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월 28일~2월 3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공유
8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월 28일~2월 3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28일~2월 3일(음력 12월 12일~12월 18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문서운을 잡으나 금전운에 지출이 과다하니 또 다른 고민이 생기니 주의할 것.

48년생 허심탄회한 대화로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여유 있게 대처할 때 능률이 오르며 문서운, 명예운을 얻는다.

60년생 적극적인 상태로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성격에서 오는 자만심을 버리고 상대할 때 오히려 득이 된다.

72년생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기 마련이다. 좋은 사람을 만나겠으며 명예운, 재물운 보다 귀한 것은 덕이다.

84년생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분주히 활동하라. 문서운에는 행운이 따르며 안정세를 이룬다.

丑(소띠운세)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에는 일보다는 건강부터 챙기는 것이 우선이다.

49년생 계획을 잘 세우는 만큼 서슴없이 포기할 수 있는 결단력이 필요하다. 금전운 지출에 신경을 쓰도록.

61년생 실리적인 측면에 치중하고 현재의 위치를 잘 활용하여 자신의 목적을 쟁취할 수 있다. 기회를 놓치지 말라.

73년생 사업운이 계획대로 이뤄진다. 협조자와 귀인운이 나서서 정보도 제공을 해주니 일석이조이다. 서두르지 말 것.

85년생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며 특히 이성운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게 된다. 능력과 재물운을 겸비할 수 있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눈앞에 함정이 도사리고 있으니 새로운 일은 추진하지 말고 하던 일에 충실하라.

50년생 침묵은 또 다른 구설수를 막을 수 있다. 정신적인 안배가 중요하며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62년생 선의의 경쟁심을 살려 실리와 명분을 함께 추구할 것. 상대의 깊은 안목이 나의 앞길에 큰 도움이 된다.

74년생 참을성을 갖고 견디면 목적은 달성된다. 눈앞의 이익만을 취하지 말 것. 실력에 의해서 꽃이 피어난다.

86년생 모르는 사이에 진퇴양난의 길로 접어들 수 있으니 주위를 잘 살펴보고 먼저 손을 쓰도록 하라. 원상회복도 빠르다.


卯(토끼띠운세) 직장운, 사업운 문제에 고민거리가 따르며 변화는 불리하니 버티어 나가라.

51년생 뜻밖의 일로 구설수가 있겠으니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도록 하라. 지출은 많겠으나 귀인운을 만나니 뜻을 이룬다.

63년생 직접적인 간섭은 피하는 것이 이롭다. 실속도 없으며 분주한 만큼 때로는 피곤만 겹칠 우려가 따른다.

75년생 새로운 것을 찾아보도록 하라. 사업운에는 활기를 띠겠으며 이익도 크게 따른다. 과감성 있게 추진할 때 일은 풀린다.

87년생 갈등의 해소가 쉽지는 않겠다. 순리적으로 풀어 나가면 안정을 찾으며 힘겨운 상태도 벗어난다.


辰(용띠운세) 문서운, 매매운이 이로우나 괜히 짜증이 나고 심통이 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52년생 확고한 신념을 갖고 행동하여 일을 추진하라. 분주함에 비해 얻어지는 이익은 기대보다 못하다.

64년생 일의 전개는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겸허한 자세에서 중용을 지켜 나감이 곧 승리의 바탕이 된다.

76년생 실질적인 측면에서 자신의 이익과 직결될 수 있도록 하라. 능력을 총동원하여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88년생 당신의 능력이 기대보다는 저하될 우려가 있으니 사전에 주의를 요한다. 투기운을 억제하도록.


巳(뱀띠운세) 새로운 일을 구상하게 되나 시운이 불리하다. 투자운이 불길하니 지나친 주식 투자는 삼갈 것.

53년생 심리적인 상태가 의욕을 저하시킴에 매사를 완벽하게 다져나가는 것이 보다 안정을 갖게 한다.

65년생 주변의 변동이나 변화에 대처함은 물론이며 다각적인 분야에서 자신의 장점을 잘 활용함이 필요할 때이다.

77년생 물질적인 측면에 돌입할 때는 심리적인 갈등도 따르며 주위와의 원만한 교류도 생각해야 한다. 금전운 실패의 원인을 파악하라.

