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매직, 현장에서 직접 정수기‧공청기 성능 체험 캠페인 전개

공유
0

SK매직, 현장에서 직접 정수기‧공청기 성능 체험 캠페인 전개

SK매직은 이달 11일까지 국내 최대 복합 쇼핑몰인 하남 스타필드에서 자사 직수형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하남 스타필드 행사장 전경, SK매직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SK매직은 이달 11일까지 국내 최대 복합 쇼핑몰인 하남 스타필드에서 자사 직수형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하남 스타필드 행사장 전경, SK매직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진환 기자] SK매직은 이달 5일부터 11일까지 국내 최대 복합 쇼핑몰인 하남 스타필드에서 자사 직수형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디지털 인터렉티브 벤딩머신 앞에서 ‘SK매직’을 외치면 직수로 정수하는 과정과 공기가 정화되는 과정을 영상으로 보여준다. 이후 자사 제품으로 직접 정수하고 정화된 ‘직수물병’과 ‘청정에어캔’을 받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VR영상 시뮬레이터를 통해 워터 슬라이드 체험도 할 수 있다. 사용자가 직접 물이 되어 정수기 필터와 직수관을 통과하며 물이 정수 되는 과정을 보다 생생하고 입체감 있게 체험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캠페인 참가를 통해 물탱크가 없는 정수기의 물이 얼마나 깨끗한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공기가 얼마나 신선해지는지 직접 체험해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템과 채널을 통한 소비자 접점 현장 마케팅을 강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