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4월 8일~4월 14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4월 8일~4월 14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8일~4월 14일(음력 2월 23일~2월 29일) 주간 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사람들이 많이 모이게 되면 분쟁의 소지가 생기기 쉬운 법이다. 말 한마디라도 신중히.

48년생 자신의 의견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도록. 계획을 세워 일을 추진하되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60년생 자신의 고집을 떨쳐버릴 때 기회는 주어진다. 주위와 융합하여 나가면 득도 보게 된다.

72년생 눈앞의 이익보다는 안목을 넓게 갖추고 주위의 도움으로 이익을 얻어라. 큰 것을 갖는다.

84년생 심리적인 갈등은 좋은 결과로 끝나게 되니 순리대로 행함이 바람직하다. 변화나 변동은 가급적 삼가라.

丑(소띠운세) 지나친 고집을 버리고 윗사람이 이끄는 대로 처세하면 편안함이 따른다.

49년생 피로가 풀리지 않는 상태로 한 주가 이어지겠다. 안정이 유지되지 않으면 몸만 고달파진다.

61년생 정신적인 갈등이 대두되면 현실을 타개하는 과정에서 소외가 된다. 안정을 우선 찾아라.

73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겠으나 성급하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된다. 이성운에는 행운도 따른다.

85년생 모든 원인은 자신으로부터 있음을 알고 타인의 잘못도 이해하면서 대처해 나갈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불가능한 일을 억지로 이루려 하지 말라. 마음고생만 커지고 실망만 따른다.

50년생 마음의 동요가 있어서는 안 된다. 치밀한 계획을 세워나가면 금전운에 안정이 따른다.

62년생 안 되는 일이라면 빨리 포기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함이 바람직하다. 늦게야 재물운이 형통된다.

74년생 기회를 기다리며 일을 추진하라. 주위의 인사를 활용하면 승산은 있다. 무리한 비용은 줄일 것.

86년생 의외의 복병에 조심하라. 과격함은 도리어 이익을 잃게 되니 주의하라. 금전운에 변화가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하나를 잃고 둘을 얻게 되니 금전운 문제가 해결되고 사업운이 활력을 찾게 된다.

51년생 자신의 페이스로 진행하면 무난히 성취되어 나간다. 여행이나 변동에 따르는 기대가 따른다.

63년생 뜻밖에 큰 도움을 얻으니 소득도 따른다. 궁금하던 소식도 들으니 마음이 후련해진다. 행운의 운세.

75년생 결론적으로는 자신의 희망대로 이루어지나 이기심이나 자존심을 버리고 행동하라.

87년생 여건이 불리해지니 주위의 배신도 따를 수 있다. 가급적 함구하고 현명하게 대처함이 바람직.


辰(용띠운세) 잘 나가다가 삼천포로 빠지는 격이니 골치 아픈 일이 생길 수. 성급히 굴지 말라.

52년생 장기적인 계획이 급진전 되어 간다. 여행운, 변동운도 이상적인 흐름이 따른다. 건강에 유념하도록.

64년생 금전관련 보증관계, 문서운 면에는 나서지 말도록 신경을 바짝 써라. 행운의 시간은 다가온다.

76년생 상대방의 뜻을 살려주면서 자신의 이익도 도모하도록 하라. 사업운에는 성실함이 제일임을 알도록.

88년생 이성운에 갈등이나 주위로 인한 불화는 해결될 것이다. 능력에 따르는 재물운도 보유된다.


巳(뱀띠운세) 풀린다는 의미가 강한 때이니 자신의 굳은 의지를 갖고 노력하면 소원은 이룬다.

53년생 결실을 맺을 수 있는 획기적인 기회가 조성될 것이다. 부부운에 따르는 갈등은 양보하여 해결하라.

65년생 꿩 먹고 알 먹으려 하다가는 친구도 잃고 명예운도 잃게 된다. 뒤늦게 후회가 따름에 주의.

77년생 눈앞의 이익만을 따지지 말고 봉사하고 양보하는 미덕도 중요시 하라. 결과는 길하다.

