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2017년 11월 19일~11월 25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8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2017년 11월 19일~11월 25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9일~11월 25일(음력10월 2일~10월 8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명예운이 드높아지는 운세이다. 두 가지를 쫓지 말고 한 가지에 매진하라.

48년생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열리는 법이다. 지혜를 갖고 행동하되 베풀 줄 아는 여유를 갖도록.

60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함께 따르니 의외의 성공을 이루고 막힘없이 일은 풀려 나가니 사업운이 길하다.

72년생 노력의 대가를 인정받고 주위의 도움으로 명망도 높아진다. 재물운, 명예운, 성공운이 만사형통.

84년생 상대의 접근을 받아들일 때 원만한 가운데 길이 열릴 것이다. 따지지 말고 흘러 가보도록.

丑(소띠운세) 운기는 상승하고 재물운에 이익이 따르니 최선을 다하면 많은 이익을 얻는다.

49년생 변동운이 따르나 멀리 떠나는 것은 삼가는 것이 이롭다. 문서운, 투자운에 행운이 따른다.

61년생 자신을 과대평가하여 일을 추진하다가는 이익도 없이 매사 신경만 쓰게 된다.

73년생 의외로 이익은 크게 얻으며 좋은 연분을 만나겠으며 목적이 있는 여행운이 길하다.

85년생 기회가 있는 대로 후원자가 확보될 것이니 덕으로 명예운을 얻게 된다. 순리대로 뜻을 이루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타인의 실수로 인해 책임질 일이 생기니 증언, 보증 등 함부로 서는 일이 없도록 주의.

50년생 출발이 순조롭다 하여 방심은 절대 금물이다. 뜻밖의 일로 인해 오해가 따르니 자중할 때.

62년생 성실하게 대처해 나가면 순조롭게 일이 해결될 것이다. 마음을 한곳으로 정착하여 나가라.

74년생 산적되어 있던 일들이 풀려 나가며 관심 있는 일에 안정을 찾으니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라.

86년생 행동하기 전에 지혜가 요구되는 시기이다. 기습공격을 가할 특별한 작전을 짜는 것이 유리.


卯(토끼띠운세) 인정보다는 실질적인 이익이 우선이니 정확히 짚고 넘어갈 것은 넘어 가도록 하라.

51년생 보약은 쓴 법이다. 부부운, 애정운에는 상대를 존중할 때 만사가 이롭다. 건강에는 유념토록.

63년생 지연되었던 상태가 풀려 나가니 공직자는 명예운, 사업가는 금전운과 사업운이 안정세.

75년생 기회를 잡으면 행동으로 즉시 옮길 것. 상대를 엇나간 시선으로 보지 말고 좋은 점을 찾아보라.

87년생 때를 만나지 못하니 일이 이뤄지기 어려운 운세이다. 자포자기 하다보면 엉뚱한 일로 마음을 상할라.


辰(용띠운세) 의기소침하겠으나 운기는 점차적으로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이니 활발히 움직여라.

52년생 노력의 대가는 돌아오니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함이 바람직스럽다. 재물운을 크게 얻는다.

64년생 허세를 부렸다가는 손해가 따르니 조심할 것. 멀리 여행운이나 변화운을 따를 수 있다.

76년생 결과를 생각하여 충분한 계획을 세울 때 승산이 따른다. 사업운, 금전운에 뜻을 이룬다.

88년생 생각은 많은데 들어주는 이가 없으니 답답함이다. 그러나 매사에 감사히 여길 때 보답은 따른다.


巳(뱀띠운세) 갈 길이 멀다 해도 확신을 갖고 추진할 때 사업운, 금전운에 행운이 따른다.

53년생 문서운의 호조로 지연되었던 일이 매듭 지어진다. 소신껏 행하면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65년생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서 문제가 생길 우려가 따른다. 나간 돈은 회수되고.

77년생 마음의 병을 얻으니 강한 의지가 필요한 때이다. 남의 사정을 보다가는 도리어 손해를 얻는다.

89년생 자신이 급하다 해서 서두르지 말라. 침묵은 금이다. 현재의 자기반성은 훗날을 기약하게 된다.


