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2018년 1월 7일~1월 13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공유
7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2018년 1월 7일~1월 13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7일~1월 13일(음력 11월 21일~11월 27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배짱과 고집으로 밀어 붙이는 것도 이롭다.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말라.

48년생 명성을 얻고 인정을 받으니 사소한 시비는 눈을 감아라. 변화는 금물이며 노력의 대가가 따른다.

60년생 명예운, 재물운이 기대된다. 바르게 행동하면 어진 귀인의 도움을 받는다. 금전운, 사업운은 성공적.

72년생 근본적인 변화를 추구할 때 분주한 만큼 노력의 대가가 따른다. 이성운에도 기쁨이 뒤따른다.

84년생 수입과 지출이 잘 맞아 떨어진다. 사업운, 직장운 관계는 편안하다. 미혼자는 애정운, 연애운이 길하니 혼사문도 열린다.

丑(소띠운세) 근면하고 검소한 생활로 내 집을 마련할 기회가 주어진다. 문서운을 얻는다.

49년생 분주다사 하지만 실속이 적다. 남과의 시비수는 피하고 현실에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

61년생 기대하던 일들이 생각지 않게 풀리고 계획한 바가 이루어지니 즐거운 한 주가 된다. 문서운, 명예운을 얻는다.

73년생 폭 넓게 주위의 여건을 활용하면 문제는 쉽게 해결될 수 있다. 여행운, 변동운에는 행운을 얻는다.

85년생 귀인운의 도움도 있겠으며 사업운에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연인운 관계에도 행운이 함께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일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겠으며 이익과 문서운, 사업운이 겸비된다.

50년생 기반을 굳히고 힘쓰도록 하라. 내적인 면을 충실하게 다져나갈 때 금전운, 사업운에 이득도 크다.

62년생 정확한 판단과 노력으로 선제공격에 나설 때 행운을 끌어 들이는 열쇠가 될 것이다. 사업, 투자 모두 성공한다.

74년생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도록 하라. 남에게 도움을 주면 도리어 구설수가 두렵고 안정이 깨진다. 투자운, 문서운이 길하다.

86년생 노력에 따른 결실은 있으나 금전운은 신통치가 않다. 직업에 대한 불만이 많겠으며 고집과 허욕을 버릴 것.


卯(토끼띠운세) 자신의 안목을 믿어라. 정확한 판단력을 가지고 진행할 때 사업운, 직장운이 대길하다.

51년생 주위 사람들에게 신용을 얻어 높은 뜻을 이루게 된다. 판단은 이성적으로 결단은 과감하게 행하라.

63년생 모든 것이 안정이 되어 있으니 판단하기도 어렵다. 주변사람들과 상의하여 결정하고 과감하게 밀도록.

75년생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라. 득보다 손실이 클 수도 있다. 목적을 세웠으면 적극 추진하라. 승진운, 금전운, 사업운이 길하다.

87년생 가급적 주위와의 마찰에 주의하고 원만하게 하라. 사업운에는 후원자가 나서는 행운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상대의 의견을 들어보고 진행하라. 일방적으로 밀어 붙이면 불만만 따르게 된다.

52년생 잡음이 많겠으나 잘 이겨낼 때 서서히 풀린다. 차분한 마음으로 타인과 의논할 때 금전운, 문서운이 이롭다.

64년생 명예운, 문서운 측면에 행운이 따르며 금전운 분야에서는 안정을 찾으니 사업에 박차를 가하라.

76년생 뜻이 있으니 길도 밝다. 적성을 살려 분투하여 노력하라. 망설이는 것은 오히려 해가 되니 여유를 찾을 것.

88년생 주위가 심란하니 마음 또한 괴롭겠다. 인내와 용기가 필요하며 긴장의 끈을 늦추지 말라. 배신에 주의.


巳(뱀띠운세)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버텨야 한다. 성급한 결정은 후회만을 낳는다.

53년생 마음과 뜻이 통해야 매사가 순조롭다. 침착하게 진행하면 행운의 날이다. 명예운, 귀인운이 길하다.

65년생 생각과 언행이 일치되지 않으니 곤란하게 된다.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을 때는 휴식을 취하고 재가동 하도록.

