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호스트 장 GST CBO, '올해의 자랑스러운 효성인상' 수상

공유
0

호스트 장 GST CBO, '올해의 자랑스러운 효성인상' 수상

 GST의 CBO 호스트 장(Horst Zang). 사진=효성. 이미지 확대보기
GST의 CBO 호스트 장(Horst Zang). 사진=효성.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효성의 에어백용 원단 제조 계열사 GST(Global Safety Textiles)의 CBO 호스트 장(Horst Zang)이 ‘올해의 자랑스러운 효성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효성이 28일 오전 마포 본사에서 열린 ‘2017 올해의 자랑스러운 효성인상’시상식에서 GST의 CBO인 호스트 장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GST는 세계 1위의 에어백용 원단 제조 계열사로 호스트 장 CBO는 지난 2011년 효성이 GST를 인수한 이래 사상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글로벌 메이저 업체와 장기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신규 시장 확대에도 기여했다. 이에 효성은 호스트 장에게 상금 5000만원과 상패를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2017 4분기 자랑스러운 효성인상’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효성은 ▲기술 부문 베트남 동나이법인 석병식 부장 ▲연구 부문 효성기술원 오승택 차장 ▲지원 부문 전략본부 문창수 과장 등에게 상금과 상패를 수여했다.

효성이 지난 2013년부터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협력사에 시상해온 ‘올해의 효성인상 특별상’에는 섬유∙산업자재∙화학 부문에 신한열교환기공업이 선정됐다. 효성은 중공업 부문에 승은테크, 건설 부문에 우설건설을 각각 선정하고 200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했다.

조현준 회장은 수상자들에게 “임직원들에게 모범이 되고 영감을 주었으면 한다”라며 “새해에도 흔들림 없이 우리 효성 가족 모두가 하나로 뭉쳐 글로벌 일류기업을 향한 길을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