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1월 5일~11월 11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10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1월 5일~11월 11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5일~11월 11일(음력 9월 17일~9월 23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재물운, 명예운이 길하니 뜻을 이루고 안정을 유지하라. 가벼운 언행에는 주의하라.

48년생 남들이 모르는 행복감이 우아하게 피어날 시기이다. 언행일치로 일관할 때 명예운, 재물운, 사업운 형통.

60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계획성을 가지고 나아갈 때 좋은 일이 따른다. 주식운, 매매운, 투자운에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72년생 욕심은 금물이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할 때 거래도 이뤄지고 사업운도 번창한다. 성실이 제일임을 명심하라.

84년생 어떤 일이든 기초가 중요하니 이점에 치중하여 나아가면 목표달성의 행운이 주어지게 된다.

丑(소띠운세) 새로운 변화운, 투자운이 이롭다. 분주다사할 때 금전운이 호전세를 이룬다.

49년생 어렵던 일들이 풀려 나갈 가능성이 한층 굳어진다. 문서운, 투자운이 길하다.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61년생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할 때 명예운, 재물운도 얻으니 마음을 바로하고 언행에 조심하라.

73년생 도전정신을 갖고 추진함은 바람직하나 금전운 투자는 금물이다. 주위로부터 인정은 받는다.

85년생 분주하게 뛰어는 보지만 피곤한 것은 자신이다. 경솔하게 설치면 실패가 따르니 안정을 유지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원만한 대인관계와 처세가 중요하다. 주관을 살려 행하면 득이 따른다.

50년생 금전운, 사업운의 불길로 고통은 물론 심신이 고달파지는 운세이니 여유를 가져 보도록 하라.

62년생 큰 야망을 품고 있으니 겉으로 드러날 수밖에 없다. 중요한 일일수록 주위와 원만하게 처신할 것.

74년생 안정이 되지 않을 시기이다. 침묵이 최선책이 될 수 있다. 때를 기다리며 매사에 신중함이 제일이다.

86년생 혹시 화낼 일이 있다하더라도 가능하면 참는 것이 상책이다. 관재수, 시비수가 두려우니 주의하라.


卯(토끼띠운세) 타산적으로 추진하기 보다는 바보스러움을 겸비할 줄 알아야 성공운, 출세운이 따른다.

51년생 세속적인 눈앞의 작은 이익에만 집착하지 말고 미래를 향해 눈을 돌릴 때 투자운, 매매운이 열린다.

63년생 막혔던 일이 서서히 풀려 나가며 고통스러웠던 금전운 문제도 해결된다. 행운의 시간은 다가온다.

75년생 처음은 어려우나 뒤에는 이익이 있으니 때를 기다려 행동하라. 성급하면 구설수가 따르게 된다.

87년생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여 가급적 이해하면 주위의 세력을 모을 수 있다. 물욕에 치우치면 손해일 뿐.


辰(용띠운세) 사업운이 안정세이지만 지출과 비용이 많으니 가계부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52년생 생활의 일대 혁신이 불어 닥칠 시기이다. 침착하게 모든 일을 처리하면 망신수, 관재수를 면한다.

64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크며 재물운이 따르나 가정운이 불안정하니 신경 쓰라. 가정사에는 평온이 제일이다.

76년생 뜻을 세웠으면 의기양양하게 기회를 놓치지 말라. 재물운 또한 성취될 시기이다.

88년생 바쁘게 움직여야 행운을 잡게 된다. 노력한 이상의 수입이 따르니 분주한 만큼 얻는 것이 크다.


巳(뱀띠운세) 잠시 어려움과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으니 슬기롭게 대처하라. 여행운 불미.

53년생 답답할 때에는 앞으로 나아가지 말고 한발 양보하며 기회를 잡도록 하라. 재물운, 사업운이 따르게 된다.

65년생 큰 것만을 기대하다가는 실망만 클 수도 있음을 명심하라. 작은 것부터 잘 처리함이 큰 것을 얻는다.

77년생 직장 상사와 상의하여 매사를 처리하면 취직운, 승진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성운 관계도 행운이 따른다.

89년생 허욕과 물욕을 탐하지 말고 윗사람이나 친지의 권고를 받아들이도록 하라. 운세는 길함으로 바뀐다.


