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1월 26일~12월 2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9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1월 26일~12월 2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6일~12월 2일(음력 10월 9일~10월 15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믿음이 없는 관계는 서로에게 이익이 없으니 터놓고 해결을 보는 것이 이롭다.

48년생 소문만 무성하고 실리가 수반되지 못하는 수도 있다. 성급하지 말고 안정을 추구할 것.

60년생 적극적이고 급진적인 행동은 가급적 삼갈 것. 매사에 계단을 오르듯이 차근차근 오르도록.

72년생 묵은 것은 털어버리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때 획기적인 발전의 여건이 마련된다.

84년생 한발 전진한다는 마음가짐이면 순탄하게 성취가 될 수 있다. 활동성 있는 자세가 호전세를 부른다.

丑(소띠운세) 일이 꼬임에 서둘러 포기하지 말고 일심으로 밀고 나가면 소원은 이뤄진다.

49년생 현실적인 문제는 슬슬 풀려나가며 변화적인 상태에서 실리를 추구할 필요가 있다.

61년생 목적이 뚜렷한 가운데 쟁취력도 강하게 작용한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지만 이성운은 조심.

73년생 자신의 분수를 알고 행동할 것. 다른 사람으로 인한 구설수나 관재수에 한층 조심할 것.

85년생 책임의 한계를 분명하게 하라. 정에 치우치면 구설수만 따른다. 안정된 상태를 유지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떠나는 사람에게 억지로 얽매이지 말라. 소신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50년생 자신의 솔직함이 공감대를 형성하며 뜻을 같이 합쳐 목적을 무난히 성취하도록 하라.

62년생 가정운에 근심이 아니면 구설수에 조심할 것. 능력을 발휘할 때 의외의 재물운이 따른다.

74년생 결과를 미리 짐작하고 충분한 작전을 계획하라. 승산이 앞설 때 행동으로 옮겨라.

86년생 경솔한 판단은 도리어 후회만을 불러오게 만든다. 침착하게 대처함이 현명한 판단이다.


卯(토끼띠운세) 약속의 이행이나 결과의 성취가 따르기 어려울 수 있으니 서둘러야 절반을 이룰 듯.

51년생 동분서주하나 소득은 적고 몸만 피곤하다.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는 길을 모색하도록.

63년생 능력은 있으니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수 있는 정신적인 여유가 필요하다.

75년생 아집이나 고집으로 커다란 기회를 놓칠 수 있음에 주의할 것. 주관적인 생각은 위험하다.

87년생 마음으로는 진작 포기하고 싶겠지만 끈질긴 인내력을 발휘할 때 결코 승리함을 잊지 말라.


辰(용띠운세) 금전운 거래관계는 이익이 없으니 모르는 사람과는 거래를 피할 것.

52년생 마음의 번민은 늘고 불안한 상태가 주를 이룬다. 노력한 만큼 안정을 유지하도록 하라.

64년생 봉사하는 마음으로 겸손함을 유지할 것. 특히 주변의 시비수는 피할 것. 노력의 대가는 늦다.

76년생 의견의 차이를 볼 수가 있다. 세심한 관찰력이 필요하며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수 있다.

88년생 의견의 일치를 볼 수 있으며 사업운에는 성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니 적극성을 띠어라.


巳(뱀띠운세) 해야 할 일을 미루다가는 근심이 따른다. 골치 아픈 문제는 서둘러 종결함이 바람직할 때.

53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니 안정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가벼운 마음가짐으로 대처해보도록.

65년생 대외적인 체면이나 협조가 따라주어야 하는 시기이다. 홍보에 중점을 두고 운영에 신경 쓰라.

77년생 예상 밖의 재물운이 따르는 시기이다. 착실한 노력의 대가가 따를 수 있으니 행운의 시기.

89년생 강인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현실을 이끌어 가는 자세로 임할 것. 승리가 눈앞에 있다.


