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2월 4일~2월 10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2월 4일~2월 10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4일~2월 10일(음력 12월 19일~12월 25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문서운을 잡게 되겠으나 금전운의 지출과다로 또 다른 고민이 따르니 조심.

48년생 작은 것부터 정성을 다하면 종내(終乃)는 꽃이 핀다. 남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 것.

60년생 자신의 의견만을 내세우지 말고 몸가짐을 바르게 하라. 사업운, 금전운에 어려움이 따른다.

72년생 능력보다는 이해가 필요하다. 능률이 오르지 못하니 상사에게 눈치작전을 펴야겠다.

84년생 재물운, 승진운이 따르나 연인운 관계에는 신경을 써야 될 듯하다. 고집이 세면 실수할 수도.

丑(소띠운세) 손익에 민감하지 않게 반응하고 서로 화합과 융합함이 가장 이상적이다.

49년생 작은 것을 쌓아서 큰 것을 이루는 오늘. 계획을 확고히 하여 실천하면 이익도 크겠다.

61년생 냉정하게 판단하고 작은 일에도 여유 있게 대처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73년생 실속도 없으니 다른 사람들의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일찍 귀가함이 바람직하다.

85년생 따르는 이성운에 대해 심사숙고 해 볼만한 시기이다.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결정하는 것이 상책.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마음가짐이 중요하니 주변과의 마찰을 현실에 맞게 수용함이 빠른 발전이 된다.

50년생 금전운에 욕심이 강하면 주의로부터 배신을 당할 우려가 따른다. 의리를 갖고 행동하라.

62년생 경쟁에서 승리하여 명예를 날리나 친구지간의 우정을 잃을 수 있다. 시비는 절대 금물.

74년생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면 여유가 생길 운세. 금전운 관계는 아주 길일이다. 매사 즉시 처리하라.

86년생 신의와 예의를 갖추고 기다리기만 해도 추진해오던 일이 귀인의 도움으로 뜻을 이룬다.


卯(토끼띠운세) 재물 보다도 소중한 건 사람과의 관계이니 인간적인 관점에서 해결하도록 하라.

51년생 근본적인 체제개선도 필요하다. 문서운 분야에서 활력을 불러일으키니 사업운에 행운.

63년생 주위의 도움도 따르지만 자신의 소신을 살려 밀고 나가라. 문상은 피하도록 하라.

75년생 계획했던 일은 뜻과 같이 이뤄진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고 여행운도 따르게 된다.

87년생 사업운이 안정세를 이루나 지출은 늘어나니 생각이 많겠다. 자금 유통은 원활할 듯하다.


辰(용띠운세) 몸에 병을 얻을 수 있으니 치료시기를 놓치면 후회하게 됨에 주의하라.

52년생 긴 안목을 갖고 일을 처리할 겨를이 없을 것이다. 시간이 지연될수록 마음에 동요가 따르니 건강에 주의.

64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명예운, 재물운, 문서운이 따르니 경솔한 생각은 접어두도록 하라.

76년생 수입도 좋고 예상외로 매사가 잘 풀린다. 놀라운 실적을 올릴 수 있는 행운의 한주.

88년생 실질적인 수입이 기대 되는 운세이다. 대수롭지 않은 데서 금전운이 호전세를 이루게 될 듯.


巳(뱀띠운세) 운세는 상승세이며 천복이 들어오니 원하는 일이 의외로 쉽게 성사된다. 문서운, 영업운이 길하다.

53년생 겉으로는 자신의 야망을 드러내지 말 것. 중요한 일일수록 포용력과 인내심을 발휘하라.

65년생 멀리 떨어진 곳에 소득이 있겠다. 스스로 변화를 꾀하면서 새로운 활력을 찾도록 하라.

77년생 윗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기쁨을 만끽할 수 있게 된다. 사업가는 자금운의 융통이 활발해진다.

89년생 폭넓게 자신의 주위를 활용하라. 뛰는 만큼 소득도 크며 주위의 도움도 뒤따른다.


