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2월 10일~12월 16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10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2월 10일~12월 16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0일~12월 16일(음력 10월 23일~10월 29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사소한 일에 매달려 정력을 낭비하지 말라. 내실을 다져 호운으로 발전 시켜라.

48년생 매사에 아랫사람을 포용하는 여유를 갖도록. 경솔한 아집보다는 포용하는 과정이 발전적인 상태로 돌입된다.

60년생 이론적인 부분보다는 실질적인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분야에서 뜻을 찾을 수 있다.

72년생 매사를 신중하게 처리하는 정신과 마음이 중요하다. 상대의 접근은 가급적 포용하고 변화에는 주의할 것.

84년생 새로운 변화에서 목적을 달성할 수 있으니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여 자신의 주관적 입장을 관철시켜라.

丑(소띠운세) 의욕을 갖고 계획을 세워 행동하는 것이 당신을 행운으로 이끌어 간다.

49년생 건강에 유념하여 매사를 안정적인 자세로 추구하도록. 필요한 것 외에 신경 쓰는 일은 가급적 자제할 것.

61년생 이사운, 변동운에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환경의 개선은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게 된다.

73년생 금전운과 명예운에 큰 뜻을 갖도록 할 것. 도약적인 계기는 마련될 것이니 능력을 향상시켜 능률을 올려라.

85년생 이성운, 애정운에서 새로운 변화가 기쁨으로 이어지겠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이익과 재물운을 겸비할 운세.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심한 몸살을 앓고 나서야 편안해지는 형상이 된다. 건강부터 챙기도록 하라.

50년생 주변과 원만한 유대관계를 유지하며 한발 양보함이 편안하다. 매사가 자신의 뜻대로만 되지는 않는다.

62년생 당분간 유순한 행동이 최선이다. 딜레마에 빠져 고통스런 사항에 돌입하는 때이니 만큼 안정이 우선이다.

74년생 고집스러운 판단으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기는 어렵다. 매사를 겸허하게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

86년생 문서운, 부동산 매매 등의 운은 좋으나 구설수와 관재수에 조심해야 한다. 남들과 협동할 것.


卯(토끼띠운세) 연말연시가 다가오니 소홀했던 지인들에게 연락을 취하는 것이 좋은 조짐으로 다가온다.

51년생 결정적인 단계에서 정적인 면에 치우치게 되면 도리어 손해로 돌아온다. 현실적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63년생 명예운, 금전운 분야에서도 좀 더 과격한 자신의 능률을 발휘할 때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된다.

75년생 침착하고 여유로운 행동으로 임하라. 자칫 명예운에만 치중하다가 자신의 의욕이 상실될까 우려된다.

87년생 애정운에는 사랑이 싹틀 시기이다. 많은 사람을 만날수록 자신의 능률은 높아지겠다.


辰(용띠운세) 목적을 이루기 위한 성급한 행동은 오히려 화를 부를 뿐임을 명심할 것.

52년생 가급적 현실에 충실히 임하라. 변화나 변동은 도리어 자신의 안정을 찾지 못할 수도 있다.

64년생 투기성이 따르는 일에 손을 대는 것도 무방하겠다. 과욕은 삼가고 행동함이 좋은 결실을 맺는다.

76년생 때로는 건강에 유의하라. 목적을 완성시키는 데 시간을 소비하여도 실효성이 떨어지는 시기.

88년생 실행에 옮김에 있어 적극적인 자세에서 승패가 좌우될 수 있다. 심혈을 기울여 추진함이 이롭다.


巳(뱀띠운세) 사소한 일에 쉽게 흥분하게 되면 언쟁이 따르게 된다. 의연하게 행동할 것.

53년생 착실한 만큼 자신의 능력껏 활동하여 목적을 쟁취할 수 있도록 하라. 금전운 분야는 호전세.

65년생 마음과 행동이 한곳으로 모아지지 않는 시기이니 이럴 때일수록 안정을 찾도록 하라.

77년생 한 단계씩 단계를 쌓아 나가라. 실질적인 자신의 욕구가 강한 만큼 충만 되기는 힘에 겹다.

89년생 일처리는 완벽하게 빠르게 해결함이 이롭다. 정에 치우치게 되면 손해만 뒤따르니 주의할 것.


