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5월 15일~6월 13일(음력 4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5월 15일~6월 13일(음력 4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子(쥐띠운세) 주변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하여 일을 도모해 봄직하다. 앞으로 다가올 호운을 잘 맞이하여 기회를 잘 살려라. 동업관계는 이롭고 귀인의 도움으로 문서운이 겸비된다.

48년생 주위의 의견을 받아들여 자신의 결단력을 십분 활용하라. 금전운, 문서운이 풀린다.

60년생 겁살의 작용이 강하다. 동업자간이나 가까운 사람의 배신수가 강하니 각별한 언행과 행동으로 임하라.

72년생 사업에 따르는 금전운 재미가 솔솔 하겠다. 특히 요식업은 문전성시를 이루니 대길한 운세.

84년생 능력을 백분 활용하며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금전운, 명예운도 뒤따르는 시기.


丑(소띠운세) 자신의 현명한 판단력과 행동에서 난관은 극복된다. 투자운의 확장도 가능하나 목전의 이익만을 추구하면 오히려 전세는 역으로 전환된다.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라.

49년생 구설수, 관재수로 인한 망신수 따름에 주의하라. 명예운 추락의 위기도 따르니 자중 자애함이 현명하다.
61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발전은 따른다. 그러나 생각지 않은 일로 갈등이 따를 수 있으니 성급하지 말라.

73년생 작은 일에 섭섭하여 심리적인 갈등이 뒤따른다. 특히 부부운에는 불화의 요인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85년생 자신의 직감이 맞아 떨어지니 마음가는 대로 진행해 보도록 하라. 승진운이 따르며 투자 또한 이익을 얻는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여러 가지 문제점이 따르겠지만 확실한 태도로 대처해 나가면 운세는 점점 상승세로 돌아설 것이다. 주변사람들과의 화합이 어려우니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50년생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에서 언행에 조심하라. 시비수, 구설수가 발생한다. 가급적 원행을 삼가라.

62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도 뒤따를 것이니 심기일전하여 모든 일을 원만히 풀어 나가도록 하라.

74년생 자신의 주관 때문에 불화의 요인이 발생하기 쉽겠다. 폭넓은 이해와 아량이 때로는 득이 된다.

86년생 주어진 일이 버거워지니 점점 부담감이 가중된다.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자기개발에 신경을 써라.


卯(토끼띠운세) 겉으로는 드러나지 않는 도움이 있으니 지금의 상황을 불리하다거나 힘들다고 포기하지 말라. 역마살의 운기가 강하니 분주하게 움직여 잘 활용하도록 할 것.

51년생 기대보다도 실망이 앞서지 않도록 매사에 확고한 판단과 시간이 필요함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63년생 자칫 상대의 의도를 파악하지 못해 기회를 놓치는 수가 있으니 주의하라. 자만과 고집은 자신의 위치를 잃게 한다.

75년생 노력한 만큼의 능률이 오르니 승진운, 명예운의 운기가 상승한다. 상승세를 늦추지 말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87년생 지연되었던 일들은 원만하게 처리된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운 분야는 행운을 맞게 된다.


辰(용띠운세) 순풍에 돛을 단 격이다. 그 동안 해왔던 일들이 성취되며 재물운, 명예운, 사업운이 대길한 운세이다. 운세가 상승할수록 덕을 쌓고 베풀어 나감이 좋은 법이다.

52년생 서로의 의견에서 합의점을 찾도록 하라. 상부상조하는 기분으로 뜻을 같이 할 때 행운은 깃든다.

64년생 활동분야를 폭넓게 계획하여 나아갈 때 귀인운도 나서며 뜻밖의 행운도 따른다. 건강에 유념하라.

76년생 시작인 반이라고 인내를 갖고 추진할 때 끝은 보이기 시작한다. 서광이 비치고 좋은 기운이 감돈다.

88년생 계획을 세울 때에는 윗사람의 자문을 받도록 하라. 애정운이 급진전 될 때이며 결혼운이 빨라진다.


巳(뱀띠운세) 도와주고 따르는 사람이 많으니 십중팔구 일이 성사된다. 수입이 늘어난다고 지출까지 늘려서는 안 된다. 정직함도 이롭지만 융통성을 발휘할 때 더욱 발전이 따른다.

53년생 부동산, 토지, 땅 문제로 인하여 갈등이 따른다. 절대 현재의 상태로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5년생 사업운이 점차 구체적으로 실현된다. 분주한 만큼 귀인의 도움도 따르며 명예운, 재물운이 뒤따른다.

77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한다. 뜻밖에 자신의 주가가 올라가는 시기.

89년생 모든 계획이 순조롭게 뜻을 이루며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자세로 임할 때 직장운이 안정세를 이룬다.


