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2월 3일~12월 9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7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2월 3일~12월 9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3일~12월 9일(음력 10월 16일~10월 22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명예로운 일이 생기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문서운에 행운이 따른다.

48년생 현실적인 여건을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하다. 계획한 일은 무난히 성취될 것이며 행운도 따른다.

60년생 인내력 없이 쉽게 포기하는 경향을 버릴 것. 명확한 판단은 기회를 포착함에 유리하다.

72년생 맹목적으로 상대를 쫓아가다보면 나의 주관은 없어진다. 주위를 돌아보고 자신의 뜻을 세워라.

84년생 대인관계에서 우위를 확보할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자신의 노력으로 재물운, 사업운이 안정을 찾는다.

丑(소띠운세) 한 순간의 실수가 평생을 좌우하니 매사 확실한 일처리가 중요하다.

49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운, 투자운에는 도움이 되겠으나 예상치 않은 구설수, 시비수로 차질이 따를 수도.

61년생 침착성을 잃지 말고 신중할 때 실패의 원인은 없을 것이다. 재물운은 형통하나 건강에는 유념하도록 하라.

73년생 맺고 끊는 것이 분명하다보면 주위의 원성을 살수가 있다. 때로는 원만한 처세에서 행운이 깃든다.

85년생 안정된 상태가 유지되는 시기이다. 문서운, 명예운이 강하니 주위의 도움으로 쉽게 성취되어 나간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기회는 우연히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의 대가가 주어진다.

50년생 매사 짜증과 불만을 많이 느낄 때이다. 좀 더 여유 있는 자세가 행운을 가져오니 원만히 행동하라.

62년생 당신의 솔직함이 주위의 인정을 받으며 뜻을 성취할 수 있도록 한다. 경솔한 행동은 이익과 거리가 멀다.

74년생 의리와 신의를 지키고 소신을 다할 때 사업운, 재물운이 연결된다. 주위의 호의적인 반응이 뜻을 성취하게 한다.

86년생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과를 맺는 시기이다. 주위의 여건을 폭넓게 활용할 때 재물운도 안정을 찾는다.


卯(토끼띠운세) 신용과 믿음을 중요시 할 때. 사소한 약속이라도 지킴이 훗날을 기약한다.

51년생 금전운에만 치중하다가는 자신만 피곤하다. 순리적으로 이뤄나가는 것이 이상적인 때라는 것을 명심할 것.

63년생 자신의 확고한 의지와 행동을 강하게 밀어 붙여라. 목적을 쟁취하고 뜻을 관철시킬 수 있는 계기이다.

75년생 기회를 잡았으니 목적을 세워 도전하여 행운을 잡아라. 자신의 확고한 판단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87년생 강력한 추진력이 실질적인 이익으로 활용될 것이다. 매사를 시작하는 자세로 임할 때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운세는 상승세. 과감한 추진력이 성공운을 이끄는 원동력이 된다.

52년생 정신적인 갈등이 따를 때이니 무엇보다 안정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진행하라. 변화에는 신중한 검토부터.

64년생 가정부터 안정을 취해야 외부와의 갈등이 없다. 금전운, 사업운은 원활하나 마음의 갈등에는 주의하라.

76년생 가급적 원만한 처세로 시간을 잘 활용하여 능력을 발휘하라. 꾸준히 노력하면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88년생 자신의 능력을 좀 더 보완하여 인내력을 갖고 대처하라. 재물운이 형통하며 사업운, 애정운에 행운이 따른다.


巳(뱀띠운세) 문서운을 잡을 일이 생기니 새집을 장만하거나 귀한 선물을 받겠다.

53년생 정신적, 물질적인 도움이 따를 때이다. 단 서로간의 대립은 자존심에 원인이 있는 법. 한 발짝씩 양보하라.

65년생 보다 적극적인 주관을 갖고 매사에 임할 때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77년생 뚜렷한 목적에서 결실이 맺어지는 것이다. 변화적인 부분은 피하는 것이 이로우니 실리를 추구해보도록.

