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모바일멤버십 '나만의 콕' 서비스 확대

공유
0

LG유플러스, 모바일멤버십 '나만의 콕' 서비스 확대

-신규 제휴사 혜택 론칭, 여행·쇼핑·사진 등 서비스 영역 다양화

LG유플러스는 모바일 멤버십 ‘나만의 콕’ 서비스에 데이터 선물하기 혜택을 신설하고, 여행·쇼핑·사진 업체 등과 신규 제휴를 통해 포인트 활용 영역을 다양화한다고 5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는 모바일 멤버십 ‘나만의 콕’ 서비스에 데이터 선물하기 혜택을 신설하고, 여행·쇼핑·사진 업체 등과 신규 제휴를 통해 포인트 활용 영역을 다양화한다고 5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LG유플러스는 모바일 멤버십 ‘나만의 콕’ 서비스에 데이터 선물하기 혜택을 신설하고 여행·쇼핑·사진 업체 등과 신규 제휴해 포인트 활용 영역을 다양화한다고 5일 밝혔다.

‘나만의 콕’은 LG유플러스의 모바일 고객을 위한 멤버십 VIP 서비스다. 기본혜택(GS25, 파리바게트 등) 외 고객이 취향에 따라 한 가지 카테고리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데이터 선물콕’은 매월 1GB의 모바일 데이터를 추가로 쓸 수 있는 혜택이다. 멤버십 포인트는 1만2000점이 차감되며 데이터는 본인 사용 외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다.

쇼핑과 데이터 혜택을 함께 쓸 수 있도록 개편된 ‘쇼핑&데이터 선물콕’은 각종 온라인 쇼핑몰 할인뿐만 아니라 월 500MB의 데이터를 멤버십 포인트 8000점에 제공한다. 데이터 선물콕과 마찬가지로 가족이나 친구에게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다.

멤버십 혜택 서비스 영역도 더욱 넓어졌다. 펜션 앱 서비스 ‘야놀자펜션’에서는 전국 펜션 및 기타 숙박 요금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VIP등급 이상은 6%, 기타 고객은 5%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상품기획담당은 고객이 멤버십 포인트를 통신 서비스와 관련한 실질적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선물콕을 신설하고 제휴업체도 다양화했다멤버십 서비스를 양적·질적으로 강화해 LG유플러스 고객만의 차별적 혜택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