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2월 31일~2018년 1월 6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공유
5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2월 31일~2018년 1월 6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31일~2018년 1월 6일(음력 11월 14일~11월 20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자리일수록 말조심하라. 시비수, 관재수가 발생한다.

48년생 남의 의견을 무시하고 고집만 부리면 큰 이익을 잃게 된다. 자신을 뒤돌아보도록 하라.

60년생 능력에 버거운 일은 절대 손대지 말라. 사업운이 안정권에 들려면 주위의 협조를 얻어야 한다.

72년생 판단이 아무리 현명하더라도 실천하지 못하면 백해무익하다. 과감하게 추진하여 뜻을 이루도록 하라.

84년생 포기하지 말고 공격적으로 물고 늘어지도록 하라. 승리는 눈앞에 있다. 분주하게 뛰다보면 작은 것은 이룬다.

丑(소띠운세) 시대에 뒤떨어지는 발상은 손해를 야기시킨다. 모를 때는 남을 따라 해봄도.

49년생 실망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여 추진하라. 노력에 비해 대가는 적으나 신의가 최고이다.

61년생 완강한 고집도 주위의 흐름에 따라보는 것도 바람직하다. 이익보다는 서로의 의견에 신경을 써야 한다.

73년생 새롭게 구상하기에 좋은 기회이다. 주위의 의견이 결정적인 작용을 하며 명예운, 금전운을 얻는다.

85년생 어렵고 고민스러운 일이 생기겠으나 슬기롭게 대처하면 노력한 만큼 소득도 있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사소한 일에 길운이 깃든다. 작은 즐거움이 발생하며 분위기는 상승세를 이룬다.

50년생 금전운 관계로 인해 대립이 될 때 양보하는 것이 오히려 득으로 돌아온다. 본능보다는 이성을 갖고 행동하라.

62년생 공직자는 명예운, 사업가는 새로운 데서 재물운을 얻는다. 활동은 이로우나 여행운, 변화운은 금물이다.

74년생 단계적으로 처리하고 서두르지 말라. 결정이 빠르면 결과는 당신에게 손해가 생기니 여유를 갖도록.

86년생 사업운에는 안정세이나 지출과 비용이 많다. 자금 융통은 여성 쪽이 강하다. 남을 믿지 말 것.


卯(토끼띠운세) 고집을 부리다가는 다툼의 화근이 된다. 고집도 때와 장소를 가리는 것이 현명하다.

51년생 크게 발전을 하지 못한다 해도 최선을 다해야 하는 법이다. 변화가 있겠으니 서두르지는 말라.

63년생 일을 마무리 지을 때를 주의해야 한다. 경솔하게 나서지 말고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라.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75년생 복잡하고 시끄럽던 일이 풀려 나가며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르니 안정을 찾는다. 경제적인 상태는 호전된다.

87년생 내부적인 단속이 먼저 이뤄져야 집안이 편안해지며 만사가 형통된다. 연인운에는 황금의 시간을 갖는다.


辰(용띠운세) 완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지금 상황에서는 남들이 문제가 아니다. 자신의 생각이 중요하다.

52년생 재물운이 생기나 우환이 뒤따르며 금전운의 지출이 심할 수도 있다. 성급한 행동은 금물이다.

64년생 변화 속에서 새로운 구상이 돋보이는 오늘. 혁신적인 판단으로 추진해 나갈 것.

76년생 기대했던 일은 인내와 노력으로 풀려 나가며 명예운과 행운을 가져다준다. 재물운도 따르겠고.

88년생 상대를 의식하지 말고 밀고 나갈 것. 충돌을 피하면 행운은 당신을 따를 것이다.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巳(뱀띠운세) 새로운 기술력이 좋은 반응을 보인다. 사업운, 금전운이 따르니 분위기는 상승세를 탄다.

53년생 바라던 바가 뜻대로 매사 이루어지니 더욱 추진력을 갖고 정진하도록 하라. 구설로 인한 망신수에 주의.

65년생 적극적인 과시가 생명줄이 된다. 두각을 나타내는 위치일수록 대담하게 문제를 풀어 나갈 것.

77년생 사업운에는 활기를 띠고 공직자에게는 명예운이 따른다. 미결 문제는 매듭이 시급하다.

89년생 얻음과 잃음이 함께 하니 망설여지게 된다. 잘못 처리하면 망신수가 따르니 자중함이 최선이다.


