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7공주 오인영 '슈가맨2' 소감 "함께 추억해주셔서 감사해요"

공유
0

7공주 오인영 '슈가맨2' 소감 "함께 추억해주셔서 감사해요"

7공주 오인영이 '슈가맨2'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오인영 페이스북
7공주 오인영이 '슈가맨2'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오인영 페이스북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7공주 오인영이 JTBC '슈가맨2'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오인영은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첫 데뷔를 했을 때처럼 설레는 시간이었다"라며 '투유프로젝트-슈가맨2'를 통해 오랜만에 무대를 펼친 소감을 밝혔다.
과거 7공주 멤버로 활약했던 오인영은 "어렸을 땐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았는지 몰랐는데, 긴 시간이 흘러 어른이 되어서야 비로소 알게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저희의 모습이 누군가의 어린 시절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있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릅니다. 저희의 어린 시절을 기억해주시고 함께 추억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7공주 동료들을 한 명 한 명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오인영은 "내 어린 시절의 전부! 세희, 고은이, 성령이, 영유, 지우, 유림이, 그리고 이번 방송에 함께하진 못했지만 영이, 승희야! 데뷔부터 15년의 시간 동안 한결같이 옆에 있어줘서 고마워"라고 적었다.

한편 7공주 멤버들은 지난 4일 방송된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7공주의 'Love Song'은 이번 시즌 첫 100불을 달성하며 누구나 다 알고 있던 '국민송'임을 증명했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