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9월17일~9월23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8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9월17일~9월23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17일~9월23일(음력 7월27일~8월4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는다. 성실함과 인내력이 빛을 발하며 귀인운, 명예운이 따른다.

48년생 상대와 합의 할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이니 응하는 편이 좋다. 실리적인 면에 치중해야 한다. 능력에 맞지 않는 일을 추진하거나 시작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따르니 주의.

60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명예운, 관록이 따를 때이다. 도전적인 자세로 임하면 득이다.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추진하면 성과도 크고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72년생 내분이 우려되니 주위를 포용하라. 현실을 빨리 파악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립하도록 하라. 귀인운의 도움에 앞서 금전운, 명예운이 치중할 때이다. 이성운, 애정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84년생 결코 금전운에 무리하지 말고 현상유지에 노력하는 것이 빠른 발전임을 명심하라. 연애운, 사랑운 문제의 핵심이 대두되며 지루한 상태에서 탈피할 때 행운이 열린다.

丑(소띠운세) 오해가 풀리며 마음의 안정을 찾는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이 성공운의 가능성을 높인다.

49년생 근본적인 변화를 추구하라. 좀 더 발전적인 계기가 조성되니 과감성을 발휘하라. 확고한 자신의 신념과 판단력이 필요하다. 완벽한 측면에서 추진하면 득이 된다.

61년생 자신의 출세나 금전운 면에 치중할 때이다. 특히 사업운에는 지출에 신경을 쓰라. 환경의 변화가 자극적인 요소보다는 안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금전운의 소득을 찾아라.

73년생 계약은 순조로우나 이해가 엇갈릴 경우가 있다. 금전운 유통은 회전에 묘미가 따른다. 선배나 귀인운의 도움으로 매사가 성취되겠다. 자신의 능력을 백번 활용함이 길함을 유도.

85년생 대인관계가 저조할 때 원만한 처세가 중요하며 문서운 관계의 기쁨은 따르겠다. 자신의 뜻은 관철되니 여유 있게 대처함이 최선이다. 안정은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거절할 것은 단호하게 거절하라.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하지 않으면 상대에게 끌려가게 된다.

50년생 다소 부족감이 있으나 유통관계는 양호하다. 무리한 계획이나 확장, 변동은 삼가라. 상호간의 협조와 이해가 있으면 매사가 형통되며 활동적인 분야에서 명예운이 따른다.

62년생 노력을 해봐야 얻어지는 것이 없으니 허탈한 상태에 놓이게 된다. 원만한 처세가 중요할 때이다. 결과를 맺기에는 시간적 여유가 필요하다. 뚜렷한 목적의식을 갖도록.

74년생 끝장을 내려는 태도로 임하면 두려울 것이 없다. 한편 매사를 깊은 안목으로 보라. 성급함 보다는 실리를 추구함이 중요하다. 직선적인 행동은 가급적 삼가하는 것이 유익하다.

86년생 무엇을 하여도 결과는 고통스러울 수 있다. 뚜렷한 목표를 갖고 행동하되 돈의 씀씀이에 조심할 것. 이성운, 결혼운의 갈등이 고조되며 가정에서도 안정을 갖지 못하다. 침묵만이 최선의 방법.


卯(토끼띠운세) 자신의 세력과시나 자만은 현명한 처세가 아니다. 오히려 주위의 반감을 사게 되니 주의.

51년생 명예운, 사업운이 따를 수 있으나 자만하면 주위로부터 고독한 입장에 놓인다. 금전운 측면에서 호운의 시기이니 과감하게 변화 변동에 편승할 때 소득도 크다.

63년생 비판적인 자세를 가지고 있지 말고 융합할 수 있는 처세가 필요하다. 자만심을 갖지 말라. 현실적으로 자신의 뜻이 성취된다. 매사를 분발하는 자세로 일하면 행운이 온다.

75년생 전반적으로 내부갈등이 우려되니 특히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를 돈독하게 다져 나가도록. 자신의 결점을 파악하여 방심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금전운에는 안정이 따른다.

87년생 침묵하고 수련하는 도를 쌓는 자세가 필요하다. 성질대로 매사에 임하면 불행해진다.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다. 끈질긴 자만이 성취할 수 있다.