89년생 이익을 도모할 때는 겸허하게 안정을 추구하라.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해 실리를 추구할 수 있도록.


午(말띠운세) 누군가 의지할 사람이 없다. 스스로 갈 길을 찾아 나섬이 현명한 처세이다.

54년생 때로는 실수하는 행동이 최선의 길이 되는 것이다. 안정된 상태에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66년생 냉철하게 자신을 뒤돌아보도록 하라. 매사가 뜻대로 성취되지만은 않을 때인 것을 잊지 말라.

78년생 강한 의욕이 오히려 실패의 원인이 될 수 있음을 명심할 것. 겸허하게 단계적으로 풀어 나감이 최선의 길.

90년생 의존하는 마음을 버리고 인간적으로 포용할 때 변화운이 따르는 운세. 잡념을 버리고 문서에 집중하라.


未(양띠운세) 귀인운이 나서니 부탁할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소신껏 움직이도록.

55년생 독선적인 말과 행동을 자제하면 피해는 없다. 때론 과격함도 도움이 되지만 원만함을 유지함이 바람직.

67년생 문서운, 명예운을 이루기에 충분한 바탕이 되어 있으니 계획과 구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활용하라.

79년생 노력에 대한 효과가 나타날 것이다. 궁극적인 목적을 달성하기에 좋은 기회가 포착되니 승진운, 문서운이 길하다.

91년생 돌발 상황이 생길수도 있으나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은 되겠다. 분수를 지켜 처신함이 무난함을 이룬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투자운의 계획 시운이 불리하며 고집대로 밀고 나가면 후회가 따른다.

56년생 주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따른다. 단 자신의 성격을 스스로 억제하지 못하는 우를 범하지 말 것.

68년생 외부적인 면보다는 내부적인 면에 치중하도록. 주위의 뜻에 동조하여 행동할 때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80년생 겸손을 유지하라. 그것이 재산이 된다. 매사는 끈질긴 집념으로 발전되어 간다. 계획을 실천할 때는 과감하게.

92년생 변화 변동은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 힘드니 심사숙고하라. 과감하게 밀고 나가고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하라.


酉(닭띠운세) 코앞은 손해인 듯 보이지만 당신의 작은 선행이 많은 사람에게 이익으로 돌아온다.

57년생 지나친 독주를 하다보면 배신의 무리가 따를 수 있다. 협동하는 자세에서 이익으로 돌변한다.

69년생 실리적인 상태를 유지함이 중요한 결과를 낳는다. 뚜렷한 목적 없이는 소득도 없음을 알라.

81년생 핵심적인 문제의 해결은 뒤로 미루고 현실적인 측면을 강조하도록 하라. 결실을 맺기에는 시간이 소요된다.

93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생기면 정신적 자세에서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 실리적인 측면에서 다른 문제가 파생되겠다.


戌(개띠운세) 남의 일에 깊이 개입하는 일은 금할 것. 관재수, 망신수만 따르게 된다.

58년생 감정적으로 매사를 끌고 나가지 말고 차분하게 상대의 의견을 존중함이 필요. 남의 일에 관여하면 망신수가 따른다.

70년생 너무 완벽을 기하려다 보면 자신만 피곤하여진다. 자신의 뜻은 관철될 것이니 매사에 여유를 갖도록.

82년생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기에는 부적합하나 가급적 활동보다는 현실을 고수하라.

94년생 직장운, 이직운을 스스로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망설일 때다. 선배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큰 힘을 얻는다.


亥(돼지띠운세) 작은 실수가 큰 손해를 부른다. 도박, 투기 등에 빠지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라.

47년생 소신껏 마음과 행동을 일치함이 이롭다.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나 성급하게 추진함은 절대 금물이다.

59년생 고집 때문에 때로는 실수가 따른다. 포용력 있게 받아들이는 여유와 부족함을 알고 원만히 대처하라.

71년생 타인으로 인해 시간만 소모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여 매사 의욕상실.

83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주위의 모함과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할 것. 마음의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