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험톡] 동양생명·삼성화재

공유
0

[보험톡] 동양생명·삼성화재

이미지 확대보기
◆ 동양생명, ‘수호천사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동양생명이 오는 18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ABL타워에서 메가스터디와 함께하는 ‘수호천사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중·고등학생을 자녀로 둔 부산지역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메가스터디 입시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강사로 참여해 최근의 입시제도 변화와 제도변화에도 흔들리지 않는 학습법 등을 설명한다.

이번 수호천사 대학입시설명회는 5월 부산을 시작으로 오는 하반기 전국 주요 광역시 및 거점 도시로 확대·개최할 계획이다.

입시설명회 신청은 동양생명 부산경남사업부에 직접 연락하거나, 동양생명 홈페이지 내 이벤트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참가 비용은 무료다.

이미지 확대보기

◆ 삼성화재, 어린이날 맞아 '드림 놀이터' 25호 개관

삼성화재는 어린이날을 맞아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성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대흥)에 '드림 놀이터' 25호를 개관했다고 4일 밝혔다.

전날 오후 성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개관식에는 임채훈 삼성화재 수도권보상1팀장과 인천보상부 직원들이 참석해 현판과 선물을 전달했다.

삼성화재가 2014년 6월 시작된 '드림 놀이터' 조성사업은 소외계층 아동에게 안전한 놀이시설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삼성화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급여의 일부분을 적립해 조성한 '드림펀드' 기금으로 운영된다. 현재 임직원의 97.2%가 참여하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