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5월 13일~5월 19일(음력 3월 28일~4월 5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5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5월 13일~5월 19일(음력 3월 28일~4월 5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남들과의 협력은 기대하기 어려우니 가급적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48년생 지나친 주관과 아집으로 인해 걱정과 근심이 생긴다. 모든 것은 시간이 흐른 뒤에 해결된다.

60년생 주위에 신임과 인정을 받았으니 계획을 치밀하게 세워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명예운, 사업운을 성취하라.

72년생 사소한 실수가 큰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 청렴하고 정직한 자세로 임할 때 오히려 전세는 역전된다.

84년생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도전을 한다고는 하지만 큰 실속은 따르지 못한다. 건강에 유념하고 느긋하게 처세하라.


丑(소띠운세) 지나친 기대감은 실망이 더 크다. 투기성 일이나 사행성에 빠지는 일이 없도록 하라.
49년생 성급한 행동을 자제하도록 하라. 구설수가 따른다. 실질적인 금전운을 얻을 수 있으니 자중하여 나아가라.

61년생 능력에 한계에 부딪치더라도 포기하지 말라. 시작보다는 끝맺음이 중요하다. 확고한 신념을 가질 것.

73년생 금전적으로 남의 사정을 봐주다가는 안목이 흐려지게 된다. 손재수에 주의하고 공과 사를 분명히 하라.

85년생 뜻은 있으나 성사는 어렵겠다. 좌절은 금물이며 소신을 갖고 밀고 나가야 한다. 문서 관계는 신중히 처리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잃는 것에 집착하지 말라. 지나간 것은 빨리 잊고 미래를 계획함이 바람직할 시기.

50년생 때로는 자중하여 자신의 위치를 지켜 나가도록 하라. 의욕을 갖고 일을 추구하면 명예운도 따르며 보람도 느낀다.

62년생 허욕이 과하면 몸과 마음이 힘들어 진다. 현실을 잘 판단하여 주위 사람들과 의논하는 것도 바람직.

74년생 마음과 뜻이 같으니 일은 성사되고 사업운, 금전운에 이익이 따른다. 뜻을 확고히 하고 흔들리지 말 것.

86년생 변화운 속에서 주관과 자신감을 갖고 밀어 붙여라. 단 대인관계에서 원만함을 유지해야 성공운을 쟁취한다.


卯(토끼띠운세) 산을 넘어야 하는데 급하게 넘게 되면 중도에 포기하게 되니 서두르지 말 것.

51년생 매사에 속단은 금물이다. 기대하던 일은 빨리 풀리지 않으니 시간을 갖고 풀어 나가라. 금전운, 문서운이 따른다.

63년생 매사에 안정을 갖고 여유 있게 대처하라.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오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 도박, 투기 위험한 일은 절대 금물.

75년생 새로운 일을 추진함은 이롭지 않으니 자중함이 현명하다. 자신의 소신을 갖고 실천에 옮기지 않으면 실패수가 따른다.

87년생 겸손과 자중으로 자신의 위치를 유지함이 바람직하다. 금전운 지출이 많을 때이니 지출에 신경 쓰도록 하라.


辰(용띠운세) 너그러운 마음으로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요행을 바라지 말 것.

52년생 변화를 원하지 말고 하던 일에나 열중함이 이롭다. 조급한 일처리는 하지 말고 원만하게 처리해 나가라.

64년생 끈질긴 집념에서 성취욕도 나오는 것을 명심하라. 귀인운의 도움이 뒤따를 시기이니 명예가 높아지고 사업 발전이 따른다.

76년생 주도면밀한 일처리가 필요하다. 어떻게 움직이는가에 따라 일의 성패가 좌우된다. 자신의 이익에만 치중함은 함정이 따른다.

88년생 완강한 자신의 주장만을 펴지 말라. 착실하게 단계를 밟아 나갈 때 금전운, 명예운의 길이 열린다.


巳(뱀띠운세) 내실을 다져서 기회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라. 요행을 바라지 말 것.

53년생 괴로움이 따르더라도 원만하게 현재의 상태를 유지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침묵은 금이니 언행에 주의.

65년생 귀인이 나서서 도우니 기회를 잘 잡으면 성공운이 따른다. 사업운, 재물운이 따르니 순리대로만 진행하라.

77년생 운세는 호전세를 이루게 된다. 사업에는 후원자가 나서는 행운이 따른다. 구하고자 하면 얻어진다.

89년생 변화를 모색할 때 자신의 안정을 잃게 된다. 갈등에 주의하라. 이성운, 연애운에 다툼은 해결된다.