午(말띠운세) 정확한 판단과 작은 일에도 여유 있게 대처할 때 좋은 결실을 맺는다.

54년생 실속이 없이 분주하기만 하다.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니 매사에 막힘이 따르니 서두르지 말라.

66년생 서로 믿고 의지한다지만 고독하기는 마찬가지 이다. 마음과 행동은 일치되어야 득이 따르는 법.

78년생 너무 침착하다가는 좋은 기회를 잃게 된다. 남을 의식하지 말고 관재수,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하라.

90년생 게으름을 부리면 손재수가 따르는 법이다. 지나치게 자기 고집을 세움은 금물. 순리를 따르면 금전운이 풀린다.


未(양띠운세) 잔잔한 호수에 돌을 던지지 말라. 허세와 자만은 돌을 던지는 격.

55년생 행복한 결실을 얻으려면 남들과 마찰에 주의하라. 성질을 가라앉히고 분주하게 뛴 다음 결과를 기대하도록.

67년생 성실하게 노력할 때 결실을 보게 되지만 자만은 금물이다. 명예운이 따를수록 시기, 질투도 따르게 된다.

79년생 당장 실천할 수 없더라도 뜻과 이상을 좀 더 높은 곳에 두고 도전하는 것이 바람직스럽다.

91년생 구설수가 따르면 직장운이 불리해진다. 남의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고 소신을 갖고 처리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고진감래. 기회를 잡았으니 즉시 행동으로 옮겨라. 상대를 나쁘게만 생각지 말라.

56년생 물이 강을 따라 흐르듯이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막히지 않게 된다. 만사형통하는 운세가 된다.

68년생 새로운 변화를 꾀할 때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자신의 분야에서 활기를 불러일으키도록 하라.

80년생 저돌적으로 실행하여 뜻을 이루도록 하라.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실행하면 득으로 돌아온다.

92년생 때로는 자신의 날카로운 언행과 비판력 때문에 손해를 유발한다. 원만한 가운데 자신의 일에 치중하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너무 성급해 경제적인 실리만 따지면 찾아온 행운을 놓칠 우려가 매우 크다.

57년생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의 힘으로 이룰 생각을 하라. 과욕은 절대 금물이며 순리에 따르면 이롭다.

69년생 계획을 세워 추진하되 물욕에서 벗어나라. 지나친 욕심 때문에 공든 탑이 무너질까 우려된다.

81년생 자승자박할까 우려된다. 순리대로 행하여 협조자가 나서며 만사는 뜻대로 이루어지게 된다.

93년생 신경성 피로가 겹칠 수 있으니 주변 일에 관여하지 말도록. 급한 성격보다는 한번쯤 자신을 돌아보도록.


戌(개띠운세) 성실한 가운데 인정도 받으며 사업운도 크게 이룰 수 있다.

58년생 뜻하던 일도 이뤄지겠고 가정운에도 화기가 충만하게 된다. 재물운도 크게 작동한다.

70년생 상황을 빨리 이해하고 수용하도록. 저돌적인 자세는 도리어 후회만 부르게 된다.

82년생 하던 업종을 바꾸지 말고 참고 견딜 것. 눈치작전도 때로는 중요하다. 귀인운의 도움이 따를 것이다.

94년생 마음이 흔들리는 일들이 많은 때일수록 심신의 안정을 갖도록 하라. 건강이 최상의 무기이다.


亥(돼지띠운세) 멀리 여행운이나 변화가 있을 수. 실리적인 이익을 추구할 때이니 적극 나서라.

47년생 세상사가 본인의 마음과 같지 않으니 진심으로 베풀고 도와주어라. 가는 만큼 큰 것을 얻는다.

59년생 성실하게 임하여 노력하면 대가는 큰 법이다. 뜻을 굽히지 말고 처리하라. 탐욕을 절대 금물이다.

71년생 가급적 갈등이 발생하는 문제일수록 원만하게 해결하도록 하라. 금전운 손해가 따르기 쉽다.

83년생 올바른 생각을 할 수 있는 자만이 상대를 이해한다. 이성운, 연애운 관계는 확실한 판단아래 행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성남 분당 판교 안양 용인 수원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만신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