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오리온 빙그레 CJ푸드빌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오리온 빙그레 CJ푸드빌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스낵 성수기 시즌 공략 나서

사진=오리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이른 여름을 맞아 ‘포카칩’, ‘오징어땅콩’, ‘태양의 썬’(이하 썬) 등 대표 제품으로 ‘스낵 성수기’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오리온이 최근 2년간 자사 스낵 매출을 분석한 결과, 3~5월에 비해 6~8월의 매출이 15%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포카칩, 오징어땅콩, 썬 등 주력 스낵 제품 위주로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여름 기간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 빙그레, 오션월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빙그레가 올 여름 오션월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오션월드 야외풀(패밀리풀)에 빙그레 아이스크림 존을 구성해 아이스크림 냉동고 모양의 대형 조형물을 설치하고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빙그레 아이스크림 SNS 이벤트 게시물에 답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 CJ푸드빌,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지하 및 교통센터 단장

인천공항 지하 1층이 여행객을 위한 숨겨진 ‘미식 공간’으로 뜨고 있다. CJ푸드빌은 약 2571평 규모의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지하 및 교통센터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7일 밝혔다. CJ푸드월드는 인천공항점 오픈 및 브랜드 7주년을 기념해 잠실롯데점, 코엑스몰점 등 3개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롯데주류, 울트라 코리아 공식 후원

롯데주류가 오는 8~10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EDM 축제인 ‘울트라 코리아 2018(UMF)’를 공식 후원한다. 올해로 7주년을 맞이한 UMF은 매년 화려한 라인업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뮤직 페스티벌로 주목받고 있다. EDM, 힙합, K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즐길 수 있어 매 티켓 판매 기간마다 매진 행렬을 이루고 있다.

◇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활용 신제품 출시

도미노피자가 8일 피자업계 최초로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활용한 여름 신제품을 출시하고 신규 TV CF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신제품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는 호랑이처럼 가로 무늬가 있는 독특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크기,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메인으로, 그 위에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와규 크럼블을 더한 프리미엄 씨푸드 피자다.

◇ 삼양식품, 베트남 시장 진출

삼양식품이 베트남 1위 유통사업자와 손잡고 베트남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삼양식품은 지난 6일 베트남 유통분야 선두 업체인 ‘사이공 쿱(SAIGON CO.OP)’그룹과 현지 유통 및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 협력 등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이공 쿱 그룹은 마트, 편의점,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국영 유통업체다.

◇ 스타벅스, 콜드브루 음료 누적 판매잔 수 2000만잔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스타벅스 콜드브루 음료 누적 판매잔수가 최근 2000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콜드브루는 일정 자격을 갖춘 스타벅스 바리스타가 매일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천천히 소량씩 신선하게 추출한 새로운 방식의 아이스 커피 음료로, 매장에서 직접 내리다 보니 한정판매가 이뤄지는 음료다.

◇ 교촌에프앤비, 대한민국 축구팀 응원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하고자 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대한민국 축구팀 응원을 위해 우리나라 팀이 출전하는 예선전 3경기의 각 스코어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예측을 성공한 경기 수에 따라 경품이 제공된다.

◇ 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틀린그림찾기 이벤트

bhc치킨이 ‘BSR과 함께하는 틀린그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BSR과 함께하는 틀린그림찾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bhc치킨 상품권(9,000원권) 2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틀린그림에는 bhc치킨 사회공헌활동인 BSR의 일환으로 진행된 해바라기봉사단의 벽화 봉사활동 사진이 활용됐다.

◇ 한국피자헛, 더블 퐁듀 쉬림프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한국피자헛은 신제품 ‘더블 퐁듀 쉬림프’ 출시를 기념해 콜라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쿠폰을 증정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 출시되는 ‘더블 퐁듀 쉬림프’는 더블 바이트 엣지를 두른 쉬림프 피자를 고소한 치즈 퐁듀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이다.

◇ 탐앤탐스, 레인보우로보틱스와 MOU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로봇 ‘휴보’를 개발한 레인보우로보틱스와 5일 로봇 바리스타 사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레인보우로보틱스의 로봇 바리스타 개발에 탐앤탐스가 협력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커피 머신 작동 및 라테 아트를 만드는 로봇을 개발함에 있어 주문부터 제조, 음료 제공의 단계까지 바리스타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는데 적극 협력한다.

◇ 남양유업, 초코에몽 덕후의 레시피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초코에몽 덕후의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초코에몽 홈페이지에서 2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첫번째 미션은 ‘초코에몽 덕후의 레시피’를 선택해서 지인에게 공유하기, 두번째 미션은 나만의 초코에몽 꿀조합 단어를 최대 6글자 이내로 등록하는 것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