午(말띠운세) 만사 치밀한 계획과 신중한 행동이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하게 한다.

54년생 덕망과 신망을 고루 갖추었으니 차분하게 처세하라. 윗사람이나 친지의 도움을 얻으면 금상첨화가 된다.

66년생 맡은 일에 충실할 때 바쁘더라도 기쁨과 행운을 얻는다.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행복에 치중할 때이며 명예운이 따른다.

78년생 변화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다. 서두르지 말고 한층 매사에 신경을 쓰도록. 특히 행동은 기민하게 움직여라.

90년생 경솔한 언행을 자제하라. 약간의 무리수를 두더라도 승부를 걸어 봄직하다. 승진운, 명예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未(양띠운세) 선배나 상사 등 귀인이 다가온다. 좋은 결실을 맺는 기회가 주어지니 놓치지 말 것.

55년생 마음을 닦고 덕을 쌓았으니 크게 뜻을 성취한다. 사업은 뜻대로 풀리며 가정에도 화목이 따른다.

67년생 사업에 활기를 띠며 문서운도 제대로 풀려 나간다. 신중한 가운데 자신의 맡은 임무에 충실할 것.

79년생 최대의 실력과 능력을 발휘할 때이다. 이익은 있으나 행동에 따르는 책임을 질줄 알아야 한다. 구설수에 주의.

91년생 운세는 편안한 운세이나 경거망동으로 인해 일을 그르칠 수 있음에 주의하라. 마음가짐이 항상 중요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성공을 하려면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돈독해야 한다. 좋은 이미지를 심도록.

56년생 과감히 목표를 세우고 이를 행할 때 기대이상의 재물운, 문서운이 따른다. 투기운도 좋을 시기.

68년생 변화를 시도할 때 고집은 금물이다. 기회는 왔을 때 현명하게 활용해야 한다. 사업운, 금전운, 문서운이 대길한 운세.

80년생 승진운, 재물운이 늦어지니 여유를 갖도록 하라. 원만한 대인관계에서 행운도 따르며 인기도 얻는다.

92년생 아무리 힘들다 해도 경우에 벗어나는 행동은 절대 하지 말라. 자신이 완벽하다는 생각을 접어라.


酉(닭띠운세) 자칫 불리한 듯해도 성급한 행동만 하지 않는다면 문제는 풀리고 안정세를 이룬다.

57년생 어질게 마음을 갖고 행동할 때 큰 뜻도 성사되고 재물운도 얻게 된다. 안목을 좀 더 높이 갖추도록 하라.

69년생 부드러운 처세에 이익을 얻는다. 승리는 자신의 것이니 박력 있게 추진하여 나아가라. 투자운, 문서운이 겸비되는 시기.

81년생 주변의 모략과 방해가 따르나 절대 굽히지 말 것. 눈앞의 이익이 확실하다고 혼자만의 판단은 금물.

93년생 믿었던 친구나 주위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놀라는 수가 있을 수 있다. 커다란 것만을 이루려 하지 말라.


戌(개띠운세) 운세는 상승세이니 단호한 행동으로 밀고 나감이 현명하다. 사업운, 성공운이 따른다.

58년생 의외의 일로 기쁜 소식을 얻는다. 때로는 투기도 득이 된다. 단 자만은 절대 금물이다.

70년생 허세를 부리고 조급하면 심신만 괴롭게 된다. 새롭게 설계하여 과감하게 도전할 때 뜻을 이루게 된다.

82년생 실속은 없으면서 몸만 분주하기만 할 수 있다. 결정은 늦추지 말고 과감하게 내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94년생 관재수, 시비수가 따르니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라. 명확한 처세와 언행은 큰 피해를 없게 한다.


亥(돼지띠운세) 명분과 실리에만 신경을 쓰지 말라. 주위 상황파악이 먼저이다.

59년생 명예운, 문서운이 따르나 경솔한 언행으로 손재수가 있을까 두렵다. 공연한 일로 구설수에 휘말리지 말라.

71년생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행운을 얻는다.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뜻을 세워 행동하면 만사는 풀린다.

83년생 시간이 흐르면 금전운이 호조세를 보이고 뜻한바가 이뤄진다. 안정된 상태로 임할 때 귀인이 나서서 돕는다.

95년생 매사 실속을 생각하고 추진함이 중요하다. 지성이면 감천이니 꿈은 이뤄진다. 지나친 형식에 얽매이지 말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도봉 성남 분당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