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쥬만지, 여기서 보고 할인·경품 혜택 받자~

공유
0

쥬만지, 여기서 보고 할인·경품 혜택 받자~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3일 개봉했다. 사진=서울극장.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3일 개봉했다. 사진=서울극장.
‘쥬만지: 새로운 세계(이하 쥬만지2)’가 3일 개봉한 가운데 서울극장과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에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서울극장은 3~16일 ‘쥬만지: 새로운 세계’를 예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경품은 ‘쥬만지 정글 생존 패키지’이다. 패키지에는 군번줄과 콤파스 키체인, 워터 보틀 등이 포함됐다.
롯데시네마 또한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3~16일로 예매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최근 방문한 영화관에서 수령할 수 있고 아이디 당 1회만 응모가 가능하다.

메가박스는 경품 이벤트는 없으나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박스는 KT멤버십 VIP 고객에 한해 본인의 경우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동반 1인은 최대 3500원 할인된 가격에 영화를 예매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를 활용해 영화를 예매하는 고객은 2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에서 할인 수단으로 해피포인트를 선택하고, 해피포인트 카드번호로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조회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진행된다.

한편 3일 개봉한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지난 1996년 개봉한 전작에 이어 22년 만에 선보이는 속편이다. ‘쥬만지2’는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돼 모험을 하는 내용으로 잭 블랙이 주연을 맡았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