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약속해요" 워너원, 스페셜테마트랙 티저 공개…컴백 초읽기

공유
0

"약속해요" 워너원, 스페셜테마트랙 티저 공개…컴백 초읽기

워너원의 스페셜트랙 '약속해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의 스페셜트랙 '약속해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YMC엔터테인먼트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그룹 워너원이 컴백을 앞두고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워너원은 2일 오후 1시 1분 두 번째 미니 앨범 '0+1=1(I PROMISE YOU)'의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인형과 못다쓴 편지, 파티용 풍선과 케이크, 전화기와 선물 등 다양한 오브제와 함께 고민에 빠진 듯한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약속해요'라는 노랫말을 기점으로 분위기가 반전, 환하게 웃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영상 말미 왼쪽 가슴에 손을 얹으며 워너블을 향한 '약속'을 의미하는 듯한 안무로 마무리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티저 영상을 공개한 스페셜 트랙 '약속해요(I.P.U.)'는 워너원이 '프로듀스 101'을 통해 팬들을 만난지 333일을 기념하는 곡으로, 워너원에게 늘 힘이 돼주는 워너블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고백송'이다. 동시에 많은 대중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평범한 일상에 대한 감사와 행복, 사랑에 대한 감정을 노래하는 워너원 표 해피 바이러스 송으로 알려졌다.

앞서 워너원은 그들이 맞이할 따뜻한 황금기를 의미하는 '데이(Day)' 버전의 멤버별 티저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로운 콘셉트로 돌아올 워너원을 향한 많은 대중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워너원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는 5일 저녁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1+0=1(I PROMISE YOU)'는 19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