77년생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함구함이 상책이다. 사람이 따라주니 재물운은 얻지만 구설수가 따르니 주의할 것.

89년생 함부로 다른 일에는 손대지 말고 가업을 지킬 것. 복과 녹이 그 속에 함께 있을 따름이다.


午(말띠운세) 시간은 금이다. 무의미하게 허송세월을 하지 말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라.

54년생 가정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매사에 갈등이 고조된다. 인내하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라.

66년생 겸손하고 온유해야 하는데 욕심이 과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여유를 갖고 행함이 바람직하다.

78년생 심신이 안일과 나태에 젖어 있으니 매사에 짜증이 난다. 정체된 상태를 탈피하는 돌파구를 모색할 것.

90년생 매사에 신중함을 기하여 상대의 의견을 받아들이도록 하라. 자만하면 관재수, 구설수가 따르게 된다.


未(양띠운세) 성급하게 직장변동을 생각지 말라. 지금은 좋은 시기가 아니며 운도 따르지 않는다.

55년생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뛰어드는 자세가 필요하다. 뛴 만큼 소득도 따르니 노력해 볼만하다.

67년생 진취적인 면에서 새로운 활력을 얻게 되며 분주한 가운데 자신의 능력이 향상됨을 잊지 말 것.

79년생 인생에 있어 영원한 승자도 패자도 없는 법이다. 짜증내지 말고 기다릴 때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91년생 상대방의 마음이 돌변하기 전에 모든 일은 즉시 결말을 내고 박력 있게 추진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서로 오해가 생긴 부분은 대화로써 풀어라. 진지한 대화가 해결방법이다.

56년생 결정적인 계기에 성급함은 금물이다. 행운이 따르는 운세이니 여유 있게 대처하도록 하라.

68년생 몸도 마음도 바쁘지만 소득은 크게 기대하지 말 것. 행운은 있는 법이니 용기를 갖도록 하라.

80년생 남의 의견도 때로는 보약이 되는 법이다. 마음을 너그러이 할 때 모든 것이 순조로워지며 원만해진다.

92년생 작은 일로 상대의 원망을 살 우려가 있으니 감정을 자극하는 언행을 주의하라. 지출에 신경 쓰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손해를 보는 듯하지만 그렇지 않을 것이다. 계약운, 매매운에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57년생 때를 기다리는 것도 안정을 찾는 길이 된다. 구설수를 피하려면 행동을 신중히 하도록 하라.

69년생 몸과 마음을 바르게 갖고 행동해야 한다. 매사에 심사숙고해서 처리하여 나갈 때 실수는 없다.

81년생 성급한 마음을 버리고 여유를 가지고 임하라. 귀인운의 도움을 받으니 오랜만에 회포를 풀며 반성도.

93년생 마음의 여유와 안정을 갖지 못하더라도 원만해야 한다. 어진 마음이 당신을 구하게 된다.


戌(개띠운세) 약속을 못 지키는 상황을 미리 대비하라. 센스 있는 일처리가 필요하다.

58년생 합리적인 문서운이 길함을 얻는다. 여행운, 외출로 바쁜 하루가 되며. 소득도 크게 따르는 시기.

70년생 관운은 대길하겠으며 사업운에도 번성할 운세이다. 윗사람이나 친지의 도움을 얻게 되면 금상첨화.

82년생 인생은 얼마든지 개조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명예운, 재물운이 왕성할 시기이니 기회를 놓치지 말라.

94년생 타이밍 차질이 눈에 띄는 경향이 많으나 원만한 관계에서 융합함이 최선의 선택이다. 승진운, 금전운이 길하다.


亥(돼지띠운세) 투자했던 일에 좋은 소식을 접하니 먹지 않아도 배가 부르게 된다.

47년생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보다는 융화하는 자세에서 진취적인 발전이 도모된다. 문서운 단속을 잘할 것.

59년생 신뢰와 노력이 내부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힘이 된다. 경험이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라.

71년생 계획했던 일은 이뤄지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다. 여행운에는 기쁜 소식이 있겠으나 새로운 사람을 조심할 것.

83년생 선배나 윗사람 등에서 좋은 협력자가 나서줄 때이다. 결과는 기대 이상의 행운이 따르니 노력하도록.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 관악 서초 강동 하남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