89년생 때로는 불이익이 생겨서 심리적인 갈등을 갖기 십상이 된다. 문서운 면에서 한층 유의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가까운 사람일수록 돈거래는 확실히 해야 하니 문서운, 보증 등에는 주의하라.

54년생 주변 분위기에 동조하지 말고 침묵을 지켜 나가는 것이 유리하겠다. 변동에는 기쁨이 따른다.

66년생 자신의 독선적인 판단은 오류를 범할 수 있으니 주위를 병합하여 단계적으로 풀어 나갈 수 있도록 하라.

78년생 어렵게 이룬 공든 탑이 실패로 돌아갈 우려가 있으니 순간적인 괴로움이 오더라도 참도록 하라. 시비수는 금물.

90년생 시비수와 모함이 따르니 무슨 일을 하든지 책임질 일은 하지 말 것. 일에는 순서가 있으니 주의하라.


未(양띠운세) 남의 일에 개입을 하게 되면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손대지 말라.

55년생 구설수나 관재수로 인하여 신경을 쓸 일이 있으니 아량과 포용으로 매사를 처리함이 바람직하다.

67년생 진퇴를 결정짓지 못하는 상태에 놓이게 될 수 있겠다. 이런 때일수록 결정적인 것은 후일을 기약할 것.

79년생 자신의 능력 밖의 일에는 간섭하거나 개입할 문제가 아니다. 침묵하는 자세로 대처하도록 하라.

91년생 마음은 안정이 되겠으나 실속이 없이 바쁘기만 하다. 괜한 일에 뛰어들면 관재수, 구설수, 시간만 낭비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투자운, 투기운에는 이득이 생기고 오래 묵었던 문서운 문제는 해결되며 좋은 결과가 기다린다.

56년생 의외로 분주다사하다. 여행운이 따르니 준비를 완벽하게 하고 떠나봄도. 대인관계가 원만할 때 행운도 따른다.

68년생 매사 모든 일에 자신의 결단과 판단이 중요하다. 성취감을 갖고 자신의 목적을 추구하니 쟁취할 수 있다.

80년생 적극적인 자세와 활동력이 필요하다. 주위를 포용함이 빠른 발전의 계기를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된다.

92년생 새로운 변화는 혁신적인 과정에서 능률이 표출되며 완벽한 계획도 창출될 것이다.


酉(닭띠운세) 인격이나 체면도 중요하지만 현실이 중요할 때이니 일하는 자체에서 보람을 찾도록.

57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안정을 우선 추구하라. 따라서 매사에 점진적인 발전으로 도약된다.

69년생 작은 것부터 시작하면 큰 것을 얻게 된다. 목전의 이익만을 생각지 말고 심사숙고할 것.

81년생 의외의 도움으로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된다. 사업운, 금전운이 길하다. 문서운 면에서 능력과 재력을 채울 수 있다.

93년생 노력의 대가만을 바라지 말고 책임감 있는 행동을 지켜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안정은 유지된다.


戌(개띠운세) 운기는 상승하니 명예운, 승진운 등의 기회가 생긴다. 보다 적극적으로 임할 것.

58년생 새롭게 얻고자 함보다는 기존의 것을 지켜 나가는 것이 오히려 합리적이다. 건강에는 유의하도록.

70년생 금전운, 사업운과 문서운 문제는 쉽게 종결지을 수 있는 시기이다. 변화 변동에서 혁신이 추구되겠다.

82년생 겸허한 상태에서 매사에 승산이 뒤따를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신할 때가 아님을 잊지 말라.

94년생 환희와 감격이 함께 겸비되는 행운의 운세. 애정운 관계는 결정의 단계로 들어서겠다.


亥(돼지띠운세) 소송, 관재수, 시비수가 따르니 문서운과 관련해서 신경을 바짝 쓰도록 하라.

47년생 정신적으로 피로감을 느낄 때이다. 변동이나 이익을 추구하기에는 아직은 부족함이 있겠다. 귀인운, 여행운이 길하다.

59년생 침착하게 확인을 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하라. 그 습관에서 큰 의미를 갖게 되며 자신의 이익으로 전환된다.

71년생 변화나 변동에서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이익을 기대하기는 어렵겠다. 안정권에서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83년생 주위의 도움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모처럼 바라던 귀인운이 나서고 금전운도 안정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안양 평촌 안산 군포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