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9월3일~9월9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12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9월3일~9월9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2017년 9월3일~9월9일(음력 7월13일~7월19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자신의 주장을 고집할 때가 아니다. 심리적인 갈등과 초조한 상태가 이어지니 안정을 유지할 것.

48년생 남의 일에 간섭은 말 것. 낯선 사람을 가까이 하다가는 실패만 한다. 신중을 기하도록. 성급한 행동보다는 심사숙고하는 마음가짐이 중요. 재물운이 다소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된다.

60년생 매사 신중하고 치밀한 계획을 세우고 활동해야 행운을 갖는다. 동분서주하겠으며 바쁘나 명예운이 아니면 구설수도 따르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처신하도록 하라. 금전운이 따른다.

72년생 마음을 안정시키고 일정한 목표를 향해 추진해 나아가라. 주변과의 구설수에 휘말리면 골치 아픈 일이 발생된다. 인정에 치우치면 도리어 말려 들어갈까 걱정된다.

84년생 마음은 있어도 기회를 찾지 못하니 허황된 꿈을 버리고 분수를 지키도록 하라. 창조적이고 발전적인 일을 추진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여유 있게 추진하도록.

丑(소띠운세) 좀더 자신의 내실을 충실히 다져야 할 때ㄷ. 의견 충돌이나 갈등이 따르게 되니 상대의 의견에 귀 기울여라.

49년생 욕심과 시비는 허망한 결과를 낳게 한다. 양보하는 미덕으로 덕을 쌓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라. 자포자기 하는 경향이 있겠다. 마음만 굳히면 때를 만나게 될 것이다.

61년생 멀리 여행하면 몸만 피곤하다. 때로는 집안에 있으면서 내실을 다지고 미래를 구상함이 이롭다. 불안과 고통이 가시고 수입은 안정되며 모든 일이 잘 풀린다. 현업에 충실하라.

73년생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기대할 수 없으나 열심히 밀고 나가면 귀인운이 나서며 도움도 따를 수 있다. 다소 급한 일이 있어도 침착하게 추진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85년생 혼자보다는 친지나 선배의 조언이 큰 도움이 되며 길을 열어주는 계기가 된다. 변화가 많아서 복잡하다. 목적을 향해서 계속 나갈 것. 기쁜 소식은 있으니 정직하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사고수에 주의하라. 마음의 여유를 갖고 행동함이 이롭다. 만사는 마음먹기에 달려 있음이다.

50년생 고집만 부리다가는 좌절만 맛본다. 인내심을 가지고 추진하라. 매사에 상대를 이해하도록 하라. 차차 호운을 만나 뜻을 이루겠으니 미래를 위한 계획과 구상이 바람직하다.

62년생 사랑으로 감싸주고 은혜를 베풀면 어제의 적이 오늘에는 귀인이 되어 도와준다. 끈질긴 면이 부족하다. 경솔한 판단은 이익보다는 갈등만이 뒤따른다. 안정을 최선으로 유지하라.

74년생 하고자 하는 일은 과감하게 처리하라. 기회는 항상 오지 않는다. 재물운, 사업운이 좋겠다. 쉽게 매사를 처리하면 위험한 부담이 따른다. 가급적 책임의 한계를 분명히 하도록 하라.

86년생 시끄럽고 복잡한 일도 순탄하게 풀리는 길운. 의욕이 강해 잘 풀리니 행운이 가득하게 된다. 적극적인 자세에서 이익도 크게 따르고 지연되던 일도 이뤄진다. 이상만 추구하지 말라.


卯(토끼띠운세) 재물운, 사업운, 금전운이 형통된다. 현재의 상태를 유념하여 좀더 성실하고 주위를 포용하여 나아가라.

51년생 매사 너무 빨리 진행하면 도리어 마음만 긴장될 뿐이다.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하라. 산란했던 모든 일이 의외로 완결을 보는 운세. 결과는 기대 이상으로 좋겠다.

63년생 어진 사람이 나타날 것이니 용기를 잃지 말라. 하던 일을 계속하되 전후좌우를 잘 살펴볼 것.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해야 할 시기다. 너무 소극적이면 일이 다소 지연된다.

75년생 분수 밖의 일을 삼가고 서북간에서 귀인운이 찾으면 길하다. 능력을 발휘하도록. 애써 뛰는 만큼 결과는 얻어지는 법. 피곤한 심신은 차 한잔 마시면서 달래는 것도.

87년생 출발이 잘못되면 예상외로 큰 실망이 따른다. 상대방도 원해야 성사되는 법이다. 적은 밑천으로 큰 것을 얻으나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 벅찬 일을 만나 지혜가 요구되며 소득은 크겠다.