午(말띠운세) 대세는 자신의 승리로 기울어진다.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며 어려웠던 일도 해결된다. 주위 사람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말라. 원활한 인간관계에 백만군사를 얻는 격이다.

54년생 타협과 수긍하는 능력을 발휘할 때 문서운의 뜻이 관철된다. 매사 순조롭게 풀려 나간다.

66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뜻을 이룬다. 정보를 열심히 분석한 후에 자신의 결정대로 진행해 나가라.

78년생 겸허하게 자신의 성과나 공을 양보할 때 많은 사람들로부터 지지를 얻는다. 명예운, 승진운이 상승세.

90년생 불만에 따라 주위의 배신도 따를 수 있다. 서로가 융합하면 안정을 추구할 수 있는 때이다.


未(양띠운세) 의욕을 가지고 주변 사람들과 유대관계를 돈독히 가져라. 기죽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일을 추진하라. 사업운, 직장운이 뜻한바 이룰 가능성이 높은 시기이다.

55년생 하는 일에 장애가 따를 수 있으나 좌절하지 말고 힘차게 밀고 나갈 것. 결과는 원하는대로 성취된다.

67년생 분주한 만큼 매사가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것이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하라.

79년생 보다 적극적인 주관을 갖고 매사에 임할 때 자신의 능력도 인정을 받으며 재물운도 겸비된다.

91년생 호감이 가는 상대가 있다 하더라도 신중을 기울여라. 서서히 상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부동산매매나, 문서운 등의 변화를 금하라. 지살의 작용으로 인하여 이롭지가 못하다. 주위 감언이설과 이성의 유혹에 조심하여 손해를 보지 않도록 하라.

56년생 변화를 구상함은 도리어 손해나 실수가 따를 수 있으니 보다 묵묵히 행동함이 바람직할 시기.

68년생 자신의 의욕과 욕구가 허무하게 무너질 때마다 주위의 변화에 빨리 대처함이 필요하다.

80년생 현재의 상태가 힘들다고 해서 포기나 절망은 절대 금물이다. 화합과 협동하는 자세에서 운세는 역전된다.

92년생 라이벌이 두각을 나타내는 현상이 된다. 신중히 판단할 때 자신의 목적을 이루나 자신의 몫을 생각지 말라.


酉(닭띠운세) 재물운에는 호조세를 띠게 된다. 갈등은 있겠으나 투자운, 투기운, 부동산 관련 문서운에 행운이 따른다. 현실감 있는 일처리에서 큰 소득도 따르니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57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하도록 하라. 원만한 시기일수록 보증, 담보 또는 책임질 일은 피하도록 하라.

69년생 의리와 신용을 지켜 나아가며 주위를 포용할 때 문서운의 행운이 뒤따르며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81년생 권태로움을 이기고자 하는 일이 오히려 화를 부르게 된다. 실질적인 부분에 중점을 두고 추진하도록.

93년생 애정운에는 문제의 핵심이 대두되며 지루한 상태에서 탈피하여 나아갈 때 행운 또한 열린다.


戌(개띠운세)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듯이 의도적으로 여유를 갖도록 하라. 하락의 운세가 있으면 상승의 운세도 있는 법. 겸허하게 자신부터 뒤돌아보는 시기를 만들어라.

58년생 서로 화합함으로써 큰 뜻을 성사시킬 때이다. 금전운의 안정을 추구함이 바람직하다.

70년생 때를 기다림이 바람직하다. 동종업계의 경쟁자로 인하여 갈등과 심적인 고통이 따를 시기이다.

82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소득도 따르며 분주한 만큼 재물운과 명예운을 겸비할 수 있으니 노력하라.

94년생 중요한 문서운 부분에 신중한 일처리가 필요하다. 이성운간에는 기쁨과 행운이 따를 수 있다.


亥(돼지띠운세) 아무것도 갖지 않고 여행을 떠날 때 불안감과 희망적인 부분이 공존하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어렵다고들 하지만 자신에게는 큰 타격은 없을 것이니 노력하라.

59년생 늘 검토하고 확실한 계획을 세워 나아갈 때 실패수가 없다. 정에 얽매이면 손실이 발생한다.

71년생 하는 일이 이뤄지지 않는다 하여 좌절이 따른다고 무위도식으로 세월을 보내지 말 것. 할 일을 찾아라.

83년생 먼 거리 원행이나 해외여행은 금물이다. 가급적 새로운 변화 변동은 금할 때이며 이동수에 주의하라.

95년생 생각 밖에 결실을 맺을 수 있겠으나 경거망동은 가급적 삼가라. 겸손하게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 은평 서대문 마포 양천 성남 분당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