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0월 15일~10월 21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6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0월 15일~10월 21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15일~10월 21일(음력 8월 26일~9월 1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고민하던 금전운, 귀인운의 도움으로 해결되니 여유를 갖게 된다.

48년생 인내와 지혜로써 일을 풀어 나가라. 재물운을 얻을 수 있으며 귀인운의 도움도 따른다. 타산적인 실리만 쫓다보면 이것도 저것도 놓칠 수 있다. 양보하고 이해하는 것이 득이다.

60년생 긴장을 풀고 대처하도록. 서두르면 손해가 발생하고 활동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소식이 전해지겠다. 공직자에게는 승진운, 명예운이 따른다. 사업가는 귀인운의 도움으로 행운이 겸비된다.

72년생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시기이다. 이익은 따르나 성취도는 생각만큼 크지 않을 듯. 매사 너무 깊게 생각지 말라. 완전한 데도 결점은 있는 법이다. 결정은 뒤로 미루라.

84년생 주위의 협조를 얻어 계획을 세우도록 시도하라. 혼자의 힘으로는 뜻을 이루기 어렵다. 노력에 비해 얻는 것이 많을 것이나 가까운 사람의 배신도 따르니 주의하라.

丑(소띠운세) 사업운은 번영이 따르나 지출 또한 만만치 않으니 지출에 주의 하도록.

49년생 지연되던 일이 해결됨과 동시에 귀인운의 도움 또한 크다. 수양하는 마음으로 행동하라. 몸과 마음이 따로일 때 급하게 행동하면 안 된다. 일에는 순서가 따르는 법.

61년생 현실에 탈피하고 싶고 불평이 절로 나오는 때이다.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니 원만하게 대처하라. 문서운 관계에 치중하여 진행하라.

73년생 관록이 따르지 않으면 뜻하지 않던 모함과 배신수가 따르겠다. 문서운 관계에는 신중하도록. 고난과 역경도 환희와 보람으로 바뀔 운세이니 무슨 일이든 침착하게 처리하라.

85년생 고집을 앞세우지 말고 순리를 따르라. 금전운 면에서도 안정은 따르나 과욕은 금물이다. 자신의 성격부터 반성해야 한다. 남과 시비수가 있으니 경솔한 행동은 하지말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출행을 하게 되면 어수선하게 되니 가급적 변화 변동을 삼가라.

50년생 의욕을 잃지 않도록. 돌다리도 두드리면서 건너가는 마음가짐을 지녀야 한다. 남을 비방하는 말은 듣지 말 것. 남에게 피해를 주면 자신도 해를 입게 된다. 득실을 잘 따져보라.

62년생 공연한 책망을 듣게 되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 시비를 피하고 활력을 찾도록 하라. 참으면 무사할 것인데 긁어 부스럼을 만드는 꼴이 되지 말 것. 무언이 최고의 명약.

74년생 뜻대로 이뤄지지 않음을 탓하지 말고 차분하게 이성을 찾아 행동하도록 하라. 발전을 위해서는 생활태도에도 변혁이 요구된다. 상대방의 요구나 조건에 신경을 써 양보하라.

86년생 견해차이는 대화로써 풀어 나가라. 상대의 의견이 때로는 행운으로 안내한다. 귀인운의 도움이 있어 사업운, 투자운이 좋아진다. 동업자간에는 서로 신의가 생기며 마음도 같아진다.


卯(토끼띠운세) 작은 약속이라도 신용을 지켜라. 협조자가 나서서 문서운 문제는 해결된다.

51년생 현재의 실정과 타협하고 이웃의 협조를 얻으면 길이 열린다. 경솔한 행동은 구설수만 부르게 되니 주의할 것. 출발은 어려우나 노력에 따라서는 성취감, 재물운을 얻는다.

63년생 심신의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유의하라. 계획은 순리대로 뜻을 이루게 되며 호전될 것이다. 남과 다투는 것은 절대 금물. 궁리가 많아지니 박력을 발휘하여 보라. 성공운이 따른다.

75년생 주관대로 움직이면 길하고 주위에서 도와준다. 모든 일의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라. 인정에 끌려 남의 일에 말려들면 시비 끝에 후회할 일이 생긴다. 알아도 모른척하라.

87년생 매사를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밀고 나가면 뜻하지 않은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기회가 생겼을 때 세심하게 주의하여 욕심을 내지 않고 서두르지 않으면 노력의 대가를 얻는다.


辰(용띠운세) 재물운, 투자운에 이익이 없으니 가급적 투자는 신중히 판단하라. 건강에 유념할 것.