午(말띠운세) 놀랄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남의 의견에 동참하는 투자운, 투기운에는 주의할 것.

54년생 순간의 거절이 서로의 이익이 된다. 안정세를 이루기 위해 성급한 일은 추진을 삼갈 것.

66년생 서로 협동하여 일을 순리적으로 처리하라. 운세는 상승세에 있으니 굳게 마음먹고 밀고 나가라.

78년생 좋은 일에 끼어든다 해도 구설수가 따를 수 있다. 특히 직장운에는 말조심하고 누구와도 다투지 말 것.

90년생 뜻을 세워 재난에 대비할 것. 경솔하게 생각하지 말고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 행동하라.


未(양띠운세) 이동수, 이사운이 따르나 실속이 없으니 자리를 지키는 것이 현명하다.

55년생 노력을 한다 하지만 때로는 능력의 한계가 있는 것이다. 마음이 안정을 우선 찾도록 하라.

67년생 강함 보다는 유연함이 처세의 기본임을 알고 행하면 실수는 없겠다. 실물수에는 주의할 것.

79년생 하는 일에는 장애가 따르겠으며 은인에게도 해를 입힐 수 있다. 지성을 갖추고 행동할 것.

91년생 좋은 소식은 전해지나 심각하게 고민을 해보도록 하라. 노력에는 항상 대가가 따라줘야 힘이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경쟁자의 방해가 있더라도 동요하지 말고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6년생 성급한 행동은 절대 금물이다. 노력의 대가는 있겠으나 분주한 운세. 소득은 크게 생각지 말 것.

68년생 인정과 베풂이 지나치게 되면 도리어 손해를 보게 되고 마음에 병만 생기게 된다. 심사숙고 하라.

80년생 변혁은 새로운 길을 찾는 하나의 방법이 된다. 지금까지의 실수를 고치면 큰 성과가 있다.

92년생 남들과 등을 돌리는 일이 없어야 구설수가 소멸된다. 여유를 갖고 상대를 유연하게 대하라.


酉(닭띠운세)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은 수도 있으니 서로 협력하여 잃는 것이 없도록 하라.

57년생 자신의 마음이 밝아지면 행동하는데 어려움도 없을 것이다. 가정운의 안정이 중요하다.

69년생 적응력이 빠르며 책임감이 강하니 누구와 만나도 자신에게 주어진 일만 열심히 하면 된다.

81년생 매사에 완벽함만을 추구하려다 보니 기회를 놓치게 된다. 용기와 결단력을 갖출 때 문서운이 따른다.

93년생 넓은 안목을 갖고 상대와 대화할 때 득이 따른다. 실리보다는 인간적인 관계를 중요시 할 것.


戌(개띠운세) 새로운 투자운, 투기운이 이롭다. 단 지나친 욕심만 삼가면 만사가 형통된다.

58년생 실속도 없을 뿐만 아니라 관재수, 구설수, 시비수가 따른다.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 것.

70년생 직장운 인정을 받고 귀인을 만나서 뜻을 같이하면 사업운도 번창한다. 신의를 지킬 때 만사형통.

82년생 열심히 뛰다 보면 기쁜 소식도 따르며 재물운도 얻는다. 성실하게 임할 때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94년생 속지도 말고 화내지도 말 것. 남의 풍요함을 탐내지 말고 자기반성에 충실하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마음을 바로하고 가급적 출행을 삼갈 때이다. 약간의 변동은 무방하겠다.

47년생 건강에 주의하라. 복잡하고 미묘한 일은 해결의 기미가 보인다. 마음에 품은대로 일은 풀린다.

59년생 사업운, 명예운에 좋은 소식이 따르며 남에게 존경을 받는다. 결정적인 계기에 성급함은 금물.

71년생 마음에 안정이 따르나 바쁘다. 실속도 없는 일에는 끼어들지 말고 관재수, 구설수에 주의할 것.

83년생 추진하던 일에는 큰 이익을 얻는다. 관운, 명예운이 따르니 자만은 절대 금물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수원 용인 이천 여주 광주 성남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