午(말띠운세) 현재의 투자운은 이익보다는 잘해야 본전일 가능성이 높다. 마음만 앞세우지 말라.

54년생 주위로부터 오해와 멸시를 당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순리적으로 풀어 나감이 이상적.

66년생 때로는 손재수도 따르며 금전운 고통도 앞선다. 자중하고 꾸준히 노력해야 할 때이다.

78년생 현실에 타협하여 매사를 이끄는 것도 때론 필요. 지나친 주관을 내세우면 자신만 피곤하다.

90년생 자주성과 독립심이 약하지만 본시 본성은 착하니 주위로부터 호감을 받을 수 있다.


未(양띠운세) 건강 상태가 좋아지고 활력을 되찾으니 본격적으로 일을 추진해봄직하다. 투자운이 이롭다.

55년생 현재 상태의 불만만을 호소하지 말고 과욕을 삼갈 것. 실익이 없는 때도 있는 법이다.

67년생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뀐다. 활동적인 분야는 자제할 것.

79년생 확고한 판단이 세워졌을 경우 주위의 자문을 한층 필요로 한다. 담보, 보증은 삼갈 것.

91년생 계획은 실행할 단계에 놓인다. 보다 주위를 포용하되 자신의 이익으로 몰아 붙이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문서운, 직장운, 학문연구에 좋은 결과가 기대되니 마무리에 최선을 다할 것.

56년생 현 위치를 바르게 인식하고 처신할 때 무리는 따르지 않을 것이다. 곤란한 입장은 피하라.

68년생 새로운 것을 찾아 움직이는 것도 이롭겠다. 뛰는 만큼의 대가나 재물운도 뒤따라 줄 것이다.

80년생 사교적인 부분에서 재능을 나타내며 승진운, 명예운에는 진취적인 방법이 절대 필요하다.

92년생 추진하던 일이 곧 실행의 단계에 놓이게 된다. 취업운, 직장운 안정은 물론 승산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마음이 맞지 않으면 한길을 가기 어렵다. 신중히 생각해 봄이 바람직하다.

57년생 마음을 바로하고 덕을 쌓을 때 주위와 화목할 수 있고 모든 일이 동시에 풀려나간다.

69년생 내실을 충실하게 다져나갈 때 적극적인 상태라면 매사가 풀려나가는 호운을 맞게 된다.

81년생 소극적인 자세에서 탈피하여 과감하게 행동하라. 현실을 직시하여 소신을 갖고 대처하라.

93년생 일시적인 효과를 노려선 실속이 없을 때이다. 근본적인 문제의 해결만이 이익으로 연결된다.


戌(개띠운세) 상대를 돕는 일은 성공운이 따르며 몸은 고달파도 마음만은 흐뭇하겠다.

58년생 분명한 목표가 있으니 단계적으로 실행하도록 하라. 금전운, 문서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70년생 사업운과 명예운이 따르니 금전운 또한 형통된다. 마음을 곧게 하면 만사는 대길하다.

82년생 목적을 달성하려면 좀 더 과감한 혁신도 필요하다. 명분만을 쫓아다니지 말고 실리도 추구하라.

94년생 예상 밖에 의외로 자신이 고립될 수 있음에 주의할 것. 원만한 융합관계만이 해결을 불러온다.


亥(돼지띠운세) 불의와의 타협은 금물이다. 정당하게 행동할 때 귀인운, 명예운이 뒤따른다.

47년생 안정된 마음의 상태에서 매사를 처세함이 필요하다. 성급한 행동은 득보다는 실이 따른다.

59년생 지나치게 자신의 힘에 의지하지 말고 겸허한 마음과 봉사하는 자세가 필요할 시기.

71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의견대립을 피할 것. 협력자가 동조하면 금전운이 안정을 추구할 수 있다.

83년생 매사를 단계적으로 쌓아 올려라. 상대방과의 갈등으로 발전이 느릴 수 있음에 주의.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