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깨끗한나라, 천재교육, 필립스코리아 外

공유
0

[e-생활] 깨끗한나라, 천재교육, 필립스코리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깨끗한나라, 보솜이 ‘맘심케어’하는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사진제공=깨끗한나라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의 아기 기저귀∙물티슈 브랜드 보솜이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아기를 돌보는 엄마의 마음인 ‘맘심(mom, 心)’을 담고, 함께 공감하기 위해서다.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맘심케어’를 주제로 유익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천재교육, 축적된 교육콘텐츠를 기반으로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진출까지


천재교육은 2015년 국내 최초 ‘에듀테크 스타트업 보육센터’ 에듀테크센터 설립하며 스타트업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보완하며 다양한 기회를 제공했다. 현재 천재교육 에듀테크센터에 입주한 스타트업은 총 7개로, 3년간 총 8개의 스타트업이 에듀테크센터를 거쳐 성장 궤도에 진입했다. 천재교육은 스타트업 기업에게 끈끈한 업무 협력을 바탕으로 빅데이터 제공과 해외 진출 등 다방면으로 지원을 펼쳤다.

◇필립스코리아, 완벽 옷차림 연출하는 스팀 제너레이터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세탁소에서 다린 듯 완벽한 다림질이 가능한 스팀다리미 ‘퍼펙트케어 컴팩트 스팀 제너레이터 (PerfectCare Compact Steam Generator)’를 출시했다. 필립스 퍼펙트케어 컴팩트 스팀 제너레이터는 업계 최상급인 2400W 전력으로 최대 350g의 초강력 스팀을 출력해 바쁜 아침 시간에도 다림질 한 번이면 주름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