기자 kim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