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호아시아나, 투병 어린이들에게 헌혈증 기부

공유
0

금호아시아나, 투병 어린이들에게 헌혈증 기부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올해 임직원들이 모은 헌혈증서 2145장 기부

금호아시아나그룹이 9월 21일(목)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서 그룹 임직원들이 모은 헌혈증서 2,145장을 전달하는 헌혈증 기증식 행사를 실시했다. (왼쪽부터 이병석 세브란스병원장, 금호아시아나그룹 이용욱 전무, 김호성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장) 사진=금호아시아나그룹이미지 확대보기
금호아시아나그룹이 9월 21일(목)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서 그룹 임직원들이 모은 헌혈증서 2,145장을 전달하는 헌혈증 기증식 행사를 실시했다. (왼쪽부터 이병석 세브란스병원장, 금호아시아나그룹 이용욱 전무, 김호성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장) 사진=금호아시아나그룹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금호아시아나그룹이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올해 그룹 임직원들이 모은 헌혈증서 2145장을 전달했다.

금호아시아나는 21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에서 이병석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장 및 금호아시아나그룹 관리담당 이용욱 전무가 참석한 가운데 헌혈증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헌혈증서는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희귀 난치병 어린이의 치료에 쓰이게 된다. 특히 이날 헌혈증서 전달식과 함께 아시아나항공 승무원들이 마술 공연을 실시, 어린이 환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금호아시아나그룹 관계자는 “지난 2006년부터 전 계열사 차원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며 “매년 헌혈 증서를 필요로 하는 그룹 임직원과 주요 어린이병원에 기증해왔다”고 밝혔다.

한퍈 금호아시아나 임직원들이 지금까지 위해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기증한 증서는 총 1만584장이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