52년생 가급적 마음에 여유를 갖도록 하라. 변화를 추구하기보다는 현 위치를 고수하라. 있음과 없음이나 많고 적음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내 자신 스스로를 돌이켜 보도록 하라.

64년생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고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새로운 변화를 꾀하지 말라. 근면 성실로 계속 노력하면 모든 것이 순조롭겠다. 귀인운이 찾아와 도우니 발전이 따른다.

76년생 뜻한바 이뤄질 수 있는 기회이니 과감하게 추진하라. 묵묵히 노력하면 뜻대로 소원성취 되고 남들의 신임도 얻게 된다. 명예운, 재물운이 뒤따르니 용기백배. 귀한 손님이 찾아온다.

88년생 뜻밖에 도와줄 사람이 생기고 집안에 경사가 있으며 괴로움을 같이 해줄 사람도 있다. 금전운 관계는 원만하겠다. 자신의 주장만 하는 건 금물. 상대의 권유에 따르는 것도 미덕.


巳(뱀띠운세) 문서운 관계 일은 원만히 해결되며 금전운 문제도 풀려 나간다.

53년생 우환이 있을지 모르니 매사에 조심하라. 타인과의 협상은 실패하며 손해 또한 클 수 있으니 차분차분히 일처리 하라. 막연한 것 같으면서도 희망이 보인다. 귀인운의 도움을 얻는다.

65년생 열의를 다해 뛴 보람이 있겠다. 이익만을 쫓지 말라. 자기의 소신대로 처리하면 소원은 성취되며 뜻한 바를 이룬다. 마음을 정직하게 갖고 무리를 하지 말라. 소원은 성취된다.

77년생 기회가 무르익어가니 뜻을 이룰 수 있다. 특히 문서운, 명예운 면에서 뜻하는 바를 이룬다. 타인과의 시비는 절대 금물. 자신이 쌓은 덕이 빛을 보게 되는 때이다.

89년생 계획된 사업운이나 문서운 관계에는 좋은 결과를 맺게 된다. 진취적으로 행동하도록. 귀인운의 협조가 재물운, 명예운을 부르니 기회를 놓치지 말라. 자비를 베풀면 대길.


午(말띠운세) 금전보다는 건강이 우선이니 자신의 마음과 몸을 혹사시키지 말 것. 건강에 유념할 때.

54년생 마음의 안정을 잃고 분주하니 큰 덕은 없다. 매사에 짜증만 나니 사업운에는 변경을 말고 관망할 것. 남의 일에 지나치게 관여할 생각을 말고 자신의 일에나 충실하라.

66년생 남에게 의혹을 살만한 문제가 생길 것이니 처세를 분명히 하도록 하라. 구설수, 손재수가 따른다. 혼자의 힘보다는 협조자와 힘을 합하는 것이 좋다. 협조자의 의견을 수렴하라.

78년생 피로한 상태일수록 과욕을 버리고 순리를 따를 것. 귀인운의 도움으로 소망은 이뤄진다. 부탁을 받은 일에는 적극 협조하라. 행운의 기회는 올 것이니 경솔한 판단은 금물.

90년생 성급한 행동보다는 차분하게 매사를 도모하라. 안정이 필요할 시기이다. 끈기 있게 밀고 나간 보람이 있어 주위가 당신의 뜻을 따른다. 경솔한 생각은 버리고 여유를 가져라.


未(양띠운세) 침착과 인내가 중요한 때이니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말도록 하라.

55년생 일이 지연되는 것은 고집이 앞서기 때문이다. 융합하면서 실리를 추구하라. 마음의 안정을 잃고 동분서주하게 된다. 헛되이 힘만 낭비하지 말고 남의 일에 간섭은 금물.

67년생 남의 의견을 듣지 않고 자신의 고집만을 부리다가 성급한 결론을 내리면 큰 손해를 보게 된다. 기분전환도 필요. 결정할 단계에 이르러서는 신중하게 판단하여 소신껏 추진하라.

79년생 처음에는 손해가 따르나 후반에는 이익으로 돌아온다. 변화변동은 좋은 결과를 낳겠다. 상부상조할 때 잃어버린 것들을 찾을 수 있는 법. 안정된 운세가 도래하게 될 것이다.

91년생 작은 것부터 실행하면 큰 득이 뒤따른다. 목전의 이익만 생각하다 구설수에 휘말리게 된다. 주위에서 모두가 당신을 주시하고 있으니 결백해도 오해는 생기는 법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정신적으로 불안할 때는 조용히 출행을 금하라. 여행운, 이사운을 자제하도록.

