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험톡] ABL생명·BNP파리바 카디프생명·NH농협생명

공유
0

[보험톡] ABL생명·BNP파리바 카디프생명·NH농협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 ABL생명, ‘(무)ABL활짝웃는치아건강보험’ 출시

ABL생명은 최대 20년간 보험료 변동 없이 보존·보철치료, 신경·잇몸치료 등 다양한 치과치료를 보장하는 ‘(무)ABL활짝웃는치아건강보험’을 1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노후까지 든든하게 치아를 관리할 수 있도록 가입나이를 최대 70세까지, 갱신주기를 최대 20년까지 확대했다.

주계약 가입만으로 틀니, 임플란트, 브릿지 같은 보철치료, 크라운치료, 인레이·온레이·복합레진 보존치료 등 다양한 치과치료를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임플란트 시술시 치조골이 부족해 발생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조골 이식술 치료비까지 주계약에 포함, 임플란트 치료를 보장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보험계약 관리 모바일 앱 ‘MY카디프’ 개편 이벤트 실시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보험계약 관리를 위한 모바일 앱 MY카디프의 개선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단 한번의 본인인증 절차만으로, 공인인증서 없이도 쉽고 편리하게 MY카디프에 로그인할 수 있게 됐다. 최초 1회 등록 이후에는 잠금 비밀번호 혹은 지문인식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5월 말까지 ‘MY카디프 업그레이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페이 인증으로 MY카디프에 로그인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MY카디프를 통해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로봇청소기(1명), 인공지능 스피커(9명),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90명)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미지 확대보기

◆ NH농협생명, 9988NH건강보험(갱신형, 비갱신형, 무배당) 출시

NH농협생명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만 15세부터 80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가입 가능한 9988NH건강보험(갱신형,비갱신형,무배당)을 2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농협생명이 올 한해 판매 역량을 집중하게 될 주력 상품이다. 100세 만기 건강보험이다.

만 15세~70세까지의 건강한 고객이라면 일반심사형으로 가입된다. 40세~80세의 고혈압이나 당뇨 등 만성질환이 있는 고객은 최소한의 심사를 통해 간편심사형으로 가입 가능하다.

갱신형과 비갱신형을 선택할 수 있다. 주계약만으로 4대 주요질병(심질환, 뇌혈관질환, 간·췌장질환, 폐질환)의 수술자금과 수술동반입원비를 동시에 보장하며, 모든 질병과 재해에 대한 수술동반입원비를 보장한다.

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으로 재해사망보험금 3000만원을 지급한다. 건강관리형 선택 시에는 100세 갱신을 제외한 매 갱신시마다 100만원을, 비갱신형은 80세에 200만원의 건강관리자금을 준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