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오쇼핑, “‘최화정쇼’ 2주년, 누적 주문금액 1900억원”

공유
0

CJ오쇼핑, “‘최화정쇼’ 2주년, 누적 주문금액 1900억원”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CJ오쇼핑은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 가 방송 시작 이후 2년 동안 누적 주문금액 1900억원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

'최화정쇼' 는 지난 2016년 4월 론칭해 매주 수요일 저녁(오후 8시45분~10시45분)을 책임지고 있는 CJ오쇼핑의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이다. 강연희, 이민웅 쇼호스트와의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리빙, 뷰티, 식품,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을 소개해 왔다.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겸비한 최화정씨 특유의 솔직한 입담과 통통 튀는 에너지로 고객들의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낸 덕에 2년 동안 누적 주문금액 약 1900억원을 달성했다.
'최화정쇼'만의 차별화 포인트는 20년 넘게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다양한 세대로부터 공감을 얻어온 최화정씨의 스토리텔링 능력에 있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솔직하고 실용적인 상품 소개와 활용 팁, 옆집 언니가 한 수 전해주는 듯한 편안한 토크쇼 같은 방송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한 3050 고객들을 TV앞으로 끌어모으고 있다.

실제로 작년 6월 론칭해 2만세트 이상 판매된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단순히 디저트가 아닌 '나를 위한 보상'으로써, '최화정쇼' 단독으로 판매하는 '위드보스 살롱 샴푸 세트'는 손쉬운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캐치한 덕분에 3회 방송 모두 매진을 기록 중이다.

CJ오쇼핑은 '최화정쇼' 론칭 2주년을 맞아 11일부터 18일, 25일까지 3주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편성을 1시간 더 늘려 3시간 특집을 운영하며, 대표 인기 상품들을 매주 3개씩 소개한다. 11일에는 '코스타노바 식기세트', 오는 18일에는 '필립스 음파 칫솔 세트', 오는 25일는 '여주 유기 세트'와 '시메오 티메이커' 등을 판매한다.

2주년 특집 이벤트도 준비됐다. 특집 방송 기간 동안 생방송 라이브톡에 참여하면 상품별로 10명씩 추첨해 '빕스 평일 디너·주말 샐러드바 2인(뉴욕 스테이크 1개 포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