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로타 성추행 의혹, "아니다" 부인했지만 SNS '악플 도배'

공유
0

로타 성추행 의혹, "아니다" 부인했지만 SNS '악플 도배'

유명 사진작가 로타가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다. 사진=로타 인스타그램
유명 사진작가 로타가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다. 사진=로타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성추행 의혹을 받고 있는 사진작가 로타의 SNS에 악플로 도배되고 있다.

아직 의혹이 사실로 드러나지 않은 상황에서 "지나치게 몰아간다"는 옹호론도 있지만, "엄연히 피해자가 존재하는데 발뺌하지 말라"는 비난이 쇄도 중이다.
앞서 지난 28일 MBC는 5년 전 로타와 함께 사진작업을 했다는 A씨와의 인터뷰를 전하며 로타의 성추행 의혹을 제기했다. 피해를 주장하는 A씨는 촬영 당시 로타가 자신을 어루만지는 등 신체접촉을 했으며, 어깨 위만 찍겠다던 당초 약속과 달리 전신 노출 사진을 찍어 자신에게 보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로타는 "촬영 중 모델의 동의를 구했다"며 성추행 의혹을 부인했다. 로타는 "당시에는 아무 문제 제기가 없었다"며 이제와서 성추행을 주장하는 A씨의 발언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럼에도 누리꾼들은 로타의 성추행 의혹을 기정사실화하며 악플을 쏟아내고 있는 실정이다.

1일 로타의 인스타그램에는 "(sol_****)ㅉㅉ 추하다추해" "(bird******)로타는 '본성'과 '취향'이 뭐가 어떻게 다른지 이해도 못할 듯. 그리고 '예술'과 '포르노'의 차이점도 모를 듯" "(kjws*****) 예술성은 하나도 없고 그냥 찍은 거네요" "(ma.******) 로리타 찍을 때부터 알아봤다" "(you_******) 놀랍지도 않다. 로리타+성추행범이라니 최악이다" "(soeun510)더러운 X, 맨날 예술인냥 하더니 알고 보니 자기 욕구해소" 등의 댓글이 달렸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