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피 시스터즈' 33회 반소영, 이제는 하다 하다 이런 짓까지? 옛 애인 이용해 예전버릇 나온다...

공유
1

'해피 시스터즈' 33회 반소영, 이제는 하다 하다 이런 짓까지? 옛 애인 이용해 예전버릇 나온다...

'해피 시스터즈' 33회 반소영, 이제는 하다 하다 이런 짓까지? 옛 애인 이용해 예전버릇 나온다...1월 17일(수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방송된다.  '해피시스터즈'에서는 심이영(윤예은 역), 한영(윤상은 역), 반소영(조화영 역), 허은정(이세란 역), 이예빈(이병숙 역), 보라나(고다홍 역), 김하림(노유라 역), 오대규(최재웅 역), 강서준(이진섭 역), 이시강(민형주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예고 미리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재방송 일정 안내)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 후속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33회 예고 미리보기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해피 시스터즈' 33회 반소영, 이제는 하다 하다 이런 짓까지? 옛 애인 이용해 예전버릇 나온다...1월 17일(수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방송된다. '해피시스터즈'에서는 심이영(윤예은 역), 한영(윤상은 역), 반소영(조화영 역), 허은정(이세란 역), 이예빈(이병숙 역), 보라나(고다홍 역), 김하림(노유라 역), 오대규(최재웅 역), 강서준(이진섭 역), 이시강(민형주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예고 미리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재방송 일정 안내)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 후속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33회 예고 미리보기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월 17일(수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방송된다.

총 120부작으로 꾸며진 SBS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 33회 예고 안내에 따르면 조화영(반소영 분)은 자신을 위해서는 무슨 일이든 해주는 옛 애인 공일삼(정근 분)을 또 다시 이용한다.
조화영은 과거에도 그랬듯 공일삼에게 이진섭(강서준 분)과 윤예은(심이영 분)이 이혼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계략에 끌어들인다.

이에 공일삼은 윤예은의 형부 최재웅(오대규 분)의 병원까지 찾아가 행패를 부리며 처제인 윤예은을 이혼 시키는데 협조하라며 협박을 해댄다.

때마침 병원에 들렀던 윤상은(한영 분)이 드디어 이진섭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고, 그 동안 동생 윤예은이 왜 그랬는지 되짚어보며 큰 충격을 받는다.

한편 케이블 드라마 채널 SBS플러스 TV편성표에 따르면 SBS 아침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는 1월 17일(수요일) 오전 6시 56분 ‘해피시스터즈’ 31회 재방송, 오전 7시 35분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32회 재방송 그리고 1월 17일(수요일) 오전 7시 ‘해피 시스터즈’ 32회 재방송, 오전 7시 50분 ‘해피 시스터즈’ 33회 재방송으로 다시 볼 수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