辰(용띠운세) 소신을 갖고 원칙대로 처리하라. 원칙을 지키지 않으면 배신과 모함이 따른다.

52년생 문서운의 변화는 가급적 서두르지 말라. 때로는 순리를 택함이 안정을 찾는 길이다. 금전운 측면에 고전이 예상된다. 자신의 역량에 맞추어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64년생 성급한 행동은 다소 손해가 예상된다. 귀인운을 만나 이익을 도모할 수 있다. 변화에 따르는 갈등이 있다. 마음의 안정을 찾고 현 위치를 고수함이 필요하다.

76년생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가운데 의욕 또한 저하되나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운 재물운은 호전된다. 성급한 결단은 상대에게 반격의 기회를 주는 격이니 침착하게 자신을 보호하라.

88년생 능력을 활용하는 범주내에서 금전운, 명예운은 물론 자신의 이익을 표출시킬 수 있다. 주관을 갖지 못하면 항상 불안한 요소가 가중된다. 변동은 신중히 판단하라.


巳(뱀띠운세) 금전운의 타격이 있겠다. 금전거래, 문서운 보증 담보는 삼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53년생 다소 형편의 어려움이 있을지라도 결행하라. 여행운에는 변명이 생기는 좋은 기회. 국내외 여행운도 따르니 소문난 유명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하고자 하는 일에서 성취감을 느끼게 되며 능력이나 재력도 겸비하게 된다.

65년생 자신의 고집만 내세워서는 이로울 것이 없다. 자신의 뜻대로 매사를 처리하는 단순한 경향을 버릴 것. 매사를 대처함에 어려움을 느낄 것이다. 주위의 융합은 실질적 이익.

77년생 반성의 기회를 가져보고 남을 이해하려는 자세를 가져보라. 독불장군은 한계가 있는 법이다. 아집이나 고집으로 큰 기회를 놓치게 된다. 주관적인 생각보다 원만한 처세가 중요.

89년생 가급적 시간을 잘 활용하여 진취성을 가지고 추진하라. 초조하고 허탈한 상태에 놓이게 되면 일을 그르친다. 과욕이 없는 상태에서 주위를 이끌어 나갈 때 명예운이 따른다.


午(말띠운세) 시작한 일이 안정권에 들어서니 틀이 잡히겠다. 지나친 투기는 금물이다.

54년생 이따금 성격상 마찰도 있으며 금전운상 갈등이 대두된다.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라. 심리적인 마찰이 대두되면 주위로부터 실망과 원망이 뒤따른다. 변화는 금물.

66년생 명예보다는 사업운의 발전이 따를 때이다. 재물운이 형통되니 자신의 안정을 꾀하도록. 주위와 갈등이 고조되면 심리적인 상태가 불안해지며 손해만 따르게 된다.

78년생 성실한 마음으로 끈질기게 목표를 달성시킬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심리적인 불안으로 인해 주위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세상은 혼자 살수는 없는 법이다.

90년생 활동분야를 폭넓게 생각할 때 귀인운이 나서며 뜻밖의 행운도 따른다. 스트레스에 유의.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라. 의견이 상반되면 구설수와 모함만 뒤따르게 된다.


未(양띠운세) 뒤돌아서 어떤 행동을 할지 모르는 사람을 믿지 말라. 마음의 갈등에 주의하고 안정이 우선.

55년생 의견을 일치시켜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다. 유비무환의 말뜻을 명심할 것. 안정적인 자세로 대처함이 필요하다. 매사가 뜻과 같이 않으며 갈등이 따른다.

67년생 냉철한 시각으로 매사에 철두철미 하라. 어영부영해서는 이루어지는 것이 없다. 불만에 따라 주위의 배신도 따를 수 있다. 서로가 융합하면 안정을 추구할 수 있는 때이다.

79년생 지금까지 쌓아 올린 견문과 학식은 충분하다고 생각된다. 되도록 금전운 문제에 얽매이지 말라. 현실적인 상태에서 거부감을 느낀다. 주위와의 갈등이 고조되니 침묵이 최선.