56년생 소득도 크며 계획은 뜻을 이루니 바쁜 가운데 자신의 목적은 달성된다. 때론 과감성도 필요하다.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중용을 지켜라. 불안정한 상태에서 경거망동하면 손해만 따른다.

68년생 슬기롭게 대처해야 해결의 실마리가 풀려나간다. 큰 것만 생각하면 득보다 잃는 것이 많아진다. 자신을 알고 일을 도모할 때 큰 실패는 없다. 조급할수록 손해만 보겠다.

80년생 융합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라. 분수 밖의 일은 행하지 말아야 한다. 분주하고 고달프기만 할 뿐 실속은 적다. 매사에 신경을 써야하는 운세. 새로운 일은 하지 말라. 변동은 금물.

92년생 길한 가운데 실물수가 있겠다. 매사를 서두르지 말라. 이성운 관계에는 행운이 따른다. 이성운, 연애운이 불운하니 오나가나 신경이 쓰인다. 마음을 가라앉혀 자중하여 화해를 도모하라.


酉(닭띠운세) 분수에 넘치는 일을 하게 되면 손해를 보게 되니 주의하라. 실물수에 주의.

57년생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허욕을 부리지 말며 분수에 맞게 행동하면 운이 따른다. 집념이 강하면 좋은 결과를 얻겠으나 지나치면 해를 자초할 운세. 침착이 명약.

69년생 금전운에 얽매이지 말라. 결과가 중요하다. 때로는 시간이 해결해주니 여유를 갖도록. 짜증내지 말고 좋지 않은 일에는 끼어들지 말라. 송사가 있으면 평생에 한이 되니 반성이 필요.

81년생 자신을 돌아보고 덕을 쌓을 줄 알면 주위로부터 도움을 받는 법. 신의를 지켜 자중하라. 마음도 몸도 때로는 휴식도 필요할 시기. 단숨에 올라야 정상이 정복되는 것은 아니다.

93년생 이성운, 애정운 문제로 구설수가 따를 수가 있으니 조심하라. 현재의 위치에서 벗어나고자 노력하라. 자신의 주관이 흐려질까 염려된다. 적극성을 갖고 행동해야 승진운, 이직운이 따른다.


戌(개띠운세) 기다리던 일은 성사되나 문서를 취하기 전에 올바른 판단을 해야 한다.

58년생 허욕을 버리고 순리를 택하라. 순조롭던 일도 과욕을 부리면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 한번 참는다 해서 곧 승리할 수는 없다. 승리의 여신은 무거운 인내를 요구한다.

70년생 자신의 능력과 역량을 십분 고려하여 계획을 세우고 추진하라. 성급하면 실패가 따른다. 안일하게 경솔해서는 안 된다. 닦은 마음으로 자신을 견제하도록. 상대의 의견을 참고하라.

82년생 정신적 육체적으로 안정이 필요한 상태이다. 허식과 과장보다는 실속 위주로 생활하라. 사업운 문제로 남과 시비하지 말라. 당신을 인정해 주니 덕을 보이면 의외로 좋은 사람을 얻는다.

94년생 어떤 마음을 갖느냐가 당신의 운세를 좌우한다. 결단이 필요한 시기이다. 경솔한 행동은 스스로를 불리하게 만든다. 자중하여 현 위치를 지킬 것. 친한 사람의 배신수에 주의.


亥(돼지띠운세) 투자에 이익이 생기고 다소 목돈을 만질 일이 있겠다. 금전운, 투자운이 길하다.

47년생 함부로 다른 일에 손대지 말고 하던 일에 전념하라. 좋은 인연을 만나니 행운으로 전화된다. 단 분별력 없이 밀고 나가는 것은 위험만을 부르는 격. 처세를 바르게 함이 중요.

59년생 뜻을 세우고 자신 있게 밀고 나가라. 노력한 대가를 얻겠으나 매우 분주하겠다. 매사에 순조롭게 이뤄지는 행운의 운세. 평소하고 싶던 일을 해볼 것. 무엇이든 잘 풀린다.

71년생 금전운 눈앞에 두고 이성을 잃을까 우려된다. 때로는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현명하다. 겉은 멀쩡하지만 속빈 강정이나 다름없다. 관계가 복잡 미묘해 질수 있으니 대인관계에 신경을 써라.

83년생 의욕은 넘치지만 현실이 마음과 같이 따라주지 않는 시기이다. 여유 있게 진행하라. 날개가 부러진 새의 형국이니 날고 싶어도 날지 못한다.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분수를 지켜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송파구 강동구 종로구 중구 용산구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만신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