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뉴트리라이트, 제12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공유
0

뉴트리라이트, 제12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사진=한국암웨이 제공
사진=한국암웨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뉴트리라이트가 창의적인 대학생 크리에이터의 양산과 지원을 위한 ‘제12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31일 뉴트리라이트에 따르면 대학생 광고 공모전은대학생 크리에이터의 도전을 적극 지지하기 위한 행사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뉴트리라이트의 ‘생애주기 맞춤형 식물영양소 연구’를 적극 알리고 2030세대와 공감하기 위해 ‘청춘, 건강수명을 논하다’라는 테마를 선정했다.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 이라면 누구나 재·휴학 여부와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9월 27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청춘이 생각하는 건강수명 준비하기 꿀팁과 뉴트리라이트의 브랜드 철학인 ‘씨앗에서 완제품까지’를 각각 영상과 카드뉴스로 만들면 된다. 최종 선별된 작품에는 영상 부문 대상 300만원, 카드뉴스 부문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 우수상, 참가상별로 나눠 총 2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특히 참가상의 시상자를 확대해 소정의 상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 정재희부장은 “대학생들만의 톡톡 튀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그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건강수명’에 대해 미리 알고 공감하며 뉴트리라이트의 브랜드 철학이 젊음층에게 알려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종 수상작은 오는 10월 15일에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