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험톡] 동양생명·ING생명·NH농협생명

공유
0

[보험톡] 동양생명·ING생명·NH농협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병철 기자] ◆ 동양생명 온라인보험, 방문자 400만 돌파기념 가입 이벤트

동양생명은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누적 방문 고객 400만명 돌파를 기념, 이달 30일까지 온라인전용 주요 상품가입고객에게 최대 3만원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한다.
수호천사온라인 사이트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하면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정기보험(무해지환급형)·(무)수호천사온라인아이LOVE정기보험 가입시에도 월보험료에 따라 최대 2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내달 31일까지 온라인보험 상품 가입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도 증정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 ING생명 ‘오렌지희망재단’ 출범식 개최

ING생명은 11일 오전 서울 중구 ING생명 본사에서 정문국 대표이사 사장과 재단 이사진, 회사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공헌재단(‘오렌지희망재단’) 출범식을 가졌다.

30억원의 출연금으로 설립된 ‘오렌지희망재단’은 ‘어린이와 청소년의 밝은 미래를 위한 지속적인 재능 계발 기회 제공’을 주요 사업 방향으로 정했다.

향후 ING생명은 매년 일정 금액을 출연해 재단을 운영해나갈 계획이며, 재단 사업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미래세대의 꿈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렌지희망재단은 ING생명이 기존에 진행해오던 사회공헌 사업들을 더욱 확대하고, 전담 인력을 활용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 NH농협생명, 연도대상 최초 남성 대상수상자 탄생

NH농협생명은 9일과 10일 이틀간 NH농협생명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농·축협 연도대상 시상식의 최고 영예인 대상은 강원 동해농협 윤순복 팀장에게 돌아갔다. 윤 팀장은 본격적인 보험영업 2년 만에 2018년 대상의 자리에 올랐다. 올해로 30번째를 맞은 농·축협 연도대상 시상식 역사상 남성 대상 수상자는 처음이다.

사무소부문에서는 경북 대구축산농협(조합장 최성문)이 5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한편, FC연도대상의 영예는 지난해 ▲보험판매건수 150건 ▲월납환산초회보험료 1억 2500만원을 달성한 강릉중앙지점 지준옥 팀장에게 돌아갔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