午(말띠운세) 유혹은 많으나 어떤 길을 가도 이익이 없으니 흔들리지 말고 한길만 가도록 하라.

54년생 심리적으로 안정을 갖지 못하게 될 수 있으니 가급적 다른 사람의 일에는 개입하지 말 것.

66년생 가급적 함구하는 한 주가 되도록 하라. 사소한 실수가 큰 재난을 초래하게 됨에 주의가 필요하다.

78년생 금전운이나 이성운간에도 행운이 따른다. 자상한 배려가 한층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90년생 변화는 삼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정신적인 문제로 인해 갈등이 있으니 보다 안정을 취하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귀찮더라도 세세한 일처리가 액운을 물리치는 방책이 될 수 있음을 잊지 말 것.

55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며 문서운 분야에는 원만히 해결될 여지가 많아지니 자신을 가져라.

67년생 확고한 목적을 갖고 추진함이 바람직하다. 일에 대한 성취감을 갖고 행동할 때 자신의 주장은 관철된다.

79년생 배신이나 배반은 항시 따를 수가 있는 것이니 유의해야 한다. 중도에서 좌절하면 보람을 갖지 못하게 된다.

91년생 고집이나 오기를 앞세우는 일이 없도록 자중하라. 서로 융합하여 나갈 때 순탄하게 풀린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착실함과 성심을 다해 왔으니 작게나마 그 결실이 따른다. 재물운, 사업운이 풀린다.

56년생 문서운, 재물운이 따를 전망이니 주위의 충고를 받아들여 자신의 뜻과 일치 시키도록 하라.

68년생 심리적으로 매사가 부딪치는 때임을 잊지 말 것. 내부의 갈등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80년생 큰 변동은 실효를 거두지 못하니 주위와 의논하라. 상부상조하면 많은 득이 올 것이다.

92년생 능력을 백분 활용하도록 하라. 이성운에 행운이 따르며 직장운, 승진운 재물운 측면도 뜻대로 관철된다.


酉(닭띠운세) 금전운에 지출이 많아지는 때이다. 체면에만 너무 얽매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57년생 모든 일이 원만하게 이뤄지는 한 주가 되겠다. 금전운 성취와 명예운도 따르니 좀 더 과감히.

69년생 문서운 관계나 보증과 담보행위는 금물이다. 새로운 일에 뛰어들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하라.

81년생 자신의 패턴을 그대로 유지할 때 순조롭게 진행되어 나간다. 단, 기대 이상의 만족은 어렵다.

93년생 성취욕을 갖고 적극적인 자세로 기선을 제압하라. 주위에 동요되어 갈등이 쌓일 수 있으니 자제할 것.


戌(개띠운세) 금전운 관리에 유념하도록 하라. 투자운이 따르나 좀 더 신중히 살펴보고 투자할 것.

58년생 생각보다 빠른 속도로 일은 진행될 듯하다. 모든 일에 신속한 결정은 위험 부담을 안을 수 있으니 조심.

70년생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것. 지혜로운 판단이 비약적인 발전을 가져올 것이다. 사업운이 왕성.

82년생 목적이 달성될 운세이며 명예운, 승진운도 함께 겸비된다. 집요한 집념이 따라줘야 한다.

94년생 문서운적인 면에서 과감하게 추진하라. 자신의 범주 내에서 벗어나 포용력을 갖고 주위를 감싸도록.


亥(돼지띠운세) 아랫사람과의 관계를 돈독히 해야 하는 시기이다. 다툼은 절대 금물이다.

47년생 장기적인 안목의 투자운은 이롭다. 다소 정신적인 갈등이 대두되니 유명한 여행지로 떠나봄도 이롭다.

59년생 자신의 주관적인 입장으로 추진할 때 문서운의 갈등은 해소될 것이다. 재물운에 애로가 따르니 주의.

71년생 안정된 상태를 유지할 때 금전운이 따른다. 공연한 일에 휩쓸리면 구설수, 관재수가 따르니 주의할 것.

83년생 노력과 분주함에 비해 이익은 적겠다. 활동적인 부분에서 성취감은 느낄 수 있으니 이에 만족하도록.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종로 중구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