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면세점, 방탄소년단 브랜드 M/V 공개

공유
0

롯데면세점, 방탄소년단 브랜드 M/V 공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면세점이 브랜드 뮤직비디오 ‘유어 쏘 뷰티플’(You’re so Beautiful)의 방탄소년단 편을 10일 오후 2시 공개했다.

방탄소년단만의 세련되고 경쾌한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코엑스 및 잠실 일대를 주 배경으로 설정하여 서울 강남의 관광 명소 또한 함께 알렸다.
롯데면세점은 2012년부터 한류문화 확산을 위해 한류 스타 모델들이 대거 참여하는 브랜드 뮤직비디오를 자체 제작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롯데면세점의 모델인 이민호, EXO, TWICE, 2PM, 슈퍼주니어, 황치열, NCT 등이 참여해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동남아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는 약 5,000만뷰. 롯데면세점은 후속작으로 이종석 편을 4월 말 공개 예정이다.

팬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이달 3일 롯데면세점 온라인 공식 채널을 통해 선 공개된 본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은 SNS상에서 일주일 만에 총 266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 김보준 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한류스타 모델을 적극 활용해 뮤직비디오, 웹드라마, 관광홍보 영상 등을 제작하여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모델 활동을 통해 롯데면세점의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