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도 안했는데 벌써부터 별점 쏟아지네

공유
0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도 안했는데 벌써부터 별점 쏟아지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한국 공식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한국 공식 포스터
[글로벌이코노믹 유병철 기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이 20일도 채 남지 않았다.

아직 개봉일은 조금 남았지만 국내외에서는 이미 별점이 쏟아지고 있다. 네티즌들의 작품으로 추정된다.
다음 영화의 네티즌 평점은 10점 만점에 9점이다. 왓챠에서는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이 매겨져 있다.

상황은 해외도 비슷하다. 일본 야후에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별점은 만점(5점)이다. 레터박스도 3.9점을 기록 중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어벤져스 실사영화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이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10주년 기념작이다. 한국시간으로 이달 25일 개봉한다.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헐크,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워머신, 팔콘, 스칼렛 위치, 비전, 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 그루트, 맨티스, 로키, 헤임달, 블랙 팬서, 슈리, 라몬다, 닥터 스트레인지, 앤트맨, 스파이더맨 등 수많은 히어로가 등장한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기에 벌써부터 별점을 주는 네티즌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시놉시스는 심플한 편이다.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가 힘을 합쳐 타노스와 싸운다. 우주 최강의 악당인 타노스는 우주에 흩어진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 하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아트북에 따르면 인피니티 스톤은 우주적 존재인 이터니티, 엔트로피, 인피니티, 데스에 의해 만들어졌다. 총 6가지로 스페이스, 리얼리티, 파워, 마인드, 타임, 소울로 종류가 나뉜다. 본래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인피니티 젬의 영화 버전이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