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6월14일~7월12일(음력 5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6월14일~7월12일(음력 5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 운세 6월14일~7월12일(음력 5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뜻하지 않은 재난과 고통이 따를 운세이니 다방면으로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자신의 기분대로 행동할 때 반드시 후회할 일이 따른다. 지금 만나는 인연은 귀인이 아니다.

48년생 안정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니 더 이상의 투자, 투기에는 자제하도록 하라. 실이익만 치중은 금물.

60년생 중간에 방해자가 따르니 계약, 매매 문제는 서두르지 말 것. 시간을 두고 추진함이 바람직하다.

72년생 사소한 일들로 대립과 갈등이 따르며 이익이 없으니 화해의 길을 모색함이 현명하다. 출행, 원행 금지.

84년생 불필요한 사람과의 거래는 손해를 야기 시키니 손잡는 일이 없도록 하라.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다. 순서를 지켜라.


丑(소띠운세) 주변의 상황이 불안정하고 짜증나는 일들이 많을 시기이다. 정당한 행동과 언행이라도 지금은 나설 때가 아니다. 재물, 투자 손해뿐이니 자중하도록 하라. 작은 실수에도 주의하라.
49년생 주변 환경이 시끄러우니 움직임은 불리하다. 새로운 변화와 변동은 금하도록. 잊을 것은 잊어라.

61년생 지나친 욕심을 자제하라. 순리에 따라서 임할 때 편안함을 유지하게 된다. 금전 거래는 손해이니 자제.

73년생 부탁할 일이 있다면 한사람에게 청하는 것이 이롭다. 환경은 이로우나 욕심은 금물이며 현 위치를 지켜라.

85년생 소극적인 성격과 고집스러운 성격이 문제가 될 수 있다. 대인관계에서 서로 간의 조화에 주력하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말보다는 행동이 중요한 법이다. 약속을 철저히 지킬 때 당신을 인정하고 따르는 세력이 생긴다. 작은 이익을 탐하다 큰 것을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하라. 좀 더 대범하게 추진하도록.

50년생 귀인의 협조를 받으니 좋은 결과가 생긴다. 사업운, 금전운이 상승세이니 적극적으로 추진함이 바람직하다.

62년생 해야 할 일이라면 미루지 말고 자신의 능력에 확신을 갖고 움직일 때 원하는 뜻과 명예는 이뤄진다.

74년생 말이 많으면 실수가 따르니 유구무언 하도록 하라. 사소한 일에 목숨을 거는 일이 없도록 하라.

86년생 가뭄 끝에 단비가 내리는 격이다. 사업에는 귀인의 도움으로 상승세를 이루며 금전은 풀리는 형상.


卯(토끼띠운세) 신규 투자는 불리하니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순간적인 실수로 인하여 큰 피해가 따르니 문서 문제에 신중하도록.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더라도 하던 일에 꾸준히 최선을 다할 것.

51년생 무리한 계획은 하지 말고 순리에 따라 현 위치를 지켜 나가라. 과욕은 금하고 자중자애 하도록 하라.

63년생 혹여 사람을 너무 믿으면 신변에 불리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 금전 거래는 신중히 처리하라.

75년생 무리하게 진행하거나 경쟁자와 대결하면 피를 보게 된다. 지나친 언행은 절대 삼갈 것.

87년생 직장, 직업관계에 고민이 따르나 일은 잘 해결될 것이다. 단 대인관계에서 피해가 따르니 속사정을 털어 놓지 말라.


辰(용띠운세) 원만한 대인관계가 성공운의 관건이 된다. 자신의 주장만을 고집할 때 어려움이 닥치니 남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도록 하라. 이사, 변동은 자신의 능력에 맞추어 움직이도록.

52년생 말 한마디로 천냥빚을 갚는다는 의미를 되새겨 보도록 하라. 평온함을 유지하여 여유를 갖도록 하라.

64년생 먼 길을 떠난 보람이 없으니 여행, 변화는 자제하도록 하라. 때가 아닐 때는 시간이 약이 된다.

76년생 보기가 좋은 말도 지나치면 화가 따르니 남의 일에는 절대 개입하지 말고 자제하도록 하라.

88년생 사소한 말다툼으로 이성간에 다툼과 크게는 이별수가 따름에 주의하라. 주변사람의 도움을 요청함이 이롭다.


巳(뱀띠운세) 어두운 곳을 버리고 밝은 곳을 나아가는 현상이니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이동수, 매매, 투자에는 과감하게 결정짓도록 하라. 소신을 갖고 추진할 때 길한 운세. 여행운이 이로우니 소문난 유명 여행지로 떠나는 계획을 세워도 좋다.

53년생 타협도 원만하니 주위의 거래와 교섭에 신경을 써라. 뜻은 무난히 이루어지니 진실성을 갖추고 임하라.

65년생 운세가 상승세일수록 자만은 금물이다. 겸손함이 따를 때 구설수는 없게 된다. 대인관계에 치중하도록.

77년생 정당한 명분이 있으니 협력자를 얻게 된다. 희망찬 앞날이 예상되며 길은 열려있다. 겸손함과 중용을 지킬 것.