辰(용띠운세) 주식운, 투자운, 로또운이 따른다. 성급한 결정은 오히려 화를 부르니 시기와 때를 잘 맞추어 투자하라.

52년생 명분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말라. 분수 밖의 일을 꿈꾸면 손해만 입는다. 피로가 겹치니 마음에 있어도 몸이 따르지 못한다. 마음을 삼가고 정성을 들여 노력하도록 하라.

64년생 허황된 일은 삼가고 분수를 지키도록 하라. 마음은 있어도 뜻을 이루기 어렵겠다. 경제적인 문제로 괴로운 운세. 정신적‧육체적으로 혹사당해 짜증이 나겠지만 여유를 갖도록.

76년생 바쁘게 뛰는 만큼 득 또한 따르니 생기가 절로 솟는다. 쌓인 근심이 해소되며 행운의 빛으로 연결된다. 과감성 있는 언행으로 한발 앞선 발전이 기약된다. 금전운,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88년생 냉철하고 깊이 있게 생각한 다음 실행하라. 이익도 없는 일에 말려 분주하게 돌아다닌다. 사업을 확장할 운이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기다릴 것. 뜻을 세워 일하면 사업운도 번창.


巳(뱀띠운세) 타인으로 인한 고통이 따른다. 새로운 변화 추구는 금물이며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라. 손재수, 실물수에 주의하라.

53년생 모든 일을 시작할 때는 기백을 살려 박력 있게 추진하라. 이성운, 사랑운 관계는 금물이다. 망신수가 따른다. 격한 감정으로 대립되면 모든 일이 허무하게 실패로 돌아간다. 사업에만 몰두하라.

65년생 변화를 찾는 데서 새로운 희망과 구상이 떠오르니 내적인 면에 충실하여 주력하도록 하라. 의외로 도와줄 사람이 나서며 북에서 귀인운이 나서니 명성을 얻는다. 과욕은 금물.

77년생 변화를 꾀할수록 이익이 따르며 기백을 살려 도전하면 대성하겠다. 윗사람의 도움으로 승진운, 금전운이 따를 수 있다. 새로운 사업구상으로 매사가 풀려 나가는 운세다.

89년생 하나로 뭉치면 좋은 일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잡지만 몸이 지치면 손해를 보게 된다. 동분서주한들 몸만 바쁘고 소득도 없을 때다. 매사에 성급함을 주의하며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午(말띠운세) 여행운에 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귀인운, 재물운이 따르며 실물수에 주의.

54년생 협력해 줄 사람이 나서니 어떤 일이라도 시도해 볼만 하다. 문서운, 명예운이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지연된 상태에서 벗어나 매사가 성취될 전망이다. 금전운, 행운도 따른다.

66년생 안정권에 접어들어 활동적인 상황으로 돌입하니 성취감도 크게 기대된다. 어떤 일에 투자할 것인가에 착안하여 연구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투자운, 금전운 강세.

78년생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도중에 중단하면 따라주던 운도 따르지 않는다. 예상외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때다. 차분한 가운데 금전운에 안정이 따르며 애정운, 연애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90년생 유행에 따르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라. 마음에 여유가 없으면 안정이 안 된다. 마찰이나 갈등이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자제할 것. 상대가 강할수록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未(양띠운세)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이 뜻을 이루는 운세. 미뤄졌던 사업에 성공이 있으며 문서운 관련 기쁨이 따른다.

55년생 마음을 바로하고 덕을 닦으면 주위와 화목할 수 있고 모든 일이 동시에 이뤄지겠다. 안정된 상태에서 문서적인 분야는 기쁨을 맞이하게 된다. 금전운에 여유를 갖게 된다.

67년생 관록이 몸에 이르니 저절로 귀인운의 도움을 얻겠으며 풍족한 살림도 꾸릴 수 있겠다. 적극적인 자세로 매달려 목적을 성취할 수 있도록 하라. 정신적 갈등에 피곤이 따르니 주의.

79년생 마음과 뜻이 통하니 순조롭게 이룰 수 있을 것이다. 현상을 유지하려 해도 일은 좋은 방향으로 전개되겠다. 재물운이 따르니 사업운도 형통된다. 안정적인 측면에서 건강에 유념하라.

91년생 자주성이나 독립심이 약하나 본성은 착하니 주위로부터 호감을 받는다. 원만한 상태로 돌입되면 무난히 해결될 전망이 보인다. 성급한 측면은 도리어 손해만 따르게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자만하지 말 것. 일이 잘된다고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항상 겸손하여 모든 사람이 따르도록 인격수양에 힘써라.

