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트와이스·에이핑크·러블리즈·타블로 등 스타들이 전한 새해인사… “따스한 새해 되길”

공유
2

트와이스·에이핑크·러블리즈·타블로 등 스타들이 전한 새해인사… “따스한 새해 되길”

트와이스가 'V LIVE'를 통해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사진=브이라이브.이미지 확대보기
트와이스가 'V LIVE'를 통해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사진=브이라이브.
트와이스와 에이핑크, 러블리즈, 타블로 등 스타들이 2018년 무술년을 맞아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트와이스는 ‘V LIVE’를 통해 새해 인사를 남겼다. 트와이스는 “2018년 무술년은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라며 “항상 트와이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에이핑크는 공식 SNS에서 “2017년 한 해 동안 에이핑크를 사랑해주신 PANDA 여러분들 정말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2018년에도 에이핑크와 함께하자”는 글을 남겼다.

러블리즈도 “2018년에도 항상 러브리너스가 함께 해주실 거죠? 내년에도 잘 부탁해요”라는 글을 올렸다.

유승우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에도 승우의 달달한 목소리와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본인의 사인이 담긴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타블로는 “당신에게 따스한 새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라는 메시지를 SNS에 게재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