89년생 현실을 고수하여 나갈 때 문서운 면은 안정세를 이룬다. 이성운, 연애운 문제는 쉽게 풀릴 수 있다.


午(말띠운세) 마음과 뜻이 같지 않은 사람과는 같은 길을 가기 어려우니 미리 정리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된다. 새로운 계획을 구상하거나 변화는 이롭지 않으니 서두르지 말고 때를 기다려라.

54년생 명예운과 재물운이 넘친다 해도 과욕이나 허세를 부리지 말라. 지나친 자만은 한순간에 추락한다.

66년생 지나친 경쟁에는 손해 볼 일이 생긴다. 적당한 선에서 타협점을 찾음이 현명한 처세. 보증과 담보는 금물.

78년생 사소한 말다툼으로 인하여 귀한 사람들과 등을 질 수 있으니 과격한 행동과 언행을 절대 삼가도록.

90년생 윗사람과 친구의 조언이 때로는 명약이 된다. 자신의 분수에 맞는 계획을 세우면 생각보다 열매는 크다.


未(양띠운세) 지름길을 두고 멀리 돌아가는 실수를 저지르지 말라. 무슨 일이든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추진하라. 사업운이 풀리며 금전운이 겸비된다. 운세는 상승세이니 강력히 추진해 보도록.

55년생 남을 원망하고 탓하기 보다는 자신의 문제와 과오를 먼저 반성하도록 하라. 말과 행동을 일치하도록.

67년생 한가지 일로 꾸준히 밀고 나가라. 매사에 신중을 기하니 목적은 이뤄진다. 사업운은 기대해 볼만하다.

79년생 옛친구를 만나니 반가운 소식이 들린다.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며 재물운도 겸비된다. 순리대로 행함이 바람직.

91년생 정신적인 안정세를 이루니 성급함을 자제함이 이롭다. 자신을 알고 대처하니 주위에 인정을 받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공과사를 구분하도록 하라. 공적인 부분은 성공이 따르나 사적인 일에는 손해가 따른다. 사적인 일은 염두에 두지 말도록. 정당하게 행동할 때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따르게 된다.

56년생 이익이 도처에 있으니 기쁨과 보람이 따른다. 귀인이 나서주니 재물운, 문서운이 겸비된다.

68년생 계획을 현실적으로 세워 나가라. 또한 남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라. 재물운, 사업운이 겸비된다. 기회도 주어진다.

80년생 언행이 일치되니 계획한 대로 만사가 제 때에 풀린다. 직장운이 추진하던 프로젝트 결실을 보며 사업운 이익.

92년생 우연히 만난 사람과 교제할 일이 생기나 좋은 인연은 아니다. 이성운, 사랑운은 절대 과신하지 말도록.


酉(닭띠운세) 투자운, 투기운에는 손해가 생길 것이니 더 이상의 투자는 금물이다. 동업이나 공동사업은 정중히 거절하는 것이 이롭다. 남의 일에 개입할 때는 구설수가 따르니 원만한 처세로 일관하라.

57년생 지금의 씨뿌림은 미래의 열매를 맺기 위함이다. 느긋하게 지켜나갈 때 커다란 이익이 되돌아온다.

69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다. 때를 놓치고 나면 후회만이 남게 되는 법이니 잘못된 길은 가지 말라.

81년생 남에게 부탁한 일은 이뤄지기 어려우니 기대를 하지 않음이 바람직하다. 지나친 집착은 절대 금물.

93년생 직장운. 직업운으로 인하여 고민이 있겠으나 현실에 맞게 순응하고 적응함이 바람직하다.


戌(개띠운세) 사소한 실수라도 자신이 인정할 때 오히려 마음이 편해진다. 자존심을 버리고 체면보다는 현실적인 실리를 추구할 때 명예운 따른다. 새로운 환경의 변화도 좋으니 시도하라.

58년생 쌓였던 피로는 귀인의 도움으로 말끔히 씻겨 나갈 듯. 원하는 것은 당신 하기에 달려있다.

70년생 귀인이 와서 도와주니 이것이 금상첨화이다. 뜻밖의 커다란 소득과 명예운, 성공운, 소망은 이뤄진다.

82년생 환경이 바뀌나 너무 멀리 내다보는 것은 이익이 없으니 현실에 치중하고 지나친 욕심은 자제하라.

94년생 순간의 작은 실수로 인하여 책임을 질 일이 생기니 남의 일에 개입은 자제하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자신의 능력에 맞게 일을 추진하라.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미래를 설계해 나감이 가장 현명한 방책이 된다. 이익에만 치중하지 말고 너무 앞서 나가려는 생각을 버릴 때 기회가 온다.

59년생 지나친 과욕은 건강에 무리가 따른다. 작은 일부터 풀어 나감이 상책이다. 심신의 안정을 찾겠다.

71년생 주변의 가까운 사람들과 상의하여 좀 더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모든 것은 안정세와 사업운 뜻이 이뤄진다.

83년생 주변에서 복이 충만되니 모든 재앙도 사라진다. 미뤘던 일은 순차적으로 풀리니 심신이 바쁘겠다.

95년생 길이 보이지 않을 때는 현재의 위치를 다져 나가라. 할 일은 많으니 눈높이를 낮추도록 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세종 인천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