56년생 집안에 우환이 있을까 걱정된다. 되도록 한쪽에 치우치지 말고 원만하게 처세함이 이롭다. 매사는 당신의 마음가짐에 달려 있다. 재물운과 명예운이 호조로 노력의 결과가 이루어진다.

68년생 공명정대한 입장에 있으니 변화를 도모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능력을 최대한으로 살려보도록 하라. 단 실력을 과신하다 보면 실수가 따르기 쉬우니 자중하여 겸허하도록.

80년생 남의 허물을 탓하면 결국 자기 얼굴에 먹칠하는 것과 다름없다. 참는 자만이 최후의 승자가 된다. 큰 그릇은 누가 도와주기를 기다리는 법이 아니다. 마음의 안정이 중요할 때.

92년생 끊임없이 성장하고 생동하는 운세.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으니 계획이나 구상에서 변화 변동을 추구하지 말라. 성급함은 구설수, 망신수만 일으킨다. 금전운에는 지출이 많아질 때다.


酉(닭띠운세) 가까운 사람의 배신에 주의하라. 인기인에게는 유명세가 구설수로 돌아설 수 있으니 주의.

57년생 변화를 찾지 말고 한곳으로 주력하는 것이 좋겠다. 동업자의 협조는 무난하게 전개된다. 문서운적인 분야에서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될 수 있을 때이다. 금전운, 부부운, 애정운이 좋다.

69년생 새로운 것을 찾아 움직여 보라. 뛰는 만큼의 대가나 재물운도 뒤따라 줄 것이니. 끊임없이 노력하고 분수를 지키면 만사가 순탄해진다. 정 때문에 손해볼 일이 생길 수 있다.

81년생 계획을 세워 행동하되 경솔한 판단은 금물이다. 실속을 갖추고 행동하면 얼마나 좋을까. 남의 일로 뛰다가 지칠 수 있으니 자신을 먼저 알도록 하라. 안정된 상태에서 행운이 따른다.

93년생 표면상 들뜬 상태가 이어지니 현실적으로 처리하여 나아가라. 이성운, 연애운에 갈등이 따르며 능력 또한 저조한 상태가 되고 의욕마저 감소되니 주의하라. 변화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戌(개띠운세) 우유부단하면 손해가 따른다. 추진하던 일이 흔들림 없이 유지하도록 하라. 독선적인 면은 금물.

58년생 가정의 화목이 사업운의 안정이니 가정에 충실하도록 하라.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다. 분주한 만큼 이익도 있고 재물운도 따르고 변동하는 만큼 운수가 형통되는 운세.

70년생 실리를 너무 앞세우지 말고 꾸준히 두드리면 문이 열린다. 인내력과 용기를 가져라. 평온한 마음가짐에서 매사를 이룰 수 있도록 하라. 격한 감정으로의 대립은 금물.

82년생 계획을 세우지만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미흡하다. 좌절하지 말고 끈기를 가져라. 일을 추진함에 있어 게으르면 반드시 손재수가 있는 법이다. 차분한 마음으로 매사를 확인하라.

94년생 변화를 꾀하면 문서운, 명예운이 향상되니 여유 있게 대처하라. 때로는 거절하는 것도 좋은 방향으로 전개된다. 자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시기다. 재물운이 왕성할 때.


亥(돼지띠운세) 역마살이 충 한다. 사업가는 몹시 분주하다. 장거리 출장계획은 뒤로 미루고, 여행 준비에 철저히.

47년생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모든 일은 순리대로 해결하라. 시간이 흐르면 기회는 주어진다. 과격한 행동에 큰 오차가 따를 수 있으니 자중하여 대처하면 무리는 없을 것이다.

59년생 보람을 찾으려면 먼저 중용을 지키는 것이 상책이다. 노력한 만큼 소득은 없다. 성급한 행동을 자제하고 주위의 여건에 부화뇌동하지 않으면 빠른 발전을 도모한다.

71년생 동분서주하나 안정을 얻지 못하니 용기와 재물운만 낭비한다. 분수를 지킬 것. 좀 더 확고한 정신적 자세가 필요하다. 주관이 없는 행동은 분주한 만큼 정신적인 갈등만 따르게 된다.

83년생 현재의 상태에서는 가급적 불만을 토로하지 말고 과욕을 삼가라. 실익이 없는 때다. 경험 없는 일로 모험하지 말라. 기쁨 뒤에는 슬픔이 따른다. 정직한 마음을 가지고 부딪쳐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군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죽전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