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10일~6월 16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10일~6월 16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6월 10일~6월 16일(음력 4월 27일~5월 3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자신의 소신과 명분이 중요하다. 확실한 신념을 갖고 힘차게 밀고 나가라.

48년생 냉철한 시각을 갖고 매사에 철두철미 준비하도록 하라. 항상 주위와 원만히 의논해야 별무리가 없다.

60년생 뜻과 현실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니 결정을 내리기는 힘이 든다. 성실이 최선의 방법임을 명심하라.

72년생 자기만족부터 하지 말라. 정확성을 요구하는 일에는 쉽게 싫증을 느낄 수 있으니 현재 위치를 잘 유지할 것.

84년생 계획한 일이 뜻대로 이뤄지며 재물운, 문서운, 명예운이 따르니 모든 일이 대길한 운세. 단 시기, 질투에 조심.

丑(소띠운세) 투자운, 문서운 등의 문제가 있다면 과감하게 목적을 갖고 추진하라.

49년생 포용력을 발휘하여 봉사정신을 갖고 행동하면 의외의 이익이 따른다. 의도한 대로 풀려나간다.

61년생 정직한 마음을 갖고 임하니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고 그간 어려웠던 일도 풀려 나간다.

73년생 현실적인 면을 수용하도록 하라. 분주하겠지만 실리적인 면에도 유의하라. 신념과 정확한 판단이 획기적인 계기.

85년생 자신의 유연한 처세가 이익을 안겨준다. 모든 문제는 시기와 여건을 감안하여 처리해 나가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사소한 일로 가까운 사람과 다투면 이익도 없으니 이익 없는 싸움은 그만하라.

50년생 계획했던 일에 차질이 생기니 아집과 과욕을 버리고 순리를 택하라. 상대를 너무 믿지 말라. 망신살이 뻗친다.

62년생 결정적인 시점에서 성급함은 불리하다. 목적을 세워 나갈 때 귀인운과 명예운이 따르게 된다.

74년생 윗사람의 도움으로 실력을 발휘할 획기적인 기회가 주어진다. 교제의 범위를 넓혀 나갈 때 즐거움이 따른다.

86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목적은 관철시킬 수 있다. 성급하지 말고 매듭은 확실하게 지어 나가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남을 도와주는 일이 지나치면 화근이 된다. 남의 말을 듣고 함부로 움직이지 말라.

51년생 인내로 대처해 나가라. 명예에 좋은 소식이 없으니 무리하게 추진하지 말 것. 결정적인 단계에서 은인자중하라.

63년생 교만하지 말라. 얻은 것도 잃게 될 곤경에 처하게 된다. 새로운 설계를 다짐하고 과감하게 도전하라.

75년생 자발적인 행동으로 남을 도와주면 운세가 길하다. 진취적인 자세와 재빠른 일처리가 필요하다.

87년생 문서운, 투자운 기쁨과 명예운이 따를 시기이다. 언제나 균형을 잘 유지하여 대인관계의 충돌에 조심하라.


辰(용띠운세) 다른 일에 손대면 재미가 없을 것이니 한길 가는 것이 현명하다.

52년생 가까운 사람으로 인한 스트레스에 주의하라. 세부사항은 남에게 맡기고 본인은 핵심적인 것만 처리하라.

64년생 현실적으로 침체된 국면으로 접어들겠다. 외부적으로 명예운, 문서운이 겸비되니 경솔하지만 말라.

76년생 주변의 조언도 때로는 참고하도록.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르며 현실적인 이익을 찾아라.

88년생 함부로 뛰어들지 말고 깊이 생각한 다음에 행동으로 옮겨라. 목표를 향해 활발하게 움직이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변덕스러운 마음을 버려야 하니 이랬다저랬다 하지 말도록 하라.

53년생 구상이 크면 구체화 시키는 데도 치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실없는 행동을 자제하되 명분을 잃지 말라.

65년생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 마음이 공허해질 때이다. 안정을 유지하고 굳이 새로운 변화를 만들지 말라.

77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생기기 쉬운 시기이니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라. 문서운 면에는 기쁨이 있겠다.

89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의견대립에 주의하라. 구설수에 휩싸이기 쉽다. 명예운은 따르니 자제하여 일처리 하라.