89년생 냉정한 판단만이 자신의 이익을 도모하게 된다. 행동에 앞서 성실한 마음가짐이 중요할 시기이다.


午(말띠운세) 높이 날던 새가 그물에 걸린 격이다. 부부운, 이성운에 다툼이 따르니 주의.

54년생 혁신적인 판단으로 큰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정확한 판단과 분별력이 필요하다.

66년생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이니 문서운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성급함보다는 안정을 갖고 대처하라.

78년생 가정운의 화목과 부모, 형제간의 융화에 노력하라. 마음이 안정되면 매사가 활발해진다.

90년생 직선적인 언어로 인하여 타인으로 하여금 쌓아놓은 공마저 무너뜨릴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함구할 것.


未(양띠운세) 마음의 여유가 없으니 불안하고 답답함의 연속이다. 참고 기다리도록 하라.

55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일은 쉽게 풀려나갈 것이다. 명예운, 사업운, 재물운이 뒷받침되니 운세는 최상.

67년생 새로운 변화나 변동에서 갈등을 느낄 수 있다. 가급적 안정을 취하여 주위를 포용하도록 하라.

79년생 뜻한 바가 이뤄지겠으나 지출은 늘어날 것이다. 과욕 때문에 감언이설에 넘어갈까 우려된다.

91년생 새로운 벗을 얻게 되며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루겠으니 금전운, 직장운이 안정세를 이룬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자신의 능력의 한계를 분명히 알고 길을 나서야 편안해진다. 명예운, 재물운이 형통할 운세.

56년생 건강에 특히 유의해야 할 시기이다. 소신을 갖고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라. 보증이나 담보는 금물.

68년생 금전운이 상승세에 있으며 동남간에 귀인이 나타나 사업운의 발전이 따르며 투자에는 득.

80년생 귀인을 만나니 뜻은 이뤄지며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가정운에도 화목이 따른다.

92년생 새로운 변동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금전운, 이직운에 따르는 운세가 좋은 편이다.


酉(닭띠운세) 정리해야 할 사람은 정리함이 바람직하다. 머뭇거리지 말고 단호하게 처세하라.

57년생 남들에게 베풀고 후회하거나 대가가 돌아오길 바라지 말라. 방해자가 있어 마음의 방황이 따른다.

69년생 바쁘기만 하다. 실속이 없는 행동은 오히려 미움만 사게 되니 자중하는 것이 이롭다.

81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은 따르나 자만하지 말고 때로는 변화에 대응하는 자세가 아주 중요하다.

93년생 변화를 함으로써 새로운 계획이 확립되며 소득도 안정된 상태에 돌입되는 때이다.


戌(개띠운세) 가는 말이 고우니 오는 말도 고운 법이다. 당신이 먼저 손을 내밀면 좋은 결과가 따른다.

58년생 문서운, 재물운이 있으니 옛것을 지키며 거기에서 일을 펼쳐 나가도록 하라.

70년생 능력을 인정받으니 명예운, 관록이 따른다. 돕는 사람도 얻으니 뜻은 이뤄진다.

82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변화나 변동 또는 새로운 것을 구상하면 의외로 큰 이익이 뒤따른다.

94년생 성취할 수 있는 운세. 어떻게 행동하는가에 따라 기대가 주목된다. 대범하고 적극적일 것.


亥(돼지띠운세) 자신의 본업에 충실하도록 하라. 남의 말만 듣고 움직이는 경솔한 행동은 금물.

59년생 소원하던바 목적을 갖고 행동으로 옮길 것. 매사가 무난하고 자신의 명예운, 재물운이 호조세.

71년생 주변을 예의 관찰하고 투기성이 짙은 사업은 가급적 피할 것. 손재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83년생 분주한 만큼 성과를 얻으니 과욕을 부리지 말 것. 충분한 대가가 약속이 된다.

95년생 예정된 일을 앞당겨 성취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된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명예운, 문서운이 뒤따른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여주 이천 광주 용인 수원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