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교원 유한킴벌리 필립스코리아

공유
0

[e-생활] 교원 유한킴벌리 필립스코리아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교원 웰스, 포트 100도 정수기 출시

사진=교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교원 제공

교원 웰스는 100℃까지 물을 끓이고, 온도와 출수량을 각 8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웰스 포트 100℃ 정수기’(모델명: KW-P35W1)를 출시한다. ‘웰스 포트 100℃ 정수기’는 정수기와 포트가 결합된 컨버전스 형태의 정수기다. 온수 사용 시 필요한 양만큼만 물이 포트에 유입되고 교원웰스의 특허기술인 ‘자동가열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가열되는 것이 특징이다.

◇ 유한킴벌리, 대학생 기자단 모집

유한킴벌리가 2018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한다. 유한킴벌리 대학생 기자단은 기업문화, 공익캠페인, 마케팅 활동 등을 20대의 관점으로 취재해 기업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자 2016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2018 기자단 모집은 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유한킴벌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기자단 공식 운영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다이아모든 클린 스마트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신제품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론칭을 기념해 11일까지 롯데백화점 서울 잠실점 10층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최첨단 커넥티드 및 센서기술로 개인 맞춤형 덴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를 비롯해,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음파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