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코웨이 현대렌탈케어 P&G 外

공유
0

[e-생활] 코웨이 현대렌탈케어 P&G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코웨이, DJSI 월드 지수 2년 연속 편입

사진=코웨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1일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개최된 2017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국제 컨퍼런스에서 전세계 지속가능경영 상위 10% 기업에게 주어지는 ‘DJSI 월드(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World)’ 지수에 2년 연속 편입됐다. 올해 국내 기업 중에는 23개 기업만이 월드 지수에 편입되었으며 내구재 부문에서는 코웨이가 유일하다.

◇ 현대렌탈케어, 코엑스 베이비페어 참가

현대백화점그룹 토탈홈케어 렌탈기업인 현대렌탈케어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현대렌탈케어는 이번 베이비페어에 가로폭 15cm의 초슬림 직수형 정수기인 ‘더슬림’을 포함해 ‘큐밍 베이직 비데’, ‘큐밍 공기청정기’ 등 총 11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 P&G, 땡큐맘 캠페인 일환 영상 공개

P&G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개막까지 100여일이 채 남지 않은 가운데 땡큐맘(Thank You Mom) 캠페인의 일환으로 ‘편견을 넘는 사랑(Love Over Bias)’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우리 모두가 어머니의 시선으로 서로를 바라본다면 세상이 얼마나 다채롭게 변할 수 있는지 상상해 보자는 취지가 담겨있다.

◇ 이랜드 이월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진행

이랜드가 운영하는 테마파크 이월드(대구 소재)가 오는 4일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진행한다. 올해 들어서는 전국 테마파크 중에서 가장 이른 점등식이다. 점등식은 4일 오후 5시 이월드 정문에서 펼쳐지며, 대구 시민들의 카운트다운과 함께 20m 높이의 초대형 트리에 불을 밝힐 예정이다.

◇ CJ라이온, 결식 아동 시설 물품 기부

CJ라이온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결식 아동을 위한 공공급식 시설의 주방 위생관리 지원을 위해 자사 물품 기부를 진행했다. 이번 물품 기부는 사회공헌 연합체 ‘행복 얼라이언스(Happy Alliance)’를 통해 진행됐다. CJ라이온은 ‘참그린 순수발효 식물’ 등 자사 주방 위생 관리 용품 약 5천여 개를 전국 26개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조합’ 센터로 전달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