午(말띠운세) 한번 결정한 일을 자꾸 변경하게 되면 일이 꼬이게 된다. 한 길을 가도록 하라.

54년생 이론에 앞서서 실질적인 행동이 필요할 시기이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을 얻는다.

66년생 욕심은 부리지 말고 신중하게 그리고 서서히 결과를 기다림이 유리하니 자중하라.

78년생 작은 근심이 따를 수 있는 운세. 시비수를 조심하고 억지로 구하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라.

90년생 정에 치우치지 말고 과감하게 자기주장을 세워 나가라. 직장운, 취업운이 따르는 운세.


未(양띠운세) 가까운 길을 두고 멀리 돌아가는 어리석음은 버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55년생 경제적인 면도 활짝 피겠으며 애정운 문제도 희소식이 있겠다. 문서운, 명예운을 얻는다.

67년생 주저하지 말고 행동에 옮기면 뜻과 같이 재물운도 따른다. 애정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79년생 현재로서는 승산의 기회이다. 상대를 포용할 수 있는 자제력을 갖고 행동에 임하라.

91년생 본인의 의도대로 뜻은 이루어지나 경솔함은 피하라. 겸허한 자세로 상대를 포용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남과의 다툼은 되도록 빨리 마무리하고 화해의 길로 가는 것이 유리하다.

56년생 보수적인 입장에 처하게 되니 거북함을 느낄 수 있다. 변화변동은 실효를 거두기 어렵다.

68년생 흐름엔 맥이 있는 법이니 명예운만을 쫓지 말 것. 경솔은 구설수만 부르고 기쁜 소식이 있겠다.

80년생 마음이 들뜨고 안정이 안되는 시기이나 문서운 상으로는 좋겠다. 결정적인 순간은 당신에게 유리하다.

92년생 기대 이외의 변수가 작용한다. 적대적이던 상대도 귀인으로 돌변하니 직장운, 이직운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투자운, 투기운에는 자칫 손해가 생기니 자제하라. 친한 사람의 배신에 조심하라.

57년생 활동성 있게 매사를 추진하도록 하라. 여행운이 좋고 분주해도 다 뜻이 통하게 된다.

69년생 보합세를 잘 활용하니 상승세는 이루나 한 가지에 집중을 하지 못한 점을 보완하도록 하라.

81년생 실리를 기대하기는 힘이 드니 즉시 결말을 짓도록 하라. 시간이 가면 해결된다.

93년생 균형을 이루지 못하는 시기이다. 변화운, 변동운에는 마음만 산란해지니 마음의 안정을 우선하라.


戌(개띠운세) 사소한 분쟁으로 귀한 사람을 잃지 않도록 지나친 욕심은 자제함이 이롭다.

58년생 좋은 인연도 때로는 대립이 될 경향이 있다. 성급한 행동보다는 부드럽게 언행 하도록.

70년생 막연한 것 같아도 희망이 보이며 좋게 전개되어 간다.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하라.

82년생 보고 느끼는 것이 모두 득이 된다. 여행운이 따르며 소득도 있겠다. 과음은 절대 삼갈 것.

94년생 겸양은 손해가 아니라 이득이 될 수 있는 법이다. 후반에 뜻은 이뤄진다. 시험운의 호조로 자격증 달성.


亥(돼지띠운세) 급하게 서두르다 보면 다시 해야 할 일이 생기니 전문가의 협조를 구함이 좋다.

47년생 장기화가 될 우려가 있으니 일을 원만하게 대처하라. 책임감 있게 착실히 수행해야 이득.

59년생 여행이나 변화를 꾀하면 최상의 호조세를 이룬다. 마음을 탁 터놓고 대화를 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

71년생 모든 일에 단계를 밟아서 풀어 나가라. 더 없이 좋은 운세라 해도 자만은 금물이다.

83년생 현재의 상황에서는 발전을 기대하기가 힘들다. 마음의 자세가 승패를 좌우하는 법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안양 안산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