午(말띠운세) 교만한 마음을 버려야 성공운이 따른다. 남의 일에는 절대 개입하지 말 것.

54년생 새로운 변화에서 주는 이익을 쟁취하라. 시비수나 구설수로 인하여 피곤함이 가중된다.

66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갈등이 있으니 구설수로 인한 고통이 있다. 기력 회복에 신경 쓰고 변화 변동은 삼가라.

78년생 현재의 위치를 유지하는 것이 이롭다. 서두르지 말고 실리를 먼저 생각하고 여유를 찾을 때 기회는 주어진다.

90년생 성실하게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이익을 얻도록 하라. 점진적인 발전이 필요하며 고민거리는 해결된다.


未(양띠운세) 출행할 일이 있으나 사고수가 있으니 조심. 투자운, 확장운은 불리하니 주의.

55년생 감언이설에 속지 말고 중용을 지킬 것. 맡은 일에 충실하며 겸허한 성품을 가지는 것이 좋다.

67년생 현실에서 거부하는 심리적인 영향을 받게 된다. 저조할수록 일을 마무리 짓는다는 생각으로 임하라.

79년생 자신의 분수를 지켜 복잡하지 않게 일을 해결할 것. 재물운이 몸에 있으니 얻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91년생 인정에 얽매이게 되면 놀랄 일이 생긴다. 현실을 파악하고 분수를 지키고 현실성 있는 일부터 추진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급진적인 발전은 없어도 실망하지 말라. 본업에 충실하고 다른 일에 손대지 말 것.

56년생 사업운이 번창하고 슬하에 경사가 있겠다. 주위에 값싼 인정을 베풀지 말라. 외부적으로 길한 일이 있다.

68년생 지나친 독주는 무리수를 일으키기 마련이다. 문서운, 명예운 측면은 강한 정신력으로 대처하라.

80년생 말없이 참아 보면 어려운 고비를 넘길 수 있다. 공연히 정력만 소모하지 말고 순리를 따름이 바람직.

92년생 이성을 겸비하여 겸허하게 계획을 세워라. 자신의 굳은 의지와 일관성 있는 행동이 뜻을 이룬다.


酉(닭띠운세) 주거에 불안정이 따르니 이동 문제는 현실에 맞추어 풀어 나가라.

57년생 모든 일에 안정을 취하니 재물운을 얻고 명예운도 얻는다. 정확한 판단에서 실제 이익이 따른다.

69년생 지혜롭게 일을 이어나가며 또 다른 변화를 모색하지 말라. 타인의 실수도 너그럽게 포용함이 바람직.

81년생 서두르는 것은 금물이다. 조상님이나 부모님에게 겸손하면 하는 일에 약이 되는 법이다. 의견대립은 피할 것.

93년생 심리적인 중압감을 느끼게 된다. 자만에 빠지지 말고 확인 후 확인을 하여 일처리 하도록.


戌(개띠운세) 지나친 형식에 사로잡히면 좋은 기회도 놓치니 내실을 기하라.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 추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58년생 현실적인 부분에 얽매이지 말라. 과정보다는 결과가 중요한 것이니 결정적인 순간에 금전운을 얻는다.

70년생 결정적인 순간에 신중하도록 하라. 놀랄 일들이 있겠으나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라. 금전운, 사업운이 겸비된다.

82년생 차분하게 계획을 세워 일보일보 전진하라. 동남간 귀인의 도움으로 직장운, 금전운에는 안정을 찾는다.

94년생 안정이 유지되는 한 주다. 지나친 모험을 하지 밀고 언행일치를 하여 처세할 때 승진운, 직장운에 운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힘들고 어려워도 원하는 일은 이뤄질 것이니 노력과 인내가 절대 필요하다.

59년생 남의 감정을 건드리면 도리어 해가 되어 돌아온다. 작은 일부터 실행하면 큰 것도 저절로 이루어진다.

71년생 남을 포용할 줄 아는 마음이 필요하다. 당신의 일이 아니면 관여하지 말고 중용을 지켜 나갈 것.

83년생 자신의 분수를 지킬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문서, 서류관계에는 끼어들지 말고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95년생 계획은 순탄하게 진행을 하나 많은 동조자의 힘이 필요하다. 현실성 있는 계획을 세울 때 행운은 당신 것.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신사동 논현동 압구정동 세곡동 자곡동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