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4월 1일~4월 7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4월 1일~4월 7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1일~4월 7일(음력 2월 16일~2월 22일) 주간 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당신이 아니면 안 된다는 생각을 버려라. 대인관계를 잘 유지할 때 만사형통.

48년생 문서운의 보증이나 담보는 가급적 삼가는 편이 유익하다. 인정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60년생 변화 변동으로 상황은 유리하게 전개된다. 다만 성급하지 말고 차근차근 풀어 나감이 큰 이익으로 돌아온다.

72년생 사업운에는 행운이 따르니 분수 밖의 일에는 관심을 두지 말라. 자기 몫은 있는 법이다.

84년생 자신의 페이스로 꾸준히 노력하여 나갈 때 착실하게 계단을 오를 수가 있다. 순조롭게 뜻은 이뤄진다.

丑(소띠운세) 운세는 상승세. 원하는대로 재물운, 사업운이 이뤄진다. 욕심은 금물.

49년생 일단 시작하면 좋은 결과는 얻겠다. 조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적극성을 띠면 문서운, 금전운을 겸비한다.

61년생 즐거움이 지나치면 슬픔이 따르게 된다. 즐거움을 누리는 가운데 책임감과 절도가 있게 생활하라.

73년생 과감한 결단력이 중요한 계기가 된다. 여행운, 이사운 분야에서 이익이 생기고 문서운이 호조를 보인다.

85년생 어떤 대가나 보답을 생각하지 말고 실행할 때 성과도 크며 급진전한다. 마음을 비워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줄을 잘 서야 한다. 상황 판단을 잘해야 얻어지는 것이 많다.

50년생 자신이 우왕좌왕하게 되면 남도 따라서 안정을 못한다. 행운의 기회는 돌아오니 뜻을 펼쳐라.

62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운, 명예운에 밝은 전망이 예측된다. 자신의 능력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시기이다.

74년생 적극적인 자세를 갖추고 추진해 나갈 때 귀인운의 도움이 크며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86년생 단계적인 발전이 따르며 재물운과 명예운도 따른다. 문서운 측면에서도 보람을 느낀다.


卯(토끼띠운세) 구설수가 따를 것이나 되도록 신경을 쓰지 말고 주어진 일에나 충실하라.

51년생 타인의 일에는 깊이 관여하지 말라. 구설수나 모함이 따르며 금전운, 명예운이 형통된다.

63년생 마음을 안정하고 바른 생활에 힘을 쓰도록 하라. 계획에 차질은 있으나 성급하지 말아야 할 것.

75년생 지연되었던 일은 마무리 지어진다. 과욕은 손해를 낳게 되는 법이니 분수를 지켜 나갈 것.

87년생 당신의 의견을 상대가 받아들일 수 있도록 설득시키면 문제는 쉽게 풀릴 수 있겠다.


辰(용띠운세) 다른 방향으로 눈을 돌리지 말 것. 한 곳에 집중할 때 오히려 재물운, 명예운이 쌓인다.

52년생 원만한 처세가 중요하다. 운기는 상승세를 이루나 지나친 물욕은 금물. 명예운에 집중하라.

64년생 신의를 지키며 여러 방법으로 시도하다 보면 결실을 맺게 된다. 귀운운의 도움으로 사업운이 번창한다.

76년생 자신의 구상이 남의 것과 일치됨을 알게 된다. 일은 잘 풀려 나가며 해외사업 관계는 호전.

88년생 서로 협력하여 적극적으로 추진함이 이롭다. 이익에만 치중하지 말라.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는다.


巳(뱀띠운세) 귀인의 도움으로 복잡한 실타래가 풀린다. 단, 성급한 언행에 주의.

53년생 불안정한 상태가 발생하니 경솔한 행동은 실수만 부르게 된다. 인내와 노력이 행운의 열쇠가 된다.

65년생 노력에 비해 대가는 작으나 실망은 빠르다. 첫술에 배부를까. 서로의 신의로 맺어지는 것이 좋다.

77년생 결과가 좋으면 그 이상 바랄 것이 없겠지만 노력하는 과정을 중요시 하는 것도 필요하다.

