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베스트투자증권 “LG이노텍, 4분기 역대 최대 실적 전망…목표가 상향”

공유
0

이베스트투자증권 “LG이노텍, 4분기 역대 최대 실적 전망…목표가 상향”

LG이노텍 실적 추이 및 전망//이베스트투자증권=자료
LG이노텍 실적 추이 및 전망//이베스트투자증권=자료
[글로벌이코노믹 유병철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7일LG이노텍에 대해 "4분기에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할 전망"이라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가를 23만원으로 올렸다.

어규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오는 12일 LG이노텍의 해외 주요 북미 거래선은 신규 스마트폰을 포함한 다양한 신모델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플렉서블 OLED패널 등 주요 부품 공급 이슈로 OLED 모델의 초기 판매는 제한적일 전망이지만, 조만간 공급 이슈가 해결되며 LG이노텍의 듀얼카메라 모듈, 3D 센싱 모듈 등의 판매가 하반기 급증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LG이노텍의 4분기 실적은 매출액 2조5500억원(전년동기대비 +24.1%), 영업이익 1771억원(+50.4%)의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어 연구원은 "최근 이슈가 된 LG전자의 오스트리아 자동차 부품업체 ZKW 인수가 성공할 경우 LG이노텍의 전장부품 공급 확대 기대감이 존재한다"며 "ZKW는 자동차 헤드램프 및 전자부품 생산업체로 이미 LG이노텍이 차량용 LED를 공급하고 있으며, 향후 헤드램프까지 공급확대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ZKW가 보유한 북미 및 유럽 주요 자동차 업체로 카메라모듈, 통신모듈 등의 전장부품 확대 공급 기대감 존재한다"며 "물론 LG이노텍이 인수에 부담해야 할 금액은 없다"고 했다.

그는 "LG이노텍의 해외 주요 거래선향 카메라모듈 점유율 가정을 상향하고 내년 수익성을 수정해 목표주가를 23만원으로 상향한다"며 단기로 해외 주력 거래선 신규 스마트폰 판매 호조, 중기로 포토마스크, RF PCB, 2 Metal COF 등 신규사업 추진, 장기로 ZKW를 포함한 전장부품 사업 확장 등의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