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신세계푸드 동원에프앤비 농심 外

공유
0

[새거 지금!] 신세계푸드 동원에프앤비 농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올반 명란군만두 출시

사진=신세계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가 명품 만두소를 넣어 만든 ‘올반 명란군만두’를 출시했다. ‘올반 명란군만두’는 만두 1개당 35g의 푸짐한 왕교자 속에 명란, 돼지고기를 넣어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양배추, 양파, 마늘 등 국내산 신선채소와 가쓰오 풍미를 더한 명란마요소스를 버무려 감칠맛을 풍부하게 살렸다.

◇ 동원에프앤비, 양반 아이 맛있는김 2종 출시

동원F&B가 엄선한 재료에 맛과 영양까지 더한 어린이 전용 김, ‘양반 아이맛있는김’ 2종(도시락김, 김자반)을 출시했다. 김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밥 반찬이다. 밥 투정을 부리는 아이들도 밥에 김을 싸서 주면 한 그릇을 뚝딱 비워낸다. 하지만 아이에게 먹이는 음식인 만큼, 김을 고를 때 원초의 원산지는 어디인지 영양은 풍부한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 농심, 양념치킨면 출시

농심은 ‘양념치킨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양념치킨면’은 농심이 지난 4월 선보인 용기면 ‘양념치킨 큰사발면’을 봉지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양념치킨 큰사발면의 시장 인기와 소비자 요청에 의한 것으로, 편의점에서 검증된 제품을 대형마트용 봉지면으로 출시하는 새로운 전략의 결과이기도 하다.

◇ 본아이에프, 맥적구이열무비빔밥 등 2종 출시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제철 식재료로 맛을 낸 ‘맥적구이열무비빔밥’과 곁들임 메뉴 ‘남도별미떡갈비’를 출시한다.

◇ BAT코리아, 글로 한정판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 출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 대표 매튜 쥬에리)가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한정판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glo™ Premium Collection)’을 출시한다. 골드, 실버,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은 차가우면서도 빛나는 메탈 느낌의 매끈한 바디감이 돋보이는 여름 시즌 한정 스페셜 에디션이다.

◇ 무학, 좋은데이 400ml 페트 제품 출시

무학은 소주 좋은데이 400ml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 레저 활동 인구의 증가와 혼술문화의 확대로 가정용 제품 판매 수요도 성장하면서 휴대가 간편한 가벼운 페트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 패키지를 다양화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 좋은데이 400ml 페트는 투명한 무색 패트병에 어깨 위치와 바닥을 둥글게 만들어 둥근 캡슐 같은 형태로 만들어 즐거움을 더했다.

◇ SPC삼립, 제리뽀 배스킨라빈스 에디션 출시

SPC삼립이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제리뽀 배스킨라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제리뽀 BR 에디션’은 배스킨라빈스 대표 아이스크림인 체리주빌레, 망고탱고, 애플민트 3가지 맛을 탱글탱글한 식감의 젤리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아이스크림처럼 차갑게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배스킨라빈스, 체리쥬빌레31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아이스크림 메뉴 중 하나인 ‘체리쥬빌레’의 탄생 31주년을 기념해 6월 ‘이달의 맛’으로 ‘체리쥬빌레31’를 출시했다. 이달의 맛 ‘체리쥬빌레31’은 기존 체리쥬빌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체리아이스크림에 마젠타 체리와 레드 체리, 초콜릿 칩을 더해 더욱 깊어진 체리의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 JTI코리아, 세븐스타 전국 확대 출시

JTI 코리아는 자사의 프레스티지 담배 브랜드 세븐스타를 전국에 확대 출시한다고 밝혔다. 작년 11월에 출시된 세븐스타는 대전, 예산, 제주의 담배 소매점과 서울, 일산, 대구의 일부 JTI 이미지샵에서 한정 판매되어 왔으나, 기존 판매지역에서 성인 흡연자들의 좋은 반응 등 인기에 힘입어 이제 전국 소매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게 된 것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