89년생 중도에서 포기하거나 단념하는 것은 아까운 기회를 놓치고 마는 결과이니 끝까지 밀고 나갈 것.


午(말띠운세) 시도하는 일에 막힘이 있을 수 있으니 몸으로 부딪혀 해결해 보라.

54년생 좋지 않은 일에는 끼어들지 말라. 송사가 있으면 평생 한으로 남는다. 자신의 반성이 필요할 시기.

66년생 다른 사람의 일에는 일체 개입하지 말 것. 노력은 하지만 실리를 얻지 못하니 몸만 고달프다.

78년생 상사나 동료에게 신임을 받으나 처세는 무겁게 하라. 자칫하면 손해만 보고 망신만 당할까 걱정된다.

90년생 원칙에서 벗어나는 일은 금물. 문제를 원만히 풀어 나갈 때 매사 안정을 취할 수 있다.


未(양띠운세) 사소한 약속을 지켜 나가 당신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도록 하라.

55년생 강한 의지를 보이면 목적을 달성하기에는 무난하다. 아울러 건강에 유념하도록.

67년생 어진 사람과 협조자를 만나니 소망은 뜻대로 되나 경솔하지 말고 분수를 지킬 것. 경솔은 곧 손해.

79년생 진실된 자세로 임하면 새로운 국면이 펼쳐진다. 문서운 면에 좋은 변화운이 작용한다.

91년생 이성운 불화가 조성된다. 가급적 충돌을 일으킬 행동은 절대 피하는 것이 이롭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생각이 많게 되면 인생이 고달파질 수도 있다. 감정의 기복이 따른다.

56년생 이익은 도처에 있어 분주하나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반가운 소식이 있겠고 여행운도 따른다.

68년생 계획에는 차질이 생기니 여유를 가지고 대처할 것. 심리적 갈등이 따를 수 있으니 대비에 철저하라.

80년생 계획의 차질이 따라도 계속 전진해 나갈 것. 상대방과 융합하면 금전운이 안정을 찾게 된다.

92년생 주체성이 없다는 소리가 들리니 걱정된다. 자신있게 밀고 나가는 것이 상책이다.


酉(닭띠운세) 사소한 일로 말다툼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문서운, 매매운, 투자운은 신중히.

57년생 멀리 떠나는 여행은 가급적 삼가라. 주위를 놀라게 하거나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하라.

69년생 상반되는 의견이 반복되니 갈등과 오해가 뒤따른다. 원만한 가운데 마음의 평정을 기할 수 있도록 하라.

81년생 침착하게 정확히 판단하면 성실성이 빛을 보게 된다. 존경도 받겠다. 승진운의 기회를 살려라.

93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매사를 확인하여 나아가라. 결정적인 순간에 행운과 안정이 따른다.


戌(개띠운세) 망설이다가 손해를 보게 되니 미련을 버리고 물러남도 생각하라.

58년생 상대방에게 강경하게 하는 것은 금물이다. 원만한 대인관계로 임할 때 만사형통의 운세가 된다.

70년생 성급한 만큼 뜻을 이루기에는 시간이 걸린다. 진실한 자세만이 안정을 얻게 된다.

82년생 사업운이 급격히 호전되고 집안에는 경사가 있겠다. 신용과 인내가 좋은 무기가 된다.

94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정신을 맑게 하여라. 불행이 행운으로 바뀐다. 심기를 편안하게 유지하도록.


亥(돼지띠운세) 큰 이익은 없을 것이니 소신을 갖고 행동함이 현명한 처세가 된다.

59년생 피로가 겹치니 심신의 안정이 상책이다. 남의 관심을 끌지 않도록 하라. 문제거리에 끼어들지 말라.

71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심할 때다. 과정보다도 결과가 중시된다. 서두르지 말고 여유있게 진행할 것.

83년생 대처할 수 없는 입장이라면 상대를 피하는 것이 화를 면한다. 망신수, 구설수에 절대 주의.

95년생 전문가의 충고를 무시하고 교만과 자만에 치우치면 손해가 따른다. 신의를 지켜 행동하면 오히려 역전.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이천 용인 죽전 수지 수원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