午(말띠운세) 책임을 지지 못할 언행은 절대 금하라. 자신 스스로 자신의 몫을 챙기도록 하라.

54년생 능력과 재력을 십분 발휘하여 계획을 세우고 추진하여야 손해가 없을 것이다. 변화에서 주관을 살려라.

66년생 미루어 왔던 사업이나 계획이 목전에 닥쳤으나 서두르지 말고 행하라. 만인의 존경은 따르겠다.

78년생 노력의 대가를 바라기 보다는 보람을 느껴보도록 하라. 뛰다보면 결실을 보게 된다. 사업운이 늦게야 연락이 온다.

90년생 마음은 있어도 가진 것이 없으니 답답하다. 순리를 따름이 현명하고 큰 결실을 얻겠다. 안전 운전하라.


未(양띠운세) 유리한 고지를 먼저 차지해야 협상에 도움이 된다. 정보 수집에 만전을 기하도록.

55년생 사업운이 자금면에서 활성화되며 귀인운이 따르니 협조자를 만나는 행운이 따른다. 만사형통 대길운세.

67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뜻이 통하게 되니 분주한 가운데 재물운도 따른다. 적극적으로 활동함이 좋다.

79년생 적은 것을 들여 큰 것을 얻으니 의기양양하다. 승진운, 명예운이 있으며 상사의 조언이 큰 도움이 된다.

91년생 매사를 속단하지 말고 냉철한 판단아래 임하라. 행운의 여신이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행동하기 이전에 미리 계획을 세워 실전에 돌입함이 바람직하다.

56년생 지성이면 감천이니 오랫동안 진행했던 일이 이루어지겠다. 사업가와 공직자에게는 더 없이 좋은 운세.

68년생 자만심은 절대 금물이다. 얽혔던 일이 서서히 풀려 나가며 길운이 깃든다. 어진 것이 최고이다.

80년생 공격보다는 방어가 상책일 수도 있다. 소득도 있으나 피곤이 뒤따르니 경솔하게 뛰어들지 말라.

92년생 의외의 소득이 있다. 기관지 계통의 건강에 유의하도록 하라. 옛것은 버리고 새로운 것을 얻을 운세.


酉(닭띠운세) 투자운이 좋은 소식을 접하니 먹지 않아도 배가 부른다. 동료간에 힘을 입는다.

57년생 형식에 얽매이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하라. 자포자기 하다 말고 대범하게 처신하고 신중하게 판단하라.

69년생 엉뚱한 곳에서 헤매니 득도 없이 바쁘기만 하다. 언행에 신중을 기하고 책임질 일은 뒤로 미루라.

81년생 금전운에 행운이 유지된다. 독단적인 언행과 행동은 주위로부터 소외되거나 노여움을 받을 우려가 있으니 주의.

93년생 자만은 금물이다. 항상 겸손하면 모든 사람이 따르니 인격수양에 힘쓰도록. 열 받을 일이 있으며 피로가 가중된다.


戌(개띠운세) 힘든 일이 해결되니 그 동안 미결된 일들을 마무리 지어 끝내도록 하라.

58년생 모든 일은 원만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과욕을 부리면 실익은 없는 법. 타인의 모함에 주의하고 신경을 많이 쓸 것.

70년생 좋은 사업을 남에게 줄 리가 만무하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 것. 허욕만 생기고 이익은 없다.

82년생 금전운 만을 따르지 말라. 잘못하면 동기간에 우애에 금이 생긴다. 서운한 것이 득이 될 때도 있다.

94년생 총명할 때이며 결단력이 뛰어나니 상대로부터 호평을 받는다. 연인운 사이에는 행운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타격이 크면 회복하는 데도 많은 시간이 걸린다. 그래도 회복은 되겠다.

47년생 당초의 계획대로 추진할 때 이익은 클 것이다. 생각하는 곳엔 항상 함정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59년생 손해를 보더라도 덕을 쌓도록. 사업자금을 투자하면 결과적으로는 이익이 된다. 성실함이 최선.

71년생 심리적인 상태에 갈등이 대두되나 때로는 현실로 받아들여 소화할 수 있도록 행동하면 길하다.

83년생 근심은 물욕에서 생기는 법이다. 남의 보증을 서거나 책임질 일을 만들지 말라. 새로운 변화는 금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수원 용인 안양 성남 분당 하남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