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코웨이 P&G 현대렌탈케어 外

공유
0

[e-생활] 코웨이 P&G 현대렌탈케어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코웨이, 2017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사원 모집

사진=코웨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다음달 3일까지 2017년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사원 모집에 나선다.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의 기졸업자 및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경영지원, 영업관리/마케팅, IT, R&D, 생산/품질, 디자인 등 15개 분야서 모집이 진행된다. 입사지원 접수는 다음달 3일 16시까지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합격자 발표는 같은달 14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 P&G 다우니, 신제품 블룸 비롯 퍼퓸 컬렉션 4종 리뉴얼
P&G 다우니에서 신제품 ‘블룸(Bloom)’을 비롯 퍼퓸 컬렉션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세계적 수준의 P&G 전문 조향사가 향수 제작 기법에 영감을 받아 개발한 제품들로 고급스럽고 정교한 향이 특징이며, 향수처럼 탑노트, 미들노트, 베이스노트로 향 구성 원료가 구분돼 있다. 듀얼 향수 캡슐이 포함돼 옷을 문지르면 향기가 되살아나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 현대렌탈케어, 서비스 혁신 속도

현대백화점그룹 토탈홈케어 렌탈기업인 현대렌탈케어가 40년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 혁신에 속도를 내고 있다. ‘서비스’ 부문에서 기존 렌탈 강자들과 차별화가 필요하다는 판단에서다. 현대렌탈케어는 올 3월 발족한 ‘서비스 개선 TF’에서 추진하고 있는 ‘중장기 서비스 개선 로드맵’의 일환으로, 오는 25일부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현장 교육을 강화한다.

◇ 애경, 커브스코리아와 MOU

애경은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제품개발 및 운동과 관련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등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애경은 커브스코리아와 MOU 체결을 통해 애경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V24’의 건강기능식품 및 다이어트 식품 관련 신제품 개발 등을 한다는 계획이다.

◇ 토박스코리아, 본격적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토박스코리아의 자회사 토박스차이나가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티엔마오)에 진출하며 본격적인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토박스차이나는 알리바바와 협의해 11월에 있을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를 맞아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