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손보, 초보면허 대학생 대상 안전운전 캠페인

공유
0

한화손보, 초보면허 대학생 대상 안전운전 캠페인

한화손해보험이 초보면허 대학생을 대상으로 안전운전 캠페인을 벌인다.이미지 확대보기
한화손해보험이 초보면허 대학생을 대상으로 안전운전 캠페인을 벌인다.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세이프드라이빙챌린지 대학생 서포터즈 120여명와 함께 8일 한양대학교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중순까지 서울,경기지역 소재 15개 대학 캠퍼스를 찾아가 ‘안전운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도리와 함께 하는 세이프드라이빙챌린지’ 2기 대학생 서포터즈들은 각 조별로 준비한 △렌터카 이용시 차량사전 안전 점검 △음주운전의 위험성 제고 △난폭·보복운전 예방 △운전중 휴대폰 사용금지 △차량부품 셀프교체 등의 테마를 가지고 면허를 처음 취득한 20대 운전자들에게 ‘안전운전’의 중요성을 홍보한다. 한화손해보험 봉사단도 대학생 서포터즈들의 멘토가 되어 거리 캠페인에 함께 동참한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최근 카쉐이링 등 젊은 초보운전자들이 차량을 보유하지 않아도 운전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다"면서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2030세대들의 눈높이에 맞춰 안전 운전의 중요성을 제고하고 양보와 배려의 마인드를 함양하기 위한 취지"라고 설명했다.

이 캠페인은 한화손해보험이 면허를 처음 취득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교통 법규는 물론 안전·에코 드라이빙 실습을 통해 올바른 운전 습관을 키우자고 마련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김대성 기자 kim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