91년생 마음의 동요가 있어서는 안 된다. 문서운 문제에는 끼어들지 말고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계획을 가급적 적극적인 상태로 종결짓도록 하라. 금전운, 이성운에 행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분위기에 편승해야 편안하다. 역행하면 힘들어지니 주의. 편안한 한 주가 되겠다.

56년생 상대의 의견에 동조는 가급적 삼가라. 주관을 갖고 자신의 뜻을 펴나감이 중요하다. 소극적인 상태에서 벗어나 과감하게 추진함에 자신의 뜻을 쟁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68년생 변화를 서둘러라. 현재의 위치보다 분주한 활동에서 이익을 창출한다. 자신의 확고한 위치에 도달된다. 특히 이성운간에 지연된 상태가 확고한 결정의 단계로.

80년생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있을 때이나 작은 일은 잘 풀리며 문서운 부분에 변화를 이룬다. 과욕 없이 주위를 이끌어 나감에 매사는 능률이 따르며 재물운이 확보될 수 있다.

92년생 신념을 갖고 일을 추진하라. 현실을 탈피하는 것은 문제해결에 도움이 못된다. 묵은 것을 털어버리고 새롭게 받아들일 때 획기적인 발전의 여건이 조성된다.


酉(닭띠운세) 주위를 잘 다스려 편이 갈라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이롭다. 심신을 편하게 가지도록.

57년생 욕심을 피하고 무리하지 말 것. 고집이나 아집으로 인한 신경만 쓰일 때이니 건강에 조심. 융합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라. 분수 밖의 일을 행하지 말라. 실속은 없다.

69년생 심리상태가 불안하면 일의 성취를 바라기 어렵다. 금전운 분야는 활기를 뛰겠다. 변화적인 면에 안정을 추구하며 실질적인 행동으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라.

81년생 너무 욕심을 부리면 도리어 사업상 미수금만 남게 된다. 깊이 생각하고 여유 있게 대처하라. 자신이 흔들릴 수 있으니 잘 극복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의지를 기를 수 있는 중요한 기회.

93년생 이성운에 갈등이 대두된다. 도중에 단념을 하면 후회하게 될 것이니 보다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주위의 분위기를 파악하고 행동으로 옮겨라. 한계에 부딪치면 갈등만 따른다.


戌(개띠운세) 시작이 반이다.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귀인운이 따를 기회가 주어진다.

58년생 모든 일이 점진적으로 이루저질 때이다. 과용한 지출은 가급적 삼감이 필요하다.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를 포용함에 빠른 발전도 있으나 섬세한 성격 때문에 자만하기 쉽다.

70년생 협력자와 의견이 일치하면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문서운적인 발전도 있을 운세. 금전운 분야에서 좋은 동반자가 나서며 귀인운 도움으로 기쁨을 가져올 수 있다.

82년생 솔직할수록 상대가 감명을 받으며 매사는 급진전할 때이다. 자신을 갖고 처세하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자신의 뜻이 성취될 수 있다. 금전운 측면은 목적을 성취토록 노력하라.

94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벗어나 좀더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하라. 이성운에 시비수와 오해가 따르겠다. 정신적인 면에 육체적인 피로감이 결부되니 고통이 따른다. 안정부터 취하라.


亥(돼지띠운세) 금전운으로 인한 어려움이 해결될 운세. 실력을 갖추었으니 능력을 발휘할 때.

47년생 중용의 도를 지켜나가도록 하라.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면 순조롭지가 않다. 매사 순응할 때 적이 없는 상태로 돌입된다. 원인보다는 결과에 기대를 가질 때이다.

59년생 사업가는 근검절약하고 덕을 쌓는 것이 현명하다. 이성간에는 갈등이 따르겠다. 현실적인 거부반응을 느낄 수 있으니 가급적 성급함을 자제함은 물론 건강에 유념.

71년생 때로는 주의와 판단이 필요하다. 가급적 나서지 말고 입을 다물어야 이익도 뒤따른다. 주위를 포용하여 과감성 있게 행동하라. 많은 사람의 신임과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시기.

83년생 매사를 극한 상태로 몰고 나가면 도리어 손해만 따른다. 자신의 뜻이 관철되도록 인내하라. 윗사람의 조언으로 활력을 갖게 된다. 금전운 분야는 새로운